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9 목록으로 이동
빼앗긴 봄을 되찾을 색, 뉴트럴 컬러

봄이라고 컬러풀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지금은 맑은 것이 필요하다. 


에디터 : 홍정은 | 디자이너 : 김빛나


긴긴 겨우내 그렇게 봄을 기다렸건만, 이렇게 오는 둥 마는 둥 줬다 뺏는 봄날에 마음이 상했다. 따뜻해진다 싶더니 미세먼지의 폭격이 이어져 맑은 하늘은 볼 수 없고, 맑아진다 싶으면 기온이 뚝 떨어져 겨우 피워낸 벚꽃을 떨구는 게 아닌가! 언제나 봄이면 형형색색의 컬러풀 아이템을 추천하고는 했는데 들뜬 마음도 기운이 빠지더라. 


그래서일까? 무신사 스토어에 색다른 기운이 감지되었다. 산뜻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뉴트럴 컬러의 아이템이 순위권에 줄줄이 등장하기 시작한 것. 아, 모두가 한마음인가보다. 들뜨고 활기찬 봄은 맞이하지 못했어도, 깨끗하고 정갈한 컬러를 원하는구나. 그 마음을 놓치지 않고 준비했다. 빼앗긴 봄을 되찾아주고, 억울한 마음을 차분하게 달래줄 크림 계열의 아이템을 한 데 모았다. 순백의 화이트는 아니어도, 순수하고 맑은 심신을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장착해보자. 




위부터 산뜻하고 가볍게!


더러워질 일이 잦은 팬츠와 슈즈까지 뉴트럴 컬러를 착용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상의라도 가볍게 입자. 깔끔하고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뉴트럴 컬러 상의를 모았다. 



커버낫 크루넥 스웨트셔츠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커버낫이라면 역시 빈티지 C 로고 하나로 승부한다. 브랜드 특유의 다운톤 컬러들 사이에 맑고 순수한 아이보리 컬러로 시선 집중!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뉴트럴 컬러와 찰떡 궁합이다. 




비바스튜디오 로케이션 로고 스웨트셔츠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19 S/S 시즌 큰 인기를 누린 비바스튜디오의 로케이션 로고 스웨트셔츠 제품에도 아이보리 컬러가 있다. 타 브랜드의 아이보리 컬러에 비하면 화이트에 가까운 깔끔한 색이 특징. 




아디다스 오버사이즈 크루넥 스웨트셔츠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깔끔하게 스트라이프 로고로만 장식한 아디다스의 오버사이즈 스웨트셔츠다. 옐로 톤이 살짝 감도는 베이지 컬러라 봄 기운에 퍽 잘 어울린다. 오버사이즈 핏임을 감안해 주문할 것. 




라퍼지스토어 오디너리 아노락 셔츠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캐주얼 셔츠와 아노락을 결합한 라퍼지스토어의 야심작, 오디너리 아노락 셔츠. ‘아노락=레트로 스포티즘’을 완전히 깨버린 아이템이다. 깔끔한 디자인, 차분한 컬러 모두 완벽! 뻔하지 않은 아이템인데 가격까지 착해서 이번 봄에는 무조건 구매하고 볼 강력 추천 아이템이다. 





널뛰는 봄 컬러 잡아줄 팬츠


그래도 봄인데, 파스텔 톤도 입고 네온 컬러도 입고 해야지. 하지만 ‘컬러 광’이 되고 싶지 않다면 차분한 뉴트럴 컬러 하의로 밸런스를 잡아주자. 팬츠가 블랙이면 너무 우울하니까.  



페이탈리즘 스탠다드 핏 데님 팬츠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19 S/S 시즌 페이탈리즘이 선보인 스탠다드 핏 컬렉션 중 가장 밝은 색인 오프화이트 컬러. 데님 스타일의 코튼 팬츠에 스탠다드 핏 제품이라 어떤 스타일링에도 척척 붙는다. 멀티 플레이어로서 역할을 십분 발휘할 것. 




피스워커 오디너리 크롭 팬츠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발목이 훤히 드러나는 크롭 핏의 오프화이트 데님 팬츠다. 피스워커야 설명할 필요가 없는 팬츠 장인. 깔끔한 디자인의 재킷이나 롱슬리브 티셔츠에 매칭하면 미니멀 룩을 완성하기 좋다. 신발까지 뉴트럴 컬러 계열로 더해주면 어떻게 입어도 산뜻!




로파이 테이퍼드 코튼 팬츠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깔끔하고 차분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단연 테이퍼드 치노 팬츠다. 핏을 잡아주는 고밀도 코튼 원단에 허리에 밴드를 적용해 착용감까지 끌어올렸다. 더비 슈즈나 샌들을 신으면 아주 정갈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을 것. 




유니폼브릿지 워킹 크롭 데님 팬츠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아메카지 룩 강자 유니폼 브릿지의 워킹 크롭 팬츠. 워크 팬츠 핏이지만 복숭아뼈 선까지 떨어지는 봄, 여름용 팬츠로 바로 지금, 이런 기온에 아메카지 룩에 더하기 좋은 최상의 팬츠다. 물론 4계절 모두 입을 수 있는 것이 워크 팬츠의 장점, 루즈하고 거친 느낌의 워크 팬츠와 크림 컬러의 조합, 이거 아주 매력적이다. 





더러워져도 괜찮아, 예쁘니까!


가장 더러워지기 쉬운 아이템이 스니커즈인 것은 부정할 수 없다. 하지만 뉴트럴 컬러 계열의 스니커즈가 가장 예쁜 것도 부정할 수 없다. 그렇다면 신어라. 잘 관리하면 되니까. 



뉴발란스 608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오직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뉴발란스 608 베이지 컬러. 산뜻한 베이지 컬러에 블루 컬러를 가미한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 어퍼는 레더 소재라 더러워지면 슥슥 닦아내면 되니 걱정 없다. 




휠라 레비지먼트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복잡한 어퍼 디자인이 매력적인 휠라의 새로운 어글리 스니커즈, 레비지먼트. 누드와 화이트, 베이지 등 다양한 뉴트럴 컬러를 조합했다. 마찬가지로 로고에만 네이비,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오프화이트 컬러의 디스럽터보다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버킷 디워커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디스커버리가 어글리 스니커즈를 이렇게 잘 만들었다고?’ 세간의 놀라움을 자아낸 디스커버리의 첫 어글리 스니커즈 버킷 디워커. 청키 솔은 어글리 슈즈의 원조를 연상 시키고 깔끔한 레더 어퍼 덕분에 얌전한 느낌도 낼 수 있는 신기한 아이템이다. 마찬가지로 더러워져도 닦아내기 쉬운 소재! 




엠엘비 빅볼 청키 


올봄, 자꾸만 뉴트럴 컬러에 끌리는 이유
 

두툼하지만 둥그렇고 귀여운 느낌의 엠엘비 청키 스니커즈다. 엠엘비 팀 로고를 크게 키워 사이드 전체를 덮어버린 것이 큐트 포인트. 다양한 컬러 중 뉴욕 양키즈 로고를 더한 화이트 컬러는 상큼하면서도 어디에든 매칭하기 좋은 효자 아이템이다. 





놓치면 후회할 뉴트럴 컬러 아이템을 모아 소개했지만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순백의 화이트부터 더욱 차분한 베이지 컬러까지 무신사 스토어에는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뉴트럴 컬러 아이템이 있는데!  


이 기사에 모두 실을 수 없어 아래 기획전 링크로 그 아쉬운 마음을 대신하니 꼭 확인해보시길. 주말에도 비 소식이 있다. 비오는 주말 동안 맑은 날에 상쾌하게 입을 뉴트럴 컬러 아이템을 준비하며 마음 차분한 주말을 보내도록 하자. 



관련 링크 :


뉴트럴 컬러 기획전

store.musinsa.com/app/plan/views/6571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20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비바스튜디오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