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패션 | 어패럴뉴스 : 무신사, 오프라인 ‘무신사 테라스’ 홍대 오픈 댓글달기 목록으로 이동
무신사가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를 오픈한다. 

서울 마포구 AK& 홍대점 17층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는 무신사가 선보이는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이다. 온·오프라인을 연결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단순 상품 판매 매장이 아닌, 브랜드만의 스토리를 고객에게 보여주고, 다채로운 브랜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전용 면적 총 800평(2644㎡) 규모로, ▲라운지, ▲키친, ▲숍, ▲파크 총 4개 존으로 구성됐다.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경의선 숲길(연트럴파크), 홍대, 서울 도심 전체를 360도로 볼 수 있는 옥상 정원이 조화를 이룬다. 

224평 규모의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넓은 공간과 최신식 음향·영상 시스템을 지원한다. ‘키친’에서는 ‘어웨이크 서울(AWK Seoul)’의 전문 바리스타와 쉐프가 제공하는 캐주얼 다이닝을 즐길 수 있으며, ‘숍’은 무신사의 큐레이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 아이템과 한정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이다. 서울 도심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야외 공간 ‘파크(park)’는 각종 행사, 공연 등을 위한 장소로 활용한다. 

8일부터 약 2주간 가 오픈 기간을 거친 후, 올 하반기 본격 오픈한다. 가 오픈 기간 동안 스트리트 캐주얼 ‘디스이즈네버댓’ 추동시즌 컬렉션 전시회와 아디다스 ‘오즈위고’ 런칭 행사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의 행사가 진행된다. 8일 진행된 ‘디스이즈네버댓’ 전시회의 경우, 오픈 전부터 2,500여명의 인파가 몰리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무신사 신규사업팀 한문일 팀장은 “지난 10여 년간 온라인을 주 무대로 활동해오면서, 온라인에서의 경험을 오프라인에서도 선사하기 위해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고민해왔다”며 “‘무신사 테라스’는 브랜드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는 유스 컬처의 중심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어패럴뉴스 : 무신사, 오프라인 ‘무신사 테라스’ 홍대 오픈1992년 창간 이후 패션산업계의 실질적 동반자로서 생생한 국내외 패션정보를 전달하는 국내 최고의 패션 전문 신문입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테라스
www.musinsaterrace.com

무신사 테라스 인스타그램
instagram.com/musinsaterrace


어패럴뉴스 : 무신사, 오프라인 ‘무신사 테라스’ 홍대 오픈

어패럴뉴스 : 무신사, 오프라인 ‘무신사 테라스’ 홍대 오픈
29,451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