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한여름의 캐주얼 룩은 코디부터 다르다 13 목록으로 이동
더운 여름에도 캐주얼을 입는 코디 비법

어반스터프를 더욱 어반스터프답게 연출하는 법, 거리 패션에서 답을 찾았다.


에디터 : 김하은 | 포토그래퍼 : 김재현 | 디자이너 : 김현직


세련된 도시의 직물이라는 뜻을 지닌 어반스터프(URBANSTOFF)는 현대인을 위한 컴포터블 캐주얼 룩을 선보인다. 어반스터프로 캐주얼 룩을 연출한 거리의 멋쟁이들은 나름대로 ‘세련미’를 뽐내며 거리를 누비고 있었다. 로고를 새긴 반소매 티셔츠나 자수 디테일,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셔츠 등 여름 시즌을 겨냥한 어반스터프의 서머 아이템을 적극 활용한 스타일링은 어떨까? 거리의 멋쟁이들이 생각하는 ‘세련미’는 어떤 것인지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자.



한여름의 캐주얼 룩은 코디부터 다르다

유선호(27), 모델

팜트리 엠브로이드 반소매 셔츠와 연청 디스트로이드 데님을 매치한 선호. 스니커즈가 아닌 샌들을 매치해 여름철 스타일링의 진수를 보여준다. 특히 셔츠는 넉넉한 실루엣과 오픈 칼라, 야자수 아트워크가 조화를 이루어 자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한여름의 캐주얼 룩은 코디부터 다르다




한여름의 캐주얼 룩은 코디부터 다르다

김승현(22), 모델

올 블랙으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한 승현. 넉넉한 실루엣의 반소매 티셔츠와 통이 넓은 슬랙스가 어우러져 한층 더 힙하다. 어반스터프의 크로스 로고 티셔츠는 프리미엄 20수 원단을 사용해 땀 흡수에 탁월하며, 앞 뒤에 새긴 로고는 그 자체로 포인트가 된다. 승현처럼 올 블랙으로 연출했을 때 로고의 효과는 극대화!


한여름의 캐주얼 룩은 코디부터 다르다




한여름의 캐주얼 룩은 코디부터 다르다

최윤서(22), 모델

청바지에 흰 티셔츠. 평범한 스타일 같지만 하이라이즈 와이드 핏 데님으로 다리를 한층 길어 보이게 연출했다. 뒷면에 새긴 어반스터프 로고에는 눈이 쌓인 듯한 디테일이 더해져 지루할 틈 없이 위트를 더했다. 탁월한 몸매와 함께 패션 센스가 한몫한 윤서의 스타일에서 데일리 룩의 진수를 엿볼 수 있다.


한여름의 캐주얼 룩은 코디부터 다르다




한여름의 캐주얼 룩은 코디부터 다르다

이병래(25), 모델

단정한 스타일이지만 강렬한 포스를 풍기는 병래. 어반스터프의 에이시머트리 스트라이프 반소매 셔츠를 데님과 컨버스에 매치해 단정한 듯 보이나 블랙 컬러의 비니와 팔을 가득 채운 타투가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반소매 셔츠의 스트라이프 패턴은 좌우로 간격이 다르고, 배색으로 디테일을 더해 셔츠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한여름의 캐주얼 룩은 코디부터 다르다




관련 링크 : 


어반스터프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urbanstoff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787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