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이미지만 있으면 찾아낼 수 있는 시대! 10 목록으로 이동
이제는 이미지로 검색하는 시대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탐나는 아이템? 무신사에서 찾자


에디터 : 조세희 | 디자이너 : 구정호 


자유분방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스타일. 따라 입고 싶지만 “그 옷 어디서 샀어요?”라고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낼 수도 없는 노릇.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탐나는 아이템? 이제 무신사 이미지 검색 서비스로 찾아보자. 물론 똑같은 옷은 나오지 않더라도 꽤나 비슷한 스타일의 옷은 다양하게 찾을 수 있다. 




톤온톤 스타일의 고수!


이미지만 있으면 찾아낼 수 있는 시대!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amyfuchsia)


10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패션 크레이에티브 에이미. 그녀는 톤온톤 스타일의 고수이다. 벌키한 실루엣의 숏패딩에 크롭 티셔츠 베이지 카고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완성했다. 스니커즈 또한 베이지 컬러의 어글리 슈즈로 톤온톤 스타일에 정점을 찍었다.


이미지만 있으면 찾아낼 수 있는 시대!

그녀가 입은 숏패딩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찾아볼까? 이미지 검색 기능을 활용했더니 모두 30가지 아우터가 등장했다. 에이미처럼 숏패딩에 팬츠 그리고 스니커즈까지 톤을 맞춰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컬러 아이템을 원해? 

이미지만 있으면 찾아낼 수 있는 시대!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x_carms)


런던에 사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블로거 캄스. 개성 넘치는 그녀의 스타일에서 팁을 얻어보자. 산뜻한 라임 컬러 니트에 체크 팬츠를 매치하는 과감한 시도로 나름의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여기에 무심하게 눌러 쓴 비니는 스타일을 더욱 살려준다. 과감하지만 과하지 않은 그녀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인다. 



이미지만 있으면 찾아낼 수 있는 시대!

라임 컬러부터 그린 컬러까지 비슷한 컬러의 니트가 검색 결과로 나타난다. 트렌드 컬러인 라임 컬러로 겨울 스타일에 산뜻함을 불어넣어 보자. 

    




패피의 선택은 역시 블랙!


이미지만 있으면 찾아낼 수 있는 시대!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yui_okamoto_)


옷 좀 입는다고 하는 인플루언서들을 살펴보면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블랙 컬러를 잘 활용한다는 것!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유이 오카모토도 블랙 컬러 무톤 재킷으로 시크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함께 착용한 부츠컷 스타일의 팬츠는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이미지만 있으면 찾아낼 수 있는 시대!

무톤 재킷은 멋스러움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이다. 블랙 컬러의 무톤 재킷에 블랙 팬츠를 매치한다면 실패 없는 겨울 스타일링이 완성할 수 있다. 





힙스터 스타일이란 바로 이런 것

이미지만 있으면 찾아낼 수 있는 시대!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jesshunt2)


영국의 패션 인플루언서 제스 헌트. 무려 1만2000여 개나 되는 하트를 마구마구 받은 스타일을 소개한다.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코트에 스웨트셔츠와 스웨트 팬츠를 스타일링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이다. 스웨트셔츠를 스웨트 팬츠 안에 살짝 넣어 입은 것도 그녀만의 센스! 


이미지만 있으면 찾아낼 수 있는 시대!

제스 헌터가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한 아이보리 코트를 무신사에서 찾아보았다. 차분해 보이기만 하던 아이보리 컬러 아우터도 그녀처럼 스타일링하면 힙스터로 변신하는 건 시간문제!  





이토록 사랑스러운 레오퍼드 재킷!

이미지만 있으면 찾아낼 수 있는 시대!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m_r_257)


개성 강한 레오퍼드 퍼 재킷을 사랑스럽게 소화해낸 마리코 카야. 핑크 컬러 블라우스와 플레어 스커트의 조합은 상큼 발랄 그 자체. 평소 레오퍼드 아이템에 선뜻 손이 가지 않았다면 마리코 카야의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레오퍼드도 사랑스러울 수 있다.  


이미지만 있으면 찾아낼 수 있는 시대!

캡쳐한 이미지를 이용해 바로 무신사 스토어에서 이미지 검색을 했더니 35개의 아우터가 모습을 드러냈다. 레오퍼드 패턴의 롱코트부터 숏 퍼 재킷 그리고 마리코 카야가 입은 것과 비슷한 컬러의 퍼 재킷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올겨울 트렌드 패턴인 레오퍼드로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관련 링크 :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241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스컬프터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