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패션 | 패션비즈 : 구찌, '아티스트는 존재한다' 프로젝트 공개 댓글달기 목록으로 이동
구찌코리아(지사장 카림페투스)가 오는 10월 ‘아티스트는 존재한다(The Artist is Present)’ 전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1일 중국 상하이 유즈 미술관(Yuz Museum)에서 진행되는 ‘아티스트는 존재한다’는 30명 이상의 중국 및 해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이 전시는 현대 예술에서 가장 신성시되는 원칙인 ‘독창성, 의도, 표현’에 의문을 던지는 작품들을 선보인다. 기존 작품들에 이어 이번 전시에 맞게 제작된 장소 특정적 작품들도 소개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된 이번 전시 프로젝트는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기획 하에 아티스트 ‘마우리치오 카텔란’이 큐레이팅을 맡았다. 본 전시는 “복제품이 곧 원본이다(the copy is the original)”라는 발상의 근원지인 중국 상하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12월 16일까지 전시된다.

한편 구찌는 밀란, 뉴욕, 런던, 홍콩의 구찌 아트월을 통해 ‘아티스트는 존재한다’ 전시의 포스터를 선보인다. 맨해튼 소호 지역의 라파예트 스트릿에 위치한 뉴욕 아트월, 코르소 가리발디 지역의 라르고 라 포파에 위치한 밀란 아트월, 그리고 이스트 런던의 유명한 브릭 레인 인근에 위치한 런던 아트월을 포함, 상하이 징안 지역에서도 해당 전시를 홍보하는 벽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패션비즈 홍승해 기자 
패션비즈 : 구찌, '아티스트는 존재한다' 프로젝트 공개1999년 런칭한 패션 비지니스 전문 매체로 국내는 물론 해외의 전문 패션 정보를 심도있게 전달합니다.

www.fashionbiz.com

패션비즈 : 구찌, '아티스트는 존재한다' 프로젝트 공개
77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구찌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