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STYLE FACTORY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에디터 : 방지수 | 포토그래퍼 : 이교희 | 모델 : 전도영, 이재석 | 헤어&메이크업 : 장유빈, 유미진 | 어시스턴트 : 최고은 | 디자이너 : 김대균


낮과 밤의 기온차가 부쩍 커져 아이템을 겹쳐 입어야 하는 요즘, 아메리칸 캐주얼 룩이 빛을 발할 때다. 워크웨어 감성이 물씬 풍기는 근사한 스타일링부터, 깔끔하고 편안한 데일리 룩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한 아메리칸 캐주얼을 체크해보라.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데님 트러커 재킷와 체크 셔츠, 빛이 바랜 듯 워싱된 데님 팬츠 그리고 빈티지한 부츠로 완성한 아메리칸 캐주얼 룩. 워크웨어 특유의 중후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분위기를 살리는 한편, 밝은 톤의 컬러가 따뜻한 인상을 더한다.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굵직한 네이비 스트라이프 위에 닻이 새겨진 완벽한 마린 티셔츠. 루즈한 핏의 데님 팬츠와 투박한 스타일의 브라운 샌들로 댄디하게 연출했다.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잘 만든 한 벌의 체크 셔츠가 주는 만족감은 말로 다할 수 없다. 적당한 두께의 깅엄 체크 셔츠는 소매를 롤업하고, 심플한 쇼츠와 탄탄한 끈으로 조이는 샌들을 곁들이면 봄철의 여유가 느껴지는 댄디 룩 완성!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차분한 스타일로 매력을 전하는 체크 재킷과 상쾌한 느낌의 블루 티셔츠와 매치하고 구김 없는 깔끔한 슬랙스를 더했다. 브라운 컬러의 빈티지한 크로스백으로 룩을 마무리하는 것도 잊지 말 것!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딱히 공들이지 않았는데도 유난히 마음에 드는 데일리 룩이 있다. 그 비밀은 잘 고른 아이템 하나에 있다. 차분한 인상의 샌드 컬러의 워크 재킷, 베이식한 데님 팬츠 그리고 가죽이 패치된 멋스러운 부츠. 아메리칸 감성을 일정량 가미한 데일리 룩이면 충분하다.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날이 풀리기를 기다렸다는 듯 티셔츠를 입고 밖으로 나선 당신에게 레터링 프린트가 인상적인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추천한다. 큼지막한 포켓이 달려 카고 팬츠의 실용성과 스웨트팬츠의 편안한 실루엣이 더해진 팬츠를 매치해 볼 것.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밀리터리 룩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방수 소재의 재킷, 입체 패턴의 주머니가 스트릿 웨어의 실루엣을 완성하는 조거 팬츠 그리고 레트로한 디자인의 레더 스니커즈로 룩을 완성했다.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밝은 톤의 카라멜 컬러는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전하지만 자칫하면 스타일 전체가 무미건조하게 느껴지곤 한다. 뭔가 아쉬운 생각이 들 땐 밑단의 프린팅이 독특한 인디고 데님 팬츠로 스타일을 살려 보자.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다양한 체크 패턴 중 가장 안정적인 인상을 풍기는 건 단연 격자무늬 체크다. 미니멀한 색감의 체크 셔츠와 편안하게 떨어지는 카고 팬츠 그리고 끈으로 엮인 샌들로 멋진 룩을 손쉽게 완성해보라. 킨 샌들은 4월 23일 발매 예정.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편안한 실루엣 덕분에 입는 사람은 물론 보는 사람까지 편안하게 느끼는 와이드 팬츠. 다양한 옷과 쉽게 매치할 수 있지만 그린 컬러의 체크 셔츠, 깔끔한 맨투맨을 더하면 아쉬움이 없는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지금 입기 좋은 아메리칸 캐주얼

옷을 입을 때 가장 고민 되는 건 컬러의 조합. 가벼운 톤의 올리브 컬러의 셔츠가 고민이라면 베이지 컬러 쇼츠와 그린 톤이 감도는 데님 재킷을 선택하자. 누구라도 함께 걷고 싶은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샵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213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프리즘웍스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