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2월 4주차 우신사 레더 재킷 랭킹 : 디테일이 남다른 10만원 이상 인기 레더 재킷 톱 10 댓글달기
1위 커렌트 싱글 레더 재킷
유니크한 포인트를 가진 다양한 디자인의 재킷이 두루 랭킹 차지

패션의 중요 화두 중 하나로 ‘환경’이 떠오르면서 소재, 제작 방식, 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친환경적인 방식을 고민하는 일이 많아졌다. 봄과 가을같은 환절기에 가장 큰 인기를 끄는 레더 재킷 또한 이런 물결을 타는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가벼운 무게 그리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페이크 레더 재킷이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우신사 레더 재킷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한 커렌트(CURRENT) 싱글 레더 재킷도 바로 그런 아이템. 원피스나 데님 팬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7위 스컬프터(SCULPTOR) 포우 레더 트러커 재킷도 결을 같이 한다. 그중 1위 커렌트 싱글 레더 재킷은 브라운 빛이 감도는 오묘한 카키 컬러와 크롭된 길이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포멀, 캐주얼 등 다양한 무드를 연출하기 쉬워 사랑받는다.

유니크한 포인트로 시선을 끄는 레더 재킷도 랭킹 상위권에 다수 등장했다. 5위 미야우바이미나(MEOWBYMINA) 페이즐리 재킷은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 뒤판에 반다나 패턴을 믹스 매치해 남다른 포인트를 자랑한다. 10위 하프&하프 라이더 재킷도 마찬가지. 좌우의 컬러를 블랙과 화이트로 나눠 클래식 라이더 재킷에 확실한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심플한 것이 가장 최고라 믿는 선택도 다수다. 나란히 2, 3위를 차지한 스텔라비(STELLA BE) 리얼 램스킨 라이더스 재킷, 비바스튜디오(VIVASTUDIO) 제니스 라이더스 재킷은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내내 사랑받은 스테디셀러다. 오리지널 라이더 재킷 디자인에 충실하며, 레귤러 핏으로 적당히 몸의 라인을 잡아주는 점도 공통적인 매력 포인트. 라이더 재킷 입문자라면 첫 선택으로 가장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에디터 : 남민영


관련 링크 :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