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이토록 쓸모 있는 슬라이드 9 목록으로 이동
이토록 쓸모 있는 슬라이드

키르시 슬라이드는 포멀한 룩에도, 캐주얼한 룩에도 고루 잘 어울린다.


에디터 : 김하은 | 포토그래퍼 : 김재현


집 근처 슈퍼마켓에 갈 때나 신었던 슬라이드. 이제는 등교할 때, 회사에 출근할 때도 신어보자. 포멀한 룩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아우르는 키르시(KIRSH) 슬라이드면 이 모든 게 가능하다. 편안한 쇼츠 차림에 어울리는 건 기본이요. 수트와 같은 포멀한 스타일부터 원피스에 토트백을 매치한 요조숙녀 룩까지! 믿을 수 없다고? 여기 저기, 어디든 ‘착’하고 달라 붙는 키르시 슬라이드 활용법, 거리의 멋쟁이들에게서 다양한 쓰임새를 확인했다.




이토록 쓸모 있는 슬라이드
 

이주은(23), 모델

주은은 허리 라인을 강조한 블라우스와 같은 컬러의 슬랙스를 셋업으로 매치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의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줘 커리어 우먼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갑자기 분위기 슬라이드? 키르시의 체리 패턴 슬라이드가 포멀 룩에 완급 조절을 할 거란 생각은 못했다! 키르시의 슬라이드는 블랙&화이트 컬러 구성으로 선보여 모던한 룩과도 곧잘 어울린다. 특히 슬라이드를 수놓은 체리와 숄더백 컬러를 통일해 룩을 한층 정돈돼 보이게 한다. 

 

이토록 쓸모 있는 슬라이드




이토록 쓸모 있는 슬라이드
 

강수정(29), 사무직

레이스와 펀칭 디테일을 더한 코튼 소재의 원피스에 키르시의 슬라이드를 매치한 수정.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으로 통일해 출근 룩으로 문제 없다. 여기에 슬라이드와 양말 컬러도 통일해 슬라이드가 주는 편한 느낌을 멋지게 소화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벨트와 각 잡힌 토트백, 브레이슬릿 등 단정한 무드를 더하는 요소 역시 곳곳에 배치해 출근 룩에 슬라이드가 무리 없이 녹아들 수 있게 했다. 

 

이토록 쓸모 있는 슬라이드




이토록 쓸모 있는 슬라이드
 

김지원(20), 학생

빅체리 어글리 슬라이드가 더없이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무드로 데일리 룩을 완성한 지원. 오버핏 반소매 티셔츠에 하이 웨이스트 쇼츠를 매치하고, 발목이 긴 화이트 삭스를 신어 다리가 길어 보이게 연출했다. 블랙&화이트의 단조로운 컬러가 주를 이루는 스타일링이지만 티셔츠와 슬라이드에 자리한 그래픽이 포인트가 된다. 발등을 덮는 밴드에 벨크로 디테일을 더해 발등의 높이나 너비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슬라이드도 발에 맞춰 착용할 수 있다.

 

이토록 쓸모 있는 슬라이드




이토록 쓸모 있는 슬라이드
 

오해민(18), 학생

로고 티셔츠에 미니 스커트, 니삭스를 매치해 10대들이 열광하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보여준 해민. 블랙 컬러의 니삭스와 극명한 대비를 이루는 빅체리 어글리 슬라이드 화이트로 발끝까지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트렌디한 실루엣이 특징인 빅체리 어글리 슬라이드는 청키한 미드솔로 키 높이 효과까지 준다. 쿠션이 뛰어난 미드솔은 걸음걸이를 보다 안정적으로 만드는 효과도 있다.

 

이토록 쓸모 있는 슬라이드



관련 링크 :


키르시 우신사 스토어

wusinsa.musinsa.com/kirsh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923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