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디아티스트 매거진] 아메리칸 감성의 멋, 펜필드 9 목록으로 이동
펜필드 19 F/W 헤리티지 컬렉션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아메리칸 헤리티지 아웃도어.


에디터 : 디아티스트 매거진


아메리칸 감성의 멋, 펜필드


1975년 미국 매사추세츠주 허드슨에서 탄생한 펜필드(PENFIELD)는 합리적인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을 기본으로 한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하이 퀄리티 아메리칸 아웃도어로 사랑받고 있다.




PENFIELD 19 F/W HERITAGE COLLECTION


아메리칸 감성의 멋, 펜필드


펜필드의 오리지널리티를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업그레이드한 19 F/W 헤리티지 컬렉션. 아메리칸 감성의 멋을 감각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테일러링으로 구현하며 펜필드만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아메리카 레빈 보아 후리스 집업


아메리칸 감성의 멋, 펜필드


아메리칸 감성의 멋, 펜필드


펜필드의 오리지널 디자인에 19 F/W 시즌 감성을 더해 더욱 특별해진 아메리칸 레빈 보아 후리스 집업. 톤온톤 배색 포인트를 준 하이넥 보아 재킷으로 가을철 아우터와 겨울철 이너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가벼우며 구김이 잘 가지 않는 부드러운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 내구성, 부드러운 감촉까지 느낄 수 있다. 아이보리, 베이지, 카키, 차콜 등 4가지 웜톤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아메리카 레빈 보아 후리스 베스트


아메리칸 감성의 멋, 펜필드


아메리칸 감성의 멋, 펜필드


1979년도에 디자인된 옛 모델을 재현한 아메리칸 레빈 보아 후리스 베스트. 벌키한 실루엣을 지녀 가을, 겨울 내내 입을 수 있을 정도로 베이식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이보리, 베이지, 카키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스트 형태이기에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가 간편하다.





레트로 클래식 맨투맨


아메리칸 감성의 멋, 펜필드


아메리칸 감성의 멋, 펜필드


심플하게 브랜드 로고를 앞면에 새긴 펜필드 레트로 클래식 맨투맨. 성조기 그래픽을 로고와 함께 배치해 펜필드의 오리지널 헤리티지가 느껴진다. 트렌디한 감성을 주는 오버 핏으로 디자인되어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는 스웨트셔츠다.





레트로 아크틱 맨투맨


아메리칸 감성의 멋, 펜필드


오버사이즈의 레터링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레트로 아크틱 맨투맨은 다양한 룩에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인체에 무해한 천연 목화솜을 사용해 만든 ‘100% USA COTTON’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관련 링크 :


펜필드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penfield

디아티스트매거진은 100만 명이 구독하며 아트, 디자인, 리빙 인테리어 등에 특화된 미디어입니다. 예술적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아트&디자인 매거진으로 국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www.theartist.co.kr
Event 이벤트
5,255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