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7 목록으로 이동
이심전심, 사랑을 받으면 선물로 답한다

6개의 브랜드가 마음을 담은 선물로 성원에 화답한다. 


에디터 : 홍정은 | 디자이너 : 김대균


어느덧 12월 중순, 다사다난했던 2018년도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다.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한 해를 각자의 마음에서 되돌아보는 시기. 올 한해도 택배를 기다리며 설레던 마음, 새 옷을 입고 신나던 마음을 기억하는지? 그 즐거움은 무신사 스토어와 함께하는 브랜드도 함께한 추억이다. 여러분이 구매를 통해 느낀 그 감정이 하나하나의 브랜드에게는 자양분이자 활력소! 그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무신사 스토어의 6개 베스트 브랜드도 무신사와 함께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 일일이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지만 모두 찾아갈 수 없기에, 선물에 담은 마음을 무신사 매거진이 대신 전한다.



크리틱(CRITIC)이 마련한 슬림형 무선 충전기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올해도 크리틱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준비한 무선 충전기 선물로 올려놓기만 해도 충전이 되는 놀라움을 함께 느끼면 좋겠습니다.” 

- 크리틱 스태프 일동


색깔이 뚜렷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크리틱은 패드 전면에 로고를 적용한 무선충전기를 선물로 준비했다. ‘그동안 다양한 사은품을 제작해보았지만 결국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선물 선정 이유를 밝혔다. 책상 위에 올려두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와 두께를 찾느라 깊은 고민을 더했다고 하니 스태프들의 세심한 배려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물이다.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가 준비한 스마트 터치 글러브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아웃도어 프로덕츠의 훈훈한 상품과 가격처럼 고객님들의 시린 손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장갑을 선물로 드립니다.” 

- 아웃도어프로덕츠 스태프 일동


이제 겨울 필수품이 되어버린 스마트 터치 글러브. 손을 꺼내자니 춥고, 스마트폰을 안 보자니 견딜 수 없는 우리를 위해 준비한 아웃도어 프로덕츠의 센스 있는 선물이다. 실용성과 깔끔한 디자인, 심플한 로고 장식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답게 선물로 준비한 장갑도 베이식한 디자인에 집중했다. 로고 자체가 포인트가 되는 아웃도어 프로덕츠 라벨 바로 옆에 무신사 라벨을 더해 보내는 이를 표기한 귀여운 장갑. 감사 선물이 매일매일 함께하는 아이템이 되길 바라며!



비바스튜디오(VIVASTUDIO)가 고른 보조 배터리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비바스튜디오 10주년을 맞이해 처음으로 로고를 새긴 보조 배터리를 제작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더 고객분들에게 맞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 비바스튜디오 스태프 일동


시크한 로큰롤 정신으로 탄생한 브랜드 비바스튜디오도 선물 캠페인에 참여했다. 브랜드 성격만큼이나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보조 배터리다. ‘비바스튜디오라는 브랜드를 떠올렸을 때 가장 어울리는 컬러인 화이트, 그 위에 깔끔한 텍스트로만 이루어진 비바스튜디오와 무신사 로고를 입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는 설명. 10년 동안 받아온 사랑에 화답하기에 부족하지만, 선물보다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해달라는 이야기도 더했다.



유니폼브릿지(UNIFORM BRIDGE)의 ‘간지 아이템’, 반장갑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심플한 로고 포인트로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반장갑입니다. 빈티지 무드를 내기 좋고 손도 자유로워요! 기존 장갑보다 더 두껍게 만들어 보온성도 높였습니다.” 

- 유니폼브릿지 스태프 일동


빈티지 캐주얼과 모던&심플 룩 사이의 밸런스를 맞추는 데 천재적인 브랜드, 유니폼브릿지가 준비한 겨울용 반장갑이다. 실용적 아이템이라기보다는 ‘간지템’! 심플하면서도 빈티지한 유니폼브릿지의 착장에 포인트를 만들기 좋은 아이템이다. 물론 혹한의 추위에 반장갑은 조금 추울지 모르겠지만, 멋을 위해서라면 적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을 것.



커스텀어클락(COSTUME O’CLOCK)의 따뜻한 머플러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사은품으로 준비한 머플러로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커스텀어클락 스태프 일동


빈티지 클래식을 지향하는 커스텀어클락답게 감사 선물도 고전적이고 따스한 겨울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화려한 수식이나 꾸밈없이 담백하게, 겨울의 필수 아이템인 머플러로 전하는 감사 인사. 부드러운 촉감으로 목을 포근하게 감싸고, 적절한 길이와 유행을 타지 않는 컬러에 신경 써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선물이다.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가 준비한 착한 머그컵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머그컵을 선정한 이유는 환경 보호를 실천하여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한 해 동안 필루미네이트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9 년에는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필루미네이트 스태프 일동


담백한 매력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필루미네이트는 감사하는 마음에 뜻깊은 의미까지 담은 머그컵을 준비했다. 사랑은 널리 나눠야 하는 것! 모두에게 받은 사랑을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다시 선물로 준비한 필루미네이트의 마음이 더욱 예쁘다. 디자인은 필루미네이트와 무신사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낼 수 있도록 심플하고 간결하게 준비했다고. 필루미네이트의 예쁜 마음이 2019년에 더 많은 사랑을 받는 데 일조할 수 있기를. 그리고 모두 더 큰 사랑으로 돌려 주리라 믿는다!



관련 링크 : 


무신사 X 베스트 브랜드 특별 사은품전 

store.musinsa.com/app/plan/views/5728


무신사 X 베스트 브랜드 특별 사은품전 해시태그 이벤트 

store.musinsa.com/app/plan/views/5729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149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커스텀어클락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