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STYLE FACTORY 

스포티한 매력의 남자 코디


에디터 : 방지수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 모델 : 케이, 구경모, 최성진 | 헤어&메이크업 : 이승윤, 정혜란 | 어시스턴트 : 박창영, 유연수 | 디자이너 : 김대균


스포츠를 좋아하지 않아도 스포티 캐주얼의 멋은 즐길 수 있다! 스포츠 유니폼을 떠올리게 하는 스포티 아이템과 다양한 스니커즈로 건강한 매력을 드러내자. 무더운 여름도 쾌활하게 흘러갈 캐주얼 룩 12가지를 소개한다.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페이커서울(FAKERSEOUL) 셋업은 코튼 소재 아이템에서 느낄 수 없는 독특한 멋을 지니고 있다. 특별한 패턴이 있는 것도 아닌데 자꾸만 시선이 가는 것은 바로 페이커서울만의 피그먼트 작업 덕분. 티셔츠와 쇼츠를 셋업으로 매치하면 빈티지한 무드를 제대로 낼 수 있다. 모델 경모의 티셔츠는 M사이즈, 쇼츠는 L사이즈.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꾸미지 않은 심플한 캐주얼 룩이 때로는 더욱 강한 인상을 남기는 법. 짙은 브라운 컬러 티셔츠의 소매를 롤업하고, 탄탄한 코튼 소재의 쇼츠와 볼캡으로 아메리칸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모델 케이가 입은 티셔츠와 쇼츠 모두 L사이즈.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한여름의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무채색보단 산뜻하고 밝은 컬러에 시선이 간다. 열을 흡수하는 검정색보다는 반사를 하는 밝은 컬러가 더위에도 강하다! 부드러운 타이다이 패턴의 반소매 티셔츠는 베이스모먼트(BASEMOMENT), 쇼츠는 블렌드(BLND) 제품. 모델 성진은 FREE사이즈 티셔츠와 L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의 청량한 블루 티셔츠를 활용한 데일리 룩. 시원한 곳만 찾아다니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컬러 중 하나다. 카무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아디다스(ADIDAS) 피오디 스니커즈로 가볍게 룩을 마무리할 것! 경모는 M사이즈 티셔츠와 L 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팔 근육을 드러내고 싶다면 서핑을 주제로 한 게인스보로(GAINSBORO)의 신상 슬리브리스와 편안한 쇼츠 그리고 리복(REEBOK) 터보 임펄스 스니커즈를 챙기자. 슬리브리스 사이즈는 M, 쇼츠는 L이다.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캐주얼 하지만 어딘가 스마트한 인상을 주는 댄디 룩. 해비즘(HAVISM)의 하늘색 피케 셔츠와 피스워커(PIECE WORKER)의 화이트 데님 팬츠를 매치한 후 안경과 스니커즈로 마무리했다. 경모는 셔츠 2사이즈와 쇼츠 L사이즈를 골랐다.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오피셜가먼트(OFFICIAL GARMENT) 피그먼트 워싱 티셔츠와 쇼츠를 입고 편안한 이지 캐주얼 룩을 즐기자. 주말 동안 동네에서 가벼운 산책을 나올 때도 걱정 없다. 케이가 입은 티셔츠와 쇼츠 모두 L사이즈.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투타임즈유(2XU)의 스트레치 쇼츠만큼 활용성 높은 아이템을 찾기란 쉽지 않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적당한 길이 덕분에 어떤 티셔츠와 매치해도 어울리고, 운동장에서 스트릿으로 나서도 될 만큼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갖추었다. 성진은 82사이즈 쇼츠에 M사이즈 프린팅 티셔츠를 매치했다.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멜란지 그린’이라는 흔치 않은 컬러가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드러그 위드아웃 사이드 이펙트(DRUG WITHOUT SIDE EFFECT)의 롱슬리브 티셔츠와 코튼 쇼츠의 조합! 루즈 핏 티셔츠와 쇼츠의 조화가 내추럴한 멋을 뿜어낸다. 모델이 착용한 티셔츠와 쇼츠 모두 L사이즈다.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이번 시즌에는 슬리브리스&조거 팬츠 조합의 시크한 매력에 빠져볼까?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맥우드건(MAGOODGAN)의 슬리브리스와 조거 팬츠,그리고 리복의 인스타 펌프 스니커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경모의 슬리브리스와 팬츠 모두 L사이즈.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가상의 스포츠 팀을 위해 디자인했다는 엠엔더블유(MNW)의 스포티한 슬리브리스를 입으면 코트 위를 장악하는 베스트 플레이어가 된 기분이다. 로고 쇼츠와 매치하고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건강한 멋의 스포츠 캐주얼 완성! 케이는 슬리브리스와 쇼츠 모두 L사이즈를 골랐다.




스포티한 매력을 내뿜는 남자 코디

스포츠 유니폼을 독특하게 재해석하고 변형한 디자인은 하이엔드 브랜드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아이템. 낫노잉(NOTKNOWING)도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감각 있게 디자인한 피케 셔츠를 내놓았다. 단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스타일 포인트가 되기에 심플한 캐주얼 룩에 매치했을 때 가장 빛나는 아이템. 사이즈는 FREE사이즈, 케이가 함께 착용한 쇼츠는 L사이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937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