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STYLE FACTORY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


에디터 : 류예지 | 포토그래퍼 : 이환욱 | 모델 : 김혜은 | 헤어&메이크업 : 강혜원 | 어시스턴트 : 이다희, 천만욱 | 디자이너 : 김덕환


서서히 짙어진 가을 향기가 코끝에 머문다. 유난히 낭만적인 계절을 만끽시켜 줄 무드가 필요하다면 우신사 코디네이션을 참고하자. 당신을 트렌드 세터로 이끌어줄 것이다.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코듀로이 소재로 만든 하케쉬(HACKESCH) 재킷에 더틴트(THETINT) 보틀넥 롱슬리브 티셔츠를 매치하고 핵심 포인트인 스컬프터(SCULPTOR)의 체크 스커트로 마무리하자. 듀이듀이(DEWEDEWE)의 부츠로 포인트를 준다면 존재감 있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스커트는 S사이즈, 신발은 240사이즈, 나머지는 FREE 사이즈를 착용했다.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거꾸로 입은 듯한 착각이 드는 던스트(DUNST) 스웨트셔츠에 로맨틱한 무드를 추가해줄 몬츠(MONTS)의 언밸런스 스커트를 더하자. 다엘(DA:EL)의 파이톤 무늬가 멋스러운 가방까지 챙기면 가을에 입기 좋은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컨버스(CONVERSE)를 신으면 더욱 편안하다. 스웨트셔츠는 M사이즈, 스커트는 S사이즈, 신발 240사이즈, 나머지는 FREE 사이즈.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하케쉬(HACKESCH)의 체크 패턴의 코트를 메인 아이템으로 꾸민 세미 포멀 룩. 루흠(RUHM)의 셔링 블라우스에 잘 어울리는 피스워커(PIECE WORKER)의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하고 셰르뚜아 서울(CHERTOI SEOUL)의 샌들로 마무리하면 가을 베스트셀러인 트렌치코트 스타일이 완성된다. 데님 팬츠는 S사이즈, 신발은 240, 나머지는 FREE 사이즈.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트렌드세터로 이끌어 줄 아이템을 찾는다면 타게토(TARGETTO) 체크 블레이저 재킷을 눈여겨보자.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션메익스클로스(SEANMAKESCLOTH)의 터틀넥과 우아함을 더해 줄 320쇼룸(320SHOWROOM)의 플리츠스커트는 잘 어울린다. 덱케(DÉCKE) 그린 컬러 토트백은 심심함을 달랜다. 모델은 테일러 재킷은 1사이즈, 플리츠스커트는 S사이즈를 입었다.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니트만으로 멋을 부리고 싶다면 타게토(TAGETTO) 오버사이즈 니트를 입자. 앞면에 슬릿 디자인을 더한 던스트(DUNST) 스커트와 컨버스(CONVERSE)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차분한 분위기와 함께 캐주얼 무드가 더해져 더욱 특별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어떤 무드에도 잘 어울리는 트위드 원단의 숄더백을 메면 로맨틱한 가을 룩 끝! 모델은 니트는 1사이즈, 스커트는 S사이즈, 스니커즈는 240사이즈를 착용했다.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가을의 분위기는 엽페(YUPPE) 플레어 롱스커트 하나면 충분하다. 레터프롬문(LETTER FROM MOON) 스퀘어 넥 셔링 블라우스로 분위기를 더하고 스컬프터(SCULPTOR)의 스트링 재킷으로 포인트를 살린다면 분위기 여신은 당신의 것! 착용한 제품은 모두 FREE 사이즈.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몬츠(MONTS)의 사선 롱슬리브 티셔츠의 오렌지 컬러와 엽페(YUPPE)의 플리츠 스커트의 딥 그린 색상이 어우러져 가을을 잘 표현한다. 포인트로 비에이블투(B ABLE TWO)의 체크 패턴을 더해주면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첼시 부츠 240사이즈, 나머지는 FREE 사이즈를 착용했다.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밤낮으로 쌀쌀한 날씨의 대비책으로 니티드(KNITTED) 카디건을 활용하자. 카미노 스트릿(CAMINO STREET)의 톤 다운된 블루 원피스와 셔링 디테일의 랑자머(LANGSAMER)의 터틀넥은 잘 어울린다. 카디건을 숄 머플러로 활용하면 누구나 간단하게 연출할 수 있는 가을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카디건 L사이즈, 샌들 240사이즈, 나머지는 FREE 사이즈.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가을의 코스모스 꽃잎 같은 듀이듀이(DEWEDEWE)의 독특한 칼라 블라우스는 올가을에 주목해볼 만한 아이템. 던스트(DUNST) 플레어 데님 팬츠를 매치해 밸런스를 맞추고 우아한 형태의 다엘(DA:EL)의 웨이브 커팅 로퍼를 신어 활동성을 높이면 가을 피크닉 룩으로 제격이다. 모델은 데님 팬츠 S사이즈, 로퍼 240사이즈, 나머지는 FREE사이즈를 입었다. 토트백은 덱케(DÉCKE).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이 필요하다면 카미노 스트릿(CAMINO STREET)의 잔잔한 꽃무늬 원피스 위에 몬츠(MONTS)의 블레이저를 매치해보자. 벨트를 활용해 허리 라인을 강조하니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모델이 신은 로퍼는 240사이즈.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블라우스만 단독으로 입으면 쌀쌀하다. 다이애그널(DIAGONAL)의 스퀘어 넥 블라우스와 랑자머(LANGSAMER) 터틀넥을 함께 입으면 멋스러움은 살아나고 보온성도 높인다. 진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원이너프(ONE ENOUGH)의 이어링을 잊지 말자!





가을의 낭만을 불어 넣을 스타일링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드는 스컬프터(SCULPTOR)의 크롭 니트는 카미노 스트릿(CAMINO STREET)의 롱 스커트를 함께 입을 때 캐주얼과 함께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한다. 코아그먼트(COAGMENT)의 에나멜 워커 힐은 시크를 더하는 포인트.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돈키(DONKIE)의 숄더 백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워커힐은 240사이즈, 나머지는 FREE사이즈다.




관련 링크 :


우신사 코디숍

wusinsa.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5,239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