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STYLE FACTORY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19.04.24~19.05.01


에디터 : 방지수 | 포토그래퍼 : 이환욱 | 모델 : 박상혁 | 헤어&메이크업 : 이승윤 | 어시스턴트 : 박창영 | 디자이너 : 김나영


말끔한 매무새로 시작하는 하루. 깔끔한 아이템을 잘 매치하면 스타일도 어렵지 않게 살릴 수 있다! 격식을 차려야 하는 회사는 물론 업무에서 벗어난 저녁 약속과 주말 나들이에도 훈훈하게 스타일을 받쳐주는 스마트 캐주얼. 12가지 코디 노하우를 공개한다.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말끔한 수트를 캐주얼하게 활용한 세미 포멀 룩. 데어로에(DER ROHE)의 카멜 재킷과 적당히 짧은 길이 덕분에 팬츠 속에 집어 넣지 않고도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르아르(LEIRE) 셔츠, 그리고 안감을 뒤집은 듯한 디자인이 독특한 비바스튜디오(VIVASTUDIO)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모델 상혁은 재킷, 셔츠, 팬츠 모두 L사이즈를 입었다.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오버 핏으로 떨어지는 미니멀한 디자인 덕분에 올드한 분위기를 피할 수 있는 콘센트12(CONCENT12) 블레이저로 완성한 포멀 룩. 캐주얼하게 입어도 좋은 블랙하인드(BLACKHIND)의 루즈핏 슬랙스를 매치하고, 시크한 스타일의 겐지(GENZIE) 안경으로 마무리했다. 재킷, 셔츠, 슬랙스 모두 L사이즈.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큰 공을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멋낼 수 있는 조합! 테이크이지(TAKEASY)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경쾌한 블루 컬러 코튼 팬츠면 충분하다. 아직은 아침과 저녁이 쌀쌀한 날씨인 만큼 카디건이나 스웨트셔츠를 챙겨 어깨에 둘러도 좋다. 착용한 셔츠와 팬츠 모두 M사이즈.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시크한 올 블랙 매치를 더욱 살려주는 효지노리코(HYOJI NORIKO)의 베이지 트렌치 코트를 더한 환절기 오피스 룩. 출근길이 한결 훈훈해진다. 피스워커(PIECE WORKER)의 메탈 벨트와 데이빗스톤(DAVID STONE)의 스트랩 더비 슈즈를 더해 룩을 완성했다. 상혁이 입은 재킷, 셔츠, 슬랙스 모두 L사이즈.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복장에 구애 받지 않는 직장이라면, 한결 과감한 아이템으로 주변의 시선을 강탈하자.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의 레오퍼드 카디건과 아노니모아노니마(ANONIMO-A)가 만든 독특한 디자인의 배기 팬츠를 매치하고, 벤크(VENQUE)의 브리프케이스로 완성했다. 카디건과 반소매 티셔츠 모두 L, 팬츠 2사이즈.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니티드(KNITTED)의 아보카도 컬러 스트라이프 니트, 비바스튜디오의 데님 팬츠, 쇼브오프(SHOVEOFF)의 독특한 디자인의 키링을 매치한 군더더기 없는 이지 캐주얼. 스트라이프 니트와 슬림 핏 데님 팬츠의 조합이 어깨를 더욱 넓어 보이게 한다. 상혁은 L사이즈 니트와 팬츠를 입었다.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린넨 셔츠에 시선이 가는 시즌이다.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의 베이식 셔츠는 린넨 소재와 코튼 소재가 적절히 섞여 구김이 적어 더욱 실용적이다. 밝은 인상을 전하는 머스터드 컬러 셔츠에 데님 팬츠로 완성한 클린 캐주얼. 상혁이 입은 셔츠와 팬츠 모두 L사이즈다.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바이스탠다드(BYSTANDARD)의 베이지 스탠다드 슬랙스는 단정한 블랙 컬러 블레이저 재킷과 함께 입으면 그 매력이 더욱 살아난다. 반소매 티셔츠와 스니커즈를 더해 무겁지 않은 세미 포멀 룩 완성했다. 상혁은 FREE사이즈 반소매 티셔츠에 L사이즈 재킷, M사이즈 슬랙스를 입었다.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서로 잘 어울리는 컬러의 아이템을 세심하게 골라 매치하면 절제된 멋을 한껏 살릴 수 있다. 니티드(KNITTED)의 와플 니트와 비바스튜디오 화이트 데님 팬츠의 조합이라면 기분까지 더욱 좋아진다. 모델 상혁은 M사이즈 니트에 L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자연스러운 구김이 보기 좋은 모아(MOAA)의 재킷 셋업. 가벼운 소재로 활동이 편하고 카키 컬러가 주는 내추럴한 무드 역시 꽤 매력적이다. 언더컨트롤(UNDERCONTROL)의 코튼 캡을 매치하면 더욱 아메카지 감성이 살아난다. 착용한 재킷과 팬츠 모두 M사이즈, 이너로 입은 셔츠는 L사이즈다.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두 가지 종류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더해 독특한 포인트를 이루는 아울나인티원(OWL91) 셔츠와 뉴킷(NEW:KIT)의 테이퍼드 핏 체크 슬랙스가 산뜻한 조화를 이룬다.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도 문제가 없는 깔끔한 캐주얼 룩. 셔츠는 FREE, 팬츠는 L사이즈.




잘 입은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

포멀한 블레이저와 셔츠로 멋을 내고 싶다면 독특한 디테일에 시선이 가는 아이템을 더해볼 것. 유쓰배쓰(YOUTHBATH)의 오버사이즈 핏 재킷에 그래픽이 인상적인 셔츠를 더하고 겐지의 선글라스로 마무리했다. 착용한 재킷은 FREE사이즈, 셔츠 M사이즈, 팬츠 L사이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20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비바스튜디오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