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STYLE FACTORY 

이번 시즌 최고의 핫 패턴, 레오퍼드 스타일링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조아나, 이기민 | 모델 : 신화진, 손세정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최고은 | 디자이너 : 김유진


정글처럼, 아니 어쩌면 정글보다 더 약육강식이 확실한 패션계에서 살아남아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려면 이 코디네이션을 주목하라. 이번 시즌 트렌드 패턴인 레오퍼드 아이템 하나로 눈길을 ‘확’ 사로잡고 심장을 ‘훅’ 저격하는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클럿 스튜디오(CLUT STUDIO)의 유니크한 레오퍼드 스커트를 센스 있게 입고 싶다면 커버낫(COVERNAT)의 무톤 재킷과 코디하길 추천한다. 왓치아웃베이비(WATCHOUTBABY)의 폴라 티셔츠와 언더컨트롤 스튜디오(UNDERCONTROL STUDIO)의 이어플립캡으로 보온까지 챙겨주면 스타일도, 건강도 챙기는 섬세한 스타일링 완성!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의 레그웨어와 닥터마틴(DR.MARTENS)로 마무리하면 더욱 멋있을 듯! 모델 신화진이 입은 재킷은 M사이즈, 신발은 250사이즈를 신었다.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격한 안무에도 불편하지 않아 트와이스의 모모가 연습할 때 챙긴다는 클럿 스튜디오(CLUT STUDIO)의 벨벳 트랙 팬츠. 리올그(REORG) 스웨트셔츠를 매치하면 딱 아이돌 코디다. 커버낫(COVERNAT)의 MA-1 플리스 재킷과도 찰떡궁합. 언더컨트롤 스튜디오(UNDERCONTROL STUDIO)의 깜직한 베레와 팀버랜드(TIMBERLAND)의 워커도 아이돌처럼 보이는데 한몫 한다. 화진이 입은 스웨트셔츠와 팬츠는 모두 L사이즈, 재킷은 M사이즈다. 신발은 250.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걸치기만 했는데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뿜는 레오퍼드 셔츠는 클럿 스튜디오(CLUT STUDIO) 제품. 너무 센 느낌이 든다면 디자이너 인비테이션(DESIGNER INVITATION)의 머프 포켓 더블 코트로 적절히 감싸 안아주자. 브래그(BRAGG) 뷔스티에와 엑스와이지(XYZ)의 조거 팬츠로 섹시미까지 놓치지 않은 스타일링.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 비니와 반스(VANS) 슬립온으로 마무리하면 흠 잡을 곳 없는 패션 끝판왕이 될 수 있다. 모델은 M사이즈 코트와 S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신발은 250사이즈.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유라고(URAGO)의 마스터피스 스웨터와 엑스와이지(XYZ) 코듀로이 팬츠가 만나 당신의 겨울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스컬프터(SCULPTOR)의 레오퍼드 베레를 살짝 얹으면 자칫 심심할 이 코디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닥터마틴(DR.MARTENS)의 로퍼는 깔끔한 무드로 마무리를 도와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완성한다. 모델 손세정은 S사이즈 팬츠를 입고 250사이즈 로퍼를 신었다.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카이쇼(KYISHOO)의 레트로 레더 재킷과 스컬프터(SCULPTOR)의 레오퍼드 카디건이 이렇게 잘 어울릴지 상상도 못했다. 이 황홀한 조합에 일등 공신은 커렌트(CURRENT)의 베이식한 티셔츠와 피스워커(PIECE WORKER) 데님 스커트. 세정이 입은 티셔츠는 1사이즈, 스커트는 M사이즈다. 로퍼는 250사이즈를 신었다.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보기에 예사롭지 않은 아조바이아조 핑크 라벨(AJOBYAJO FINK LABEL)의 페이크 퍼 재킷은 스컬프터(SCULPTOR) 크롭 티셔츠와 셋업인가 싶을 정도로 딱 어울린다. 밀리언코르(MILLIONCOR)의 데님 팬츠와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 비니로 꾸러기 무드를 더해주면 한 겨울에도 핫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 레그웨어와 닥터마틴(DR.MARTENS) 로퍼로 발끝 엣지 살리는 것도 잊지 말고! 세정은 S사이즈 데님 팬츠와 250사이즈 로퍼를 착용했다.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씨루틴(CROUTINE)의 귀여운 레오퍼드 베레를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야 좋을지 고민이라면 로켓런치(ROCKET X LUNCH) 하프 코트가 제격이다. 슬리브에 들어간 에코 퍼가 레오퍼드 패턴에 힘을 실어줄 뿐 아니라 비바클래시(VIVACLASSY)의 새틴 셔츠와도 퍼즐조각처럼 들어맞기 때문. 왓치아웃베이비(WATCHOUTBABY) 부츠컷 슬랙스가 그 퍼즐에 마지막 조각이 되어줄 거다. 모델이 입은 코트는 S사이즈, 셔츠는 1사이즈.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새하얀 색의 어낫띵(A NOTHING)의 옥스퍼드 셔츠와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의 오버사이즈핏 스웨터는 여리여리해 보일 수 있는 좋은 아이템. 하지만 패션 정글에서 강하지 못하면 살아남기 힘들다. 스컬프터(SCULPTOR)의 레오퍼드 스커트로 거친 모습도 함꼐 드러내자. 든든한 지원군인 저스트세러데이의 비니까지 합세한다면 무조건 이기는 게임 아니겠어? 모델은 S사이즈 셔츠를 입었다.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매드마르스(MADMARS)의 테디베어 롱코트가 탐난다면 스컬프터(SCULPTOR)의 카디건과 레오퍼드 토트백도 함께 준비해야 한다. 당신이 입을 밀리언코르(MILLIONCOR)의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와도 꼭 어울릴 테니까. 세정이 입은 코트는 M사이즈고 팬츠는 S사이즈다. 신발은 250사이즈.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커렌트(CURRENT)의 무톤 재킷를 엑스와이지(XYZ)의 랩스커트와 코디한다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다. 씨루틴(CROUTINE)의 레오퍼드 베레와 잠트(JAM'T)의 롱부츠까지 챙기면 당신의 데이트를 더욱 밝혀 줄 포인트 아이템이 될 듯. 모델은 M사이즈 스커트를 입었다. 신발은 250사이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13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밀리언코르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