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인플루언서가 사랑한 247서울의 머플러 컬렉션 13 목록으로 이동
인플루언서 베스트 아이템, 247 서울

옷 잘 입기로 유명한 다섯 커플이 선택한 바로 그 머플러다!


에디터 : 김하은 | 자료제공 : 247서울 | 디자이너 : 김유진


하루 24시간, 일주일(24 Hours a Day, 7 Days a Week) 동안 언제든 곁에 둘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는 247서울(247SEOUL). 유행이 급변하는 어지러운 세상 속에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클래식하고 심플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247서울이 이번 시즌에 머플러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미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니 오래인 247서울의 머플러. 달달한 럽스타그램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커플 다섯 쌍이 247서울의 머플러를 커플룩으로 연출하며 모두를 부럽게 했다. 이들의 SNS에 오른 다양한 머플러 스타일링을 엿보러 가보자.




영진 @1owlife & 은아 @kaedenosei

인플루언서가 사랑한 247서울의 머플러 컬렉션

스코틀랜드의 전통이 깃든 타탄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247서울(247SEOUL)의 머플러를 멘 두 사람. 영진은 그린 컬러를, 은아는 레드 컬러를 메 촌스럽지 않은 커플 룩을 완성했다. 낙엽이 떨어진 정원에 앉아 머플러를 둘러 메고 서로를 바라보는 컷에서 따스한 온기가 느껴진다. 247서울의 머플러는 서로 바꿔 메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이 가능하며 올바르게만 관리하면 양모의 컨디션을 오래도록 지속할 수 있다. 





예슬 @jysbarbie & 고헌 @marco513

인플루언서가 사랑한 247서울의 머플러 컬렉션


도시 여자에게 어울리는 가을의 모습이 이러 할까. 예슬은 올 블랙으로 스타일링하고 베이지 컬러의 스트링 머플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고헌은 치노 팬츠에 스웨트셔츠를 입고 그레이 컬러의 머플러로 룩을 완성했다. 예슬은 모던하게, 고헌은 스트릿 무드로 연출하며 각자 원하는 스타일대로 입었지만 스트링 머플러만 봐도 두 사람이 커플임을 쉽게 알 수 있다.





윤아 @pecozzang & 상연

인플루언서가 사랑한 247서울의 머플러 컬렉션

웃는 모습이 똑 닮은 윤아, 상연 커플이 멘 버진 울 머플러. 탄력이 있으면서 조직이 탄탄한 모직물인 버진 울을 최대 310g 함유해 얼굴과 목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다. 윤아와 상연 사이에 감도는 온화한 분위기와도 잘 어울린다. 블랙 컬러로 통일한 이너 위에 색이 다른 커플 머플러로 매치해 한층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지원 @seoziii & 영신 @jaqen

인플루언서가 사랑한 247서울의 머플러 컬렉션

MA-1 재킷과 캐시미어 머플러. 언뜻 어울리지 않는 조합 같아 보이지만 지원과 영신의 룩에서 편견을 깰 수 있다. 카키, 그린 빛이 감도는 MA-1 재킷에 247서울의 캐시미어 머플러를 둘러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힙한 스타일링에 캐시미어 머플러 하나가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우석 @suk.tooth & 주원 @do_mybestt

인플루언서가 사랑한 247서울의 머플러 컬렉션

짧게 멘 머플러에서 귀여움이 폭발하지만 표정만큼은 세상 시크한 우석, 주원 커플. 흔히 볼 수 없는 짧은 길이의 머플러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쉽게 뽐낼 수 있는데, 골지 소재를 사용해 포근함까지 더했다. 그리고 두껍지 않아 이맘때 메기 가장 좋다. 일곱 가지 컬러 중 베이지, 그레이 등 무난한 컬러를 선택한 석천과 주원은 요즘에도 다른 아우터에 매치하며 머플러 스타일링에 빠져 있다고.



인플루언서들이 사랑한 247서울의 다양한 머플러. 가짓수는 물론 컬러 군까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골라보자.



관련 링크 : 


247서울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247seoul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8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247 서울 X ]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