musinsa standard
or

스크롤과 방향키로 페이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Musinsa Showcase #119

LIGHT DOWN

무신사 스탠다드 라이트 다운을 입는 사람들

아침에도, 저녁에도

업무 중에도, 데이트할 때도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무신사 스탠다드 라이트 다운

겨울철 달리기는 무엇보다 체온이 가장 중요해요.

오래 달려도 쉽게 땀이 나지 않는 추운 날엔 라이트 다운을 꼭 입어요.

아디다스 러너스 서울 캡틴, PULAR CLOTHING 디렉터, 손나자용

BULLETPROOF LIGHT DOWN VEST / ORANGE

LIGHT DOWN BLOUSON JACKET / BLACK

활동적인 일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편안한 옷을 먼저 집어요. 라이트 다운을 자주 입을 수 밖에 없죠.

풀라르(PULAR)란 이름으로 러닝 크루, PULAR CLOTHING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손나자용. 그의 아지트와 같은 공간에서도 라이트 다운은 늘 함께 한다.

HIGH NECK LIGHT DOWN VEST / GREY

작년 5월, TNF 100KM 트레일 러닝 대회를 완주했어요. 그 대회 때도 라이트 다운을 입었습니다.

새벽부터 시작하는 레이스를 쉬지 않고 달리기 때문에 체온이 가장 중요해요.
23시간을 달린 끝에 무사히 완주했지만 라이트 다운 재킷이 없었다면 저체온증으로 레이스를 중단했을 거예요.

HIGH NECK LIGHT DOWN JACKET / CHARCOAL GREY

실내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지만 현장 답사나 업체 미팅을 위해 밖으로 나가는 일이 많아요.
그럼 라이트 다운을 항상 챙기죠.

V-NECK LIGHT DOWN VEST / KHAKI

달리기를 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경량이에요. 신발을 고를 때도 0.1g이라도 가벼운 것을 찾죠.

러너인 제게 라이트 다운은 필수품과 같아요. 장거리 러닝을 할 때도 체온을 유지하며
마치 내 몸과 하나가 된 것처럼 가볍게 달릴 수 있으니까요.

디자인 업무와 미팅의 연속인 제게

입고 벗기 편한 라이트 다운은 맞춤 아우터와 같아요.

bpb, 24T 디자이너 & 디렉터, 하보미

WOMEN'S TRANSFORM ROUND NECK LIGHT DOWN JACKET / BLACK

WOMEN'S HIGH NECK LIGHT DOWN JACKET / CHARCOAL GREY

라이트 다운은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며 레이어드도 가능해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죠.

2010년,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유머러스한 디테일을 담은 bpb를 론칭해 지금까지 이끌어 오고 있는 하보미.
외출이 잦은 그녀에게 라이트 다운은 자꾸 손이 갈 수밖에 없는 아이템이다.

WOMEN'S TRANSFORM ROUND NECK LIGHT DOWN VEST / DARK BEIGE

패딩은 언제나 어려운 존재예요. 둔해보이는 느낌과 스타일링이 쉽지 않은 탓이죠.
하지만 라이트 다운은 가볍고 얇아서 스타일링도 어렵지 않아요.

특히 라이트 다운 베스트는 칼라가 없는 디자인이라 목걸이를 하거나 스카프를 매치하기에도 좋아요.

LIGHT DOWN SHIRTS JACKET / ORANGE

디자인실에서 업무를 보기도 하지만 미팅을 위해 카페도 자주 찾아요.

실내에서는 보통 가볍게 입는데, 라이트 다운은 활동성이 뛰어나 벗지 않아도 되죠.

제가 하는 모든 작업은 활동적인 움직임을 요구해요.

가볍게 움직일 수 있으면서 편안해야 하기 때문에

라이트 다운을 입습니다.

PARK_FLOR Flower shop 플로리스트, 박준석

HOODED LIGHT DOWN JACKET / CHARCOAL GREY

SHORT SLEEVE LIGHT DOWN JACKET / IVORY

PARK_FLOR의 실내 온도는 항상 시원하고 쾌적하게 유지해요.
겨울에도 마찬가지죠. 체온 유지를 위해 라이트 다운을 입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루의 일과를 꽃 시장에서 시작하는 플로리스트&가드너 박준석. 그는 경리단길 초입에 위치한 PARK_FLOR Flower shop을 5년째 운영하고 있다.

V-NECK LIGHT DOWN JACKET / NAVY

겨울철 야외 세팅이나 조경 작업을 할 때도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무거운 옷을 입지 않아요.

조경 작업을 할 때는 계속해서 움직이는데 라이트 다운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지켜주는 아이템이라 무척 유용해요. 포켓도 활용도가 높죠.

V-NECK VERTICAL QUILTED LIGHT DOWN VEST / BEIGE

행사나 결혼식의 사전 세팅을 할 때면 난방이 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그 때도 라이트 다운을 챙깁니다.

작업실에서 곡을 만들 때도,

사람들과 미팅 할 때도 즐겨 입어요.

뮤지션, 유라(youra)

WOMEN'S LIGHT DOWN BLOUSON JACKET / CORAL PINK

TRANSFORM ROUND NECK LIGHT DOWN VEST / IVORY

두꺼운 반팔 티셔츠 정도의 무게인데 정말 따뜻해요.

새로운 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유라. 곡 작업을 하며 다양한 미팅에 참석을 하느라
이동이 잦은 그녀에게 가볍고 따뜻한 라이트 다운은 필수 아이템이다.

WOMEN'S HIGH NECK LIGHT DOWN VEST / BLACK

자연스러운 룩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즐겨입는 스타일에 라이트 다운 하나만 걸쳐도 색다른 느낌이 나서 좋아요. 무엇보다 따뜻해서 추운 날에도 걱정을 하지 않아요.

V-NECK VERTICAL QUILTED LIGHT DOWN VEST / KHAKI

주로 집에서 작업을 하기 때문에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요. 미팅을 하는 경우에도 집 근처를 선호하죠.

즐겨 가는 바 ‘더 배드 저널’을 찾을 때도 늘 라이트 다운을 가장 먼저 챙겨요.
댓글 이벤트 참여하기
무신사 스탠다드 <진심> 기획전 바로 가기
NAVI ICON
[PA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