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스웨트 스웨그! 5 목록으로 이동

우리 다 같이 스웨트 스웨그!

무신사 스웨트 페스티벌이 만들어낸 스웨트 열풍. 패션 피플 10명이 선택한 아이템은?  


에디터 : 조혜나 | 포토그래퍼 : 김재현 | 디자이너 : 김유진 


무신사 스웨트 페스티벌이 온라인을 달구며 스웨트 열풍이 불기 시작했다. 이번 시즌에는 빅 사이즈 로고와 유니크한 그래픽, 색다른 디테일과 컬러로 힘을 준 스웨트셔츠들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더욱 진화한 스웨트셔츠와 후디 아이템은 패션 피플의 남다른 센스와 만나 더욱 파워풀한 아우라를 뽐낸다. 에디터의 마음을 훔친 패션 피플 10인의 스타일을 소개한다.



스웨트 스웨그!

이나영(27), 모델

톤 다운된 블루 컬러의 세인트페인(SAINTPAIN) 크루넥 스웨트셔츠로 청순한 미모를 뽐낸 나영. 라이트 블루 컬러의 보이프렌드 핏 데님을 매치해 시원하고 중성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매끈한 실루엣의 아이보리 컬러 부츠는 그야말로 화룡점정!




스웨트 스웨그!

이혜연(27), 모델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의 크로스 라인 후디를 선택한 혜연. 다른 아이템을 올 블랙 컬러로 통일해 포인트를 살리는 베이식한 공식을 따랐다. 시폰 스커트로 펑키한 매력을, 비니로 힙한 분위기를 더하는 등 전혀 다른 무드의 아이템을 적극 활용한 것이 또 다른 특징. 그 중에서도 레드 컬러 립 포인트는 ‘히트다 히트!’




스웨트 스웨그!

박동선(21), 모델

솔리드 컬러의 스웨트셔츠를 이렇게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을까. 동선은 이너에 블랙 컬러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투톤 컬러 팬츠를 매치하는 것으로 어텐션로우(ATTENTIONROW) 스웨트셔츠의 그런지 무드를 제대로 살렸다. 실버 액세서리와 부츠로 카리스마 있는 마무리까지. 크!




스웨트 스웨그!

서수원(24), 모델

엘레쎄(ELLESSE)의 컬러 블로킹 오버사이즈 스웨트셔츠를 마치 셋업처럼 스타일링한 수원. 비법은 스웨트 셔츠에 사용된 컬러와 비슷한 컬러의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한 것. 블랙 컬러 라인이 더해진 트랙 팬츠와 버킷햇, 어글리슈즈. 알고 보면 한 세트가 아니지만 셋업처럼 잘 어울린다. 그의 완벽한 스타일링에 박수를!




스웨트 스웨그!

김희연(22), 모델

우아(OOH-AHH)의 라벤더 컬러 스웨트 셔츠를 상큼하게 스타일링한 희연. 하이웨이스트 블랙 컬러 미니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 보디라인이 돋보이도록 연출했다. 진짜 반전은 이제부터! 화이트 컬러 삭스와 스니커즈로 청순함을 강조한 것이 이 스타일링의 키 포인트!




스웨트 스웨그!

이희재(24), 프리랜서

유니스디자인(UNIIS DESIGN)의 블루 컬러 스웨트셔츠로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을 선보인 희재. 하의 실종 스타일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스웨트셔츠로 연출할 수 있는 넘버원 여친 룩이다. 블랙 컬러로 통일한 핫팬츠와 삭스, 워커, 베레모의 조합은 그저 거들 뿐.




스웨트 스웨그!

박지민(25), 프리랜서

마하그리드(MAHAGRID)의 스웨트셔츠를 카리스마 넘치게 소화한 지민. 스웨트셔츠의 로고와 같은 네온 컬러의 터틀넥 티셔츠를 이너로 매치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여기에 글러브와 메탈 장식 벨트,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 청키한 블랙 워커로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펑크 룩을 완성했다.



스웨트 스웨그!

김예진(20), 학생

예진은 네온 컬러의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 스웨트셔츠로 강렬한 스트릿 룩을 연출했다. 광택이 느껴지는 페이턴트 소재의 스커트와 도톰한 아웃솔의 어글리슈즈 그리고 니삭스까지 더해 환상적인 비율도 완성! 실버 액세서리로 락시크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웨트 스웨그!

박성은(25), 모델

성은이 선택한 스웨트셔츠는 헤드(HEAD)와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이 협업해 만든 아이템. 로고가 강조된 레트로 무드의 블랙 컬러 스웨트셔츠에 그래픽 포인트의 블랙 컬러 트랙 팬츠를 매치하고 청키한 어글리 슈즈로 마무리했다. 올 블랙의 시크 룩으로 완벽한 뉴트로 에슬레저 룩을 완성한 ‘갓’성은이다.




스웨트 스웨그!

김도형(24), 모델

도형의 투톤 컬러 프리즘웍스(FRIZMWORKS) 스웨트셔츠는 아랫부분에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취향이나 스타일에 따라 실루엣을 바꿔 연출할 수 있다. 그의 팬츠 역시 스트링 디테일이 강조된 조거 팬츠. 이렇게 하나의 디테일에만 집중해 스타일링을 해도 훨씬 안정적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관련 링크 : 


2019 무신사 스웨트 페스티벌 Part.1 

mss.kr/2019swea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83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유니스디자인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