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STYLE FACTORY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 모델 : 박시호, 고가영 | 헤어&메이크업 : 나혜지,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유연수, 박창영 | 디자이너 : 김형미


집에만 있기 너무 아까운 날씨인 요즘. 콧바람 쐬기 딱 좋은 지금 나들이를 가려고 옷장 문을 열었는데 뭘 입을지 감이 안 잡힌다. 봄이라 셔츠를 입고 싶은데 그냥 흔하고 지루한 스타일링에 지쳤다면 바로 이 가이드를 잘 살펴보자. 활용도 100% 보장하는 봄 셔츠 스타일링 노하우만 모았다.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색색의 컬러 테이프로 디테일을 살린 우아(OOH-AHH)의 크롭 셔츠를 아우터로 연출한 코디. 네스티팬시클럽(NASTY FANCY CLUB)의 반소매 티셔츠와 타케토(TARGETTO) 투톤 스커트로 캐주얼 무드를 더했다. 반스(VANS)의 심플한 스니커즈가 깔끔한 마무리를 돕는다. 모델 박시호는 S사이즈 티셔츠와 1사이즈 스커트를 입었다. 신발은 240사이즈.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의 셔츠 원피스는 청순 자체의 아이템. 타케토(TARGETTO)의 카디건과 함께 매치했다. 시호는 S사이즈 원피스를 입고 240사이즈 반스 어센틱을 신었다.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퍼프 소매로 키치한 무드를 더한 우아(OOH-AHH)의 데님 셔츠는 매치글로브(MATCHGLOBE)의 핑크 컬러 스커트를 더하니 발랄한 분위기까지 연출한다. 제이미원더(JAMIEWANDER)의 코랄 컬러 크로스백으로 완성한 화사한 봄 스타일링. 모델은 FREE사이즈 상하의를 착용했다. 신발은 250사이즈.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타케토(TARGETTO)의 셔츠는 프릴 칼라가 청초한 느낌을 연출한다. 미니멀한 자수가 포인트인 디어스토커(DEARSTALKER) 카디건과 매치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조금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로켓런치(ROCKET X LUNCH) 데님 팬츠로 개성 있게 마무리하자. 시호가 착용한 팬츠는 S사이즈.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슬리브 단추가 포인트인 루흠(RUHM)의 셔츠와 로켓런치(ROCKET X LUNCH)의 퍼프 슬리브 트렌치코트로 매력을 두배로 더했다. 밀리언코르(MILLIONCOR) 데님 스커트로 심플하게 완성한 셔츠 스타일링. 시호가 입은 코트와 스커트는 S사이즈다.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슬리브의 셔링이 성숙미를 더한 와브로드(WARDROBE) 블라우스는 캐주얼을 벗어나 다른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탁월한 선택. 밑단의 브러시 커팅이 돋보이는 밀리언코르(MILLIONCOR)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더 좋다. 미니멀한 제이미원더(JAMIEWANDER)의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더한 포멀 룩. 시호가 입은 팬츠는 S사이즈.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커렌트(CURRENT)의 퍼플 컬러 니트와 유니크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알에스나인서울(RS9seoul) 셔츠 원피스의 조합이 좋다. 간편한 데이트 룩으로 손색없을 셔츠 스타일링 완성. 모델 고가영이 입은 원피스는 36사이즈다.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프릴 칼라가 매력적인 률앤와이(RYUL+WAI)의 블라우스를 디어스토커(DEARSTALKER)의 카디건과 매치해 깜찍한 무드를 첨가했다. 밀리언코르(MILLIONCOR)의 코튼 팬츠로 심플하게 연출한 세미 포멀 룩.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콜카(KOLCA)의 스니커즈로 캐주얼하게 마무리했다. 가영은 S사이즈 팬츠를 입고 25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띔(THI:M)의 랩셔츠는 동양적인 매력을 듬뿍 담은 디자인이 인상적인 아이템이다. 밀리언코르(MILLIONCOR)의 데님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모던하면서 시크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아르테노 스튜디오(ARTENO STUDIO)의 크로스백으로 개성까지 겸비한 만점 스타일링! 가영이 착용한 스커트는 S사이즈다.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률앤와이(RYUL+WAI) 셔츠가 얼굴색을 한번에 밝혀준다. 네스티팬시클럽(NASTY FANCY CLUB)의 카디건을 캐주얼하게 둘러매 연출한 캠퍼스 룩. 밀리언코르(MILLIONCOR) 데님 스커트와 반스(VANS) 스니커즈로 발랄하게 마무리했다. 가영이 착용한 스커트와 카디건은 S사이즈, 신발은 250사이즈다.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띔(THI:M)의 셔츠 원피스는 튜닉 스타일이라 편하면서 독특한 멋이있다. 우아(OOH-AHH)의 데님 셔츠를 아우터처럼 연출해 완성한 이지 캐주얼 룩. 광택 소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의 토트백과 제이다울(J.DAUL)의 청키한 스니커즈로 개성 있게 마무리했다. 가영이 입은 아이템은 모두 FREE사이즈, 신발은 250사이즈다.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 셔츠 스타일링

랩 스타일로 개성을 더한 띔(THI:M)의 화이트 셔츠가 깔끔한 분위기를 낸다. 밀리언코르(MILLIONCOR)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오피스 웨어는 물론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제이미원더(JAMIEWANDER)의 토트백이 세련된 마무리를 돕는다. 가영이 입은 팬츠는 S사이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13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밀리언코르 X ]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