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STYLE FACTORY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에디터 : 소재우 | 포토그래퍼 : 한동민 | 모델 : 정석영 | 헤어&메이크업 : 신희영 | 어시스턴트 : 박창영 | 디자이너 : 김나영


기본 아이템이 든든해야 여러가지로 활용하기 좋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름에는 반소매 티셔츠가 그렇다. 그래서 반소매 티셔츠로 멋지게 꾸미는 방법을 무신사가 제안한다.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캐주얼 무드의 그래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오드스튜디오(ODDSTUDIO) 티셔츠와 포윗(POWIT)의 아이보리 포켓 쇼츠를 매치한 캐주얼 룩.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청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휠라(FILA) 어글리 슈즈를 더해 아래로 내려갈수록 화사해지는 효과를 낸다. 모델이 착용한 티셔츠와 쇼츠는 L사이즈.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베이식하게 꾸미고 싶지만 어딘가 심심하다면 에프씨엠엠(FCMM) 볼캡을 활용하자. 화이트 컬러의 네스티킥(NASTYKICK)의 반소매 티셔츠와 시원해 보이는 브아빗(VOIEBIT)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화사하고 시원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착용한 티셔츠는 L 사이즈, 데님 팬츠는 M 사이즈.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앞뒤 레터링이 매력적인 미니멀코드(MINIMALCODE) 티셔츠는 올여름 유행하는 네온 컬러로 돋보일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 데드앤드(DEADEND) 카고 쇼츠와 오드스튜디오(ODDSTUDIO) 미니 크로스백을 차분하게 매치하면 저절로 눈이 가는 캐주얼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모델 석영이 착용한 티셔츠는 L 사이즈, 쇼츠는 FREE 사이즈.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어떤 룩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마법의 아이템 데님! 인스턴트서플라이(INSTANTSUPPLY)의 티셔츠와 에이글로우(AGLOWW) 데님 쇼츠의 조합이라면 찰떡 궁합의 컬러를 확인 할 수 있다! 모델 석영은 L사이즈의 티셔츠와 M 사이즈의 데님 쇼츠를 입었다.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그레이 컬러를 멋지게 즐기고 싶다면 스미스아머(SMITHARMOR) 티셔츠에 피스워커(PIECEWORKER)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반스(VANS) 슬립온을 신자. 과하지 않으면서 자주 손이 자주 가는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상의는 FREE사이즈, 팬츠는 30 사이즈를 착용했다.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깔끔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메가팩(MEGAPACK) 티셔츠와 언터치드(UTOUCHED) 화이트 데님 팬츠를 입자. 안정적인 컬러 매치에 반스(VANS) 올드스쿨로 마무리를 한다면 오늘의 스타일은 100점 만점에 100점! 모델이 입은 티셔츠는 L 사이즈, 팬츠는 30 사이즈.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무지 티셔츠로도 개성 있는 코디가 가능하다. 에이글로우(AGLOWW) 티셔츠는 루즈한 핏과 스티치 디테일로 포인트를 줘 더욱 특별한 아이템. 피스워커(PIECEWORKER) 데님 팬츠까지 입으면 무지 티셔츠 스타일링 참 쉽다는 소리가 금방 나온다. 모델은 티셔츠는 L 사이즈, 팬츠는 30 사이즈를 착용했다.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여름 내내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피그먼트 슬럽 원단의 왕관(WANGGWAN) 티셔츠와 브아빗(VOIEBIT)의 넉넉한 와이드 슬랙스로 깔끔함과 시원함을 더했다. 르아르(LEIRE) 블랙 레더 슬라이드를 더한다면 베이식 서머 룩 완성. 모델 석영의 티셔츠는 FREE 사이즈, 슬랙스는 M 사이즈.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집앞을 나가더라도 아무렇게나 입을 수는 없다. 덕다이브(DUCKpE)의 티셔츠는 캐주얼한 그래픽과 유니크한 스타일이 매력적인 아이템. 루즈한 핏 덕분에 편안하게 입기 좋으며 시그니처(SIGNATURE)의 컬러풀한 블루 팬츠로 멋을 더하면 쉽고 빠르게 멋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모델이 입은 티셔츠와 쇼츠는 모두 L사이즈.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오비지(OBG) 티셔츠를 주목하자. 자수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땀을 흡수하는 기능이 뛰어나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게다가 소매와 밑단 등은 이중 봉제로 작업해 내구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브아빗(VOIEBIT)의 미니멀한 버킷햇까지 더한다면 손 쉽게 캐주얼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모델 석영이 입은 티셔츠와 팬츠는 모두 M 사이즈.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차분한 분위기에 반전을 더하고 싶다면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의 티셔츠를 챙기자. 깔끔한 디자인의 티셔츠지만 어두운 곳에서 플래시나 빛을 받으면 눈에 띄게 강한 반사 효과를 낸다. 트립르센스(TRIPLESENS)의 차분한 그레이 톤 슬랙스로 마무리를 하면 흠잡을 데 없는 데이트 룩도 완성할 수 있다.





반소매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


화려하다고 느껴지는 타이다이 패턴이더라도 어텐션로우(ATTENTIONROW)의 티셔츠와 언터치드(UTOUCHED)의 화이트 데님 팬츠라면 문제 없다. 그레이 컬러 안의 타이다이 패턴은 눈에 띄지 않고, 화이트 컬러의 팬츠가 밸런스를 잡은 덕분이다. 티셔츠는 2 사이즈, 팬츠는 30 사이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927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