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코디 | [무신사 매거진]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12 목록으로 이동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STYLE FACTORY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에디터 : 방지수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조아나 | 모델 : 조승혁, 제아, 이학준, 남윤수, 홍현우 | 헤어&메이크업 : 이승윤, 나혜지 | 어시스턴트 : 이다희, 박창영, 유연수 | 디자이너 : 이재원


셋업 스타일의 장점 중 하나는 매치가 쉽다는 점. 상의와 하의가 세트로 나오니 복잡하게 고민할 필요가 없다. 남은 일은 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셋업 아이템을 고르는 일! 봄을 맞아 나온 다양한 셋업 아이템을 소개한다. 노력 대비 200% 이상의 스타일리시한 룩을 얻을 수 있는 셋업 코디네이션.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오베르(OVERR)의 자유분방한 그래픽이 곳곳을 장식하는 스웨트 셋업. 베이식한 실루엣과 절제된 컬러, 틀에 얽매이지 않은 그래픽 디테일이 시선을 끈다. 그래픽 디테일을 살리려면 레이어드하지 않고 단독 아이템으로만 깔끔하게 입어주는 센스를 발휘해 볼 것. 모델 승혁은 1사이즈 스웨트셔츠와 스웨트 팬츠를 착용했다.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다양한 체크 패턴이 있지만 글렌 체크만큼 세련된 인상을 풍기는 패턴이 또 있을까? 프레리(PRAIRIE)의 오버사이즈 핏 블레이저와 팬츠를 셋업으로 매치하면 젠틀한 이미지의 세미 포멀 룩이 완성된다. 모델 학준의 착용 재킷과 팬츠 모두 L사이즈.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오와이(OY)의 트랙 재킷과 팬츠 셋업은 빛이 반사되는 리플랙티브 파이핑 디테일과 뒷면을 장식하는 빅로고가 돋보인다. 디테일 덕분에 심심하지 않은 셋업 룩을 즐길 수 있고, 재킷과 팬츠는 따로 활용해도 충분히 스트릿 감성을 살린다. 모델 제아의 재킷과 팬츠는 FREE사이즈, 이너로 입은 후디는 L사이즈.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블레이저와 슬랙스 조합의 클래식한 멋! 격식을 차린 자리나 오피스 룩으로 적합하다. 무엇보다 칙칙하지 않게 멋을 내고 싶다면 미니멀코드(MINIMALCODE)의 그레이 싱글 블레이저에 베이식 슬랙스를 더할 것. 블레이저와 팬츠의 컬러를 다르게 매치하면 봄 시즌에 맞는 산뜻한 느낌을 낸다. 착용 재킷, 셔츠, 팬츠 사이즈 모두 L사이즈.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밀리터리 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아스파라거스(ASPARAGUS)의 캐주얼 아이템을 활용한 아메리칸 캐주얼. 카무플라주 패턴과 어울리는 카키 컬러의 어낫띵(A NOTHING) 카고 팬츠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터프한 톤온톤 룩을 셋업 느낌으로 완성했다. 모델 승혁은 M사이즈 재킷과 L사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만지(MAN.G)의 트레이닝 셋업은 자수 디테일로 완성한 유니크한 매력에 시선이 간다. 편하게 입을 수 있지만 독특한 멋을 자랑해 특히 스트릿 룩에 제격! 셋업은 물론 재킷과 팬츠를 따로 활용하기도 좋다. 재킷과 팬츠 모두 FREE사이즈.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아직 아침 저녁으로 한기가 느껴지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챔피온(CHAMPION)의 세르파 재킷을 추천한다. 적당한 보온과 스포티한 멋을 동시에 내기 좋은 아이템. 챔피온 로고가 돋보이는 조거 팬츠 역시 매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착용 재킷, 스웨트셔츠, 팬츠 모두 L사이즈.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미뇽네프(MIGNONNEUF)의 스웨트 셋업은 수축을 최소화하기 위해 탄탄한 고밀도 코튼 원단으로 만들었다. 과감하게 내려온 드롭숄더 라인과 여유로운 배기 핏의 팬츠가 도드라지는 이지 캐주얼. 착용한 스웨트셔츠와 팬츠 모두 FREE사이즈다.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스티치 디테일로 장식한 셔츠와 팬츠의 노앙(NOHANT) 셋업 아이템. 셔츠와 팬츠를 셋업으로 매치하는 스타일은 흔치 않지만 여유로운 루즈 핏 실루엣이 주는 멋에 놀라고 계속 입고 싶을 거다. 이너로 입은 모아(MOAA)셔츠와 노앙 셔츠, 팬츠 모두 L사이즈.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이스트 쿤스트(IST KUNST) 스트라이프 셔츠와 베이지 슬랙스의 조합은 은은한 라이트 블루와 슬랙스의 베이지 컬러가 산뜻한 조화를 이룬다. 어두운 무채색 계열의 팬츠가 대부분이라면 올봄에는 센스 있는 베이지 컬러 슬랙스에 도전해보자. 모델 현우는 L사이즈 셔츠와 슬랙스를 입었다.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리복(REEBOK)의 트랙 아노락 셋업은 차분한 컬러 배색과 스포티한 스트라이프로 일상 생활 속에서 즐기는 스포츠 캐주얼에 제격이다. 셋업으로 매치하면 아웃도어 스포츠에도 훌륭한 아이템! 활동성과 멋 둘 다 잡았다. 모델 윤수의 재킷은 L, 팬츠는 여유로운 XL사이즈.





봄에는 트렌디한 셋업을 입어볼까!

카파(KAPPA)의 신상 트랙 재킷과 팬츠로 완성한 스트릿 캐주얼. 청량한 컬러와 적절한 두께의 소재가 지금 입기 딱 좋다. 비바스튜디오(VIVASTUDIO)의 라이더 재킷과 푸마(PUMA)의 신상 트레일폭스 레더 스니커즈까지 더하면 완벽하다. 착용한 트랙 셋업과 라이더 재킷 모두 L사이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39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비바스튜디오 X ] [3월X]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