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STYLE FACTORY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기민, 노윤아 | 모델 : 박다나, 장해민 | 헤어&메이크업 :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이다희, 천만욱 | 디자이너 : 정다혜


눈뜨니 어느덧 찬바람이 분다. 이유 없이 ‘센치’해지는 계절이 돌아온 것이다. 싱숭생숭한 마음을 달랠 길이 없다면 우신사에서 준비한 스타일링으로 기분 전환을 해보는 건 어떨까? 시크한 무드와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코디네이션으로 이 계절도 세련되게 보내자.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오드원아웃(ODDONEOUT)의 긴팔 티셔츠와 오블라(OBLA)의 와이드 데님 팬츠로 현대식 레트로 룩을 입어보자. 은근한 시스루 상의와 세련된 와이드 핏의 팬츠가 복고 느낌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동시에 담는다. 아더로브(ARDOROBE) 베레를 매치하면 좋은 스타일링 포인트! 에이티티(ATT)의 샌들로 성숙미까지 더했다. 착용한 바지는 M사이즈, 신발은 250사이즈다.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세컨스킨(SEKANSKEEN)의 원피스가 이렇게 청순한 줄 알았다면 진작 입을 걸 그랬다. 아더로브(ARDOROBE) 버킷햇도 잘 어울리고, 여밈(YEOMIM) 크로스백을 코디해도 좋은 아이템. 원피스는 FREE사이즈라 입기 편하다.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똑같은 일상이 지겨울 때 더 스튜디오 케이(THE STUDIO K)의 반소매 티셔츠로 기분 전환을 해보자. 뒷면의 리본이 반전 뒤태를 선사한다. 깔끔한 느낌까지 원한다면 오블라(OBLA) 화이트 데님 스커트로 마무리해도 좋을 듯. 모델이 입은 스커트는 M사이즈다.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세컨스킨(SEKANSKEEN) 니트와 함께 가을을 만끽하려 한다. 카인드라운지(KIINDLOUNGE)의 와이드 팬츠까지 있다면 보너스를 얻은 기분일 거다. 화보 속 아이템은 모두 FREE사이즈라 편안한 착용을 선사한다.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가을엔 심플한 코디가 제일이다. 플리에르(FLIAER)의 투포켓 셔츠와 오블라(OBLA)의 그라데이션 데님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처럼 말이다.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S사이즈. 샌들은 250사이즈다.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모트(MOTT)의 니트는 남다르다. 랩스타일이라 유니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더로브(ARDOROBE)의 심플한 코튼 쇼츠를 더해 간편하게 마무리한 데일리 룩. 모델이 입은 팬츠는 M사이즈다.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심플한 스타일링은 실패하지 않는다. 특히 카인드라운지(KIINDLOUNGE)의 셔링 셔츠와 어몽(AMONG)의 데님 팬츠가 만난 코디는 특히 가장 돋보이는 스타일링. 때로는 군더더기 없는 아이템이 최고의 데일리 룩을 완성하는 법이다. 모델은 S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벌룬 소매로 디테일을 살린 살롱 드 욘(SALON DE YOHN)의 반소매 티셔츠가 은근한 매력을 뽐낸다. 던스트(DUNST)의 데님 팬츠와 스타일링하면 시크한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다.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의 크로스백도 스타일링에 한몫 단단히 해낸다. 모델은 S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이맘때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우주 스튜디오(WUZU STUDIO)의 미니 원피스를 입어보는 게 어떨까? 허리 부분의 리본과 벌룬 소매가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함께 착용한 아더로브(ARDOROBE) 베레로 귀여움의 정점을 찍었다. 착용한 원피스는 FREE사이즈다.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렉시스(LEXIS)의 뉴트럴 톤 반소매 티셔츠로 분위기 있는 가을 룩을 시작했다. 세컨스킨(SEKANSKEEN)의 니트 스커트로 마무리하니 돌아보게 만드는 스타일링이 완성됐다.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FREE사이즈.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가을 코디에 세컨스킨(SEKANSKEEN)의 롱슬리브 니트가 빠질 수 없다. 던스트(DUNST)의 슬랙스와 함께 입으면 시크하면서 모던한 가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베이식한 스타일링이라 오히려 세련된 느낌을 준다. 모델이 입은 팬츠는 S사이즈.





센치한 계절, 세련된 스타일링

심플한 디자인의 니트가 렉시스(LEXIS) 원피스와 만나니 여신 느낌 물씬 난다. 가을 데일리 룩의 정석같은 스타일링! 모델은 FREE사이즈 상의와 원피스를 입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5,094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