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STYLE FACTORY

솔로 탈출 코디네이션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최지우 | 모델 : 김태원, 지호현 | 헤어&메이크업 : 강수정, 정승연| 어시스턴트 : 최고은, 김유빈, 이다희 | 디자이너 : 이재원


이제 곳 봄이 온다. 나 혼자 밥을 먹고, 나 혼자 영화를 보고 했던 싱글들이여! 이제 시린 옆구리를 채워야 할 때다. 먼저 코디부터 확 바꾸자. 싱글도 커플로 만들어줄 특별한 스타일링 가이드! 이렇게 따라 입고 준비하면 혼자서 ‘봄이 좋냐?’듣지 않고 둘이서 ‘벚꽃 엔딩’ 들을 수 있다.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야성미 넘치는 남자의 기본템인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의 레더 재킷과 블루크래프트(BLUECRAFT)의 데님 재킷을 레이어드했다. 블루크래프트의 베이지 컬러 데님 팬츠로 마무리하니 남자 향기 진하게 나는 스타일링 완성! 셔츠는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제품, 신발은 닥터마틴(DR.MARTENS). 모델 김태원이 입은 재킷과 셔츠는 모두 L사이즈. 바지는 30사이즈를 입었다. 신발은 280사이즈.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블루크래프트(BLUECRAFT)의 스웨트셔츠와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 X 디스이즈네버댓의 리버서블 재킷이 만나면 탐나는 남자를 만든다. 어덴션로우(ATTENTIONROW) 조거 팬츠로 빈티지 무드까지 빼놓지 않은 남자 향기 물씬 나는 아메리칸 캐주얼 룩. 태원은 L사이즈 재킷과 맨투맨, 셔츠를 입고 2사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신발은 280사이즈.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이름만큼 유니크한 디자인의 아스파라거스(ASPARAGUS)의 블레이저와 언터치드(UNTOUCHED)의 데님 팬츠로 완성한 심플한 스타일링. 에이글로우(AGLOWW)의 티셔츠로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모델이 착용한 팬츠는 30사이즈, 쏘로굿(THOROGOOD) 부츠는 280사이즈다.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아우터 장인들만 모인 에스피오나지(ESPIONAGE)의 셔츠 패딩으로 스타일을 제대로 챙겼다. 블루크래프트(BLUECRAFT)의 데님과 메가팩(MEGA PACK)의 기모 스웨트셔츠로 보온성까지 놓치지 않은 심플한 코디네이션. 신발은 비에스큐티바이클래시(BSQT by Classy)의 제품. 태원은 L사이즈 재킷과 30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신발은 280사이즈.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와이드 팬츠의 ‘베프’는 챔피온(CHAMPION)의 후디다. 커버낫(COVERNAT)의 플리스 재킷까지 합세하면 마성의 트리오 완성! 태원은 L사이즈 재킷과 후디를 입고 S사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신발은 280사이즈.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옴펨(HOMFEM)의 셔츠 재킷과 에스피오나지(ESPIONAGE)의 카디건이 댄디함을 만든다. 언터치드(UNTOUCHED0)의 데님 팬츠까지 더하니 팔짱 끼고 걷고 싶은 남자 스타일링이 됐다. 태원이 착용한 재킷은 M사이즈, 카디건과 셔츠는 L사이즈다. 팬츠는 30사이즈. 신발은 280사이즈다.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커버낫(COVERNAT)의 코치 재킷과 후디를 레이어드 했더니 한여름만큼 후끈하다. 볼즈(BOWLS)의 코튼 팬츠까지 더하니 캐주얼한 캠퍼스 훈남 룩 완성! 신발은 반스(VANS)의 어센틱 스니커즈. 모델 지호현이 입은 재킷과 후디는 모두 L사이즈. 신발은 280사이즈다.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유니폼브릿지(UNIFORM BRIDGE)의 집업 재킷의 심플한 실루엣이 눈길을 끈다. 아노블리어(ANOBLIR)의 오버사이즈 셔츠와 언터치드(UNTOUCHED) 데님 팬츠를 함께 코디하면 훈남 냄새를 풀풀 풍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백팩은 카모토(KAMOTO) 제품, 신발은 아디다스(ADIDAS)의 독일군 스니커즈. 호현이 입은 셔츠와 재킷은 L사이즈, 팬츠는 30사이즈.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테크웨어 맛집 테크플레이버(TECHFLAVOR)의 아노락 재킷과 낫노잉(NOTKNOWING)의 플리스셔츠 만남이 왠지 섹시하다. 드네이지(DENAGE)의 조거 팬츠로 카리스마까지 덤으로 얹은 스타일링. 액세서리는 쇼프오프(SHOVEOFF), 신발은 아디다스(ADIDAS) 제품. 호현은 M사이즈 재킷과 1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신발은 280사이즈.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퍼블리쉬(PUBLISH) 블루종 재킷은 깔끔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챈스챈스(CHANCECHANCE)의 칼라 니트와 코디하면 깜직한 캠퍼스 룩도 쉽게 완성한다. 유니폼브릿지(UNIFORM BRIDGE) 데님 팬츠로 심플하게 마무리하면 끝. 호현이 착용한 재킷은 M사이즈, 팬츠는 30사이즈다. 신발은 280사이즈.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에이글로우(AGLOWW)의 블레이저와 유니폼브릿지(UNIFORM BRIDGE)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니 눈이 부신다. 비에스큐티바이클래시(BSQT by Classy)의 로퍼로 도련님 포스까지 완벽하게 장착! 모델 호현이 입은 재킷은 FREE사이즈, 팬츠는 30사이즈다. 신발은 280사이즈.





혼자가 둘이 되는 스타일링

댄디가 물씬 묻어나는 블랙하인드(BLACKHIND) 롱코트와 에스피오나지(ESPIONAGE)의 카디건 조합이 좋다. 볼즈(BOWLS)의 핀턱 팬츠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반스(VANS) 스니커즈로 완벽한 마무리. 호현이 입은 코트는 L사이즈, 팬츠는 S사이즈다. 신발은 280사이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샵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70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챈스챈스 X ]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