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 인기비결 탐구 9 목록으로 이동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 인기비결 탐구

발매 3개월 만에 1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을 구입해 입었다.


에디터 : 김하은 | 디자이너 : 이재원 | 자료 제공 : 브랜디드


좋은 데님 하나가 우리 곁에 오기까지 엄청난 시간과 노력, 비용이 들기 마련이다. 브랜디드(BRANDED)는 핸드메이드 의류의 가치를 좇는 브랜드로 한철 유행했다 사라지는 매스티지 브랜드 홍수 속에서 정성 들여 만든 옷과 그 가치에 주목한다. 특시 브랜디드가 지난 3월에 선보인 ‘오브젝트 진’은 발매 이후 1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크림진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들여 만든 아이템의 가치를 알아봐주는 이들이 이렇게 많으니, 브랜디드 사장님은 정말 좋겠다!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 인기비결 탐구

브랜디드 사장님, 입가에 미소가 번지네!


미니멀한 디자인에 만듦새가 좋은 옷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브랜디드 오브젝트 진, 그 인기의 비결은 어디에 있는지 낱낱이 살펴보자. 





화이트보다는 크림색이지!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 인기비결 탐구

화이트 진이 주는 청량함은 언제 봐도 싱그럽다. 다만 배기가스를 대량 뿜어내는 대로변을 걷다 보면 화이트 진이 라이트 그레이 진이 돼버리는 경우가 허다 하니 ‘막’ 입을 수도 없는 노릇이다.


크림 진은 화이트 진에 비해 오염에 강한 편이다. 그래서 멋을 아는 이들은 ‘빽 바지’ 느낌을 내고는 싶지만 걱정 없이 막 입고 싶을 때 크림진을 선택한다. 


잦은 빨래가 귀찮다면, 화이트 진보다는 크림 진이 답이다!




짧은 다리도 길게, 긴 다리는 더 길게!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 인기비결 탐구
모델만 이런 핏을 가질 수 있는 건 아니란다~


사진을 봐서 알겠지만 브랜디드의 오브젝트 진은 슬림 스트레이트 핏이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낸다. “고객님, 그건 모델 컷이에요”라며 반기를 드는 이가 있을 수 있겠다. 하지만 브랜디드는 ‘모델 드립’을 하며 사람 멋쩍게 만드는 브랜드가 아니다. 믿을 수 없다고? 회원 후기 중 수백 개의 포토 후기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보통의 다리 길이를 가진 회원들이 남긴 리얼한 후기! “고객님, 이 아이는 모델처럼 다리를 길어 보이게 입을 수 있어요!”




후기만 봐도 알 거야!


한 아이템에 후기만 해도 1940개가 달리며, 그 위엄을 과시하는 브랜디드! 그 중 포토 후기는 아 334개로 사진 속의 회원들은 키 181cm부터 173cm까지, 하체 비만부터 하체 부실까지! 어떤 신체 조건에도 하나같이 긴 다리를 뽐내며 만족해하는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포토 후기건 아니건 ‘대단히 만족했다’는 가득한 훈훈한 브랜디드네!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 인기비결 탐구
너도 나도 엄지를 척척


어떤 이는 ‘역시 크림 맛집’이라며 엄지를 치켜든 이부터 친구 추천으로 구매했는데, 구매 후 친구를 더욱 신뢰하게 됐다며 브랜디드로 우정을 다진 이도 있었다. 또 어떤 사람은 잘만 관리하면 10년은 거뜬히 입을 팬츠라며 극찬을 쓰기도 했다. 후기를 읽다 보면 어느새 배송지를 입력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 브랜디드의 저력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 인기비결 탐구

원단에 까만 점이 박혀 있는데 이건 뭔가요?


오브젝트 진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작은 점이 콕콕 박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는 면의 원료인 목화(COTTON)의 꽃받침을 말려 사용해 그 흔적이 남은 것이다. 면 100% 내추럴 원단의 특징이기도 하다. 


코튼 100%의 원단을 12.5 온즈의 두께로 제작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디테일 프롬 이탈리아?


최고 품질의 베지터블 가죽을 생산하는 업체에게만 주어지는 이탈리아 베라 펠레(VERA PELLE) 협회 인증을 받은 베지터블 소가죽을 사용한 패치를 허리에 부착했다. 디테일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바지를 여미는 지퍼 플래킷 안쪽 끝부분에 원단을 덧대 올이 풀리는 현상까지 방지했다. 게다가 허리 부분을 체인 스티치로 봉제해 늘어짐을 최소화헀다. 숨은 디테일 하나까지 놓치지 않은 정교함의 대명사, 그것이 바로 브랜디드인 것이다!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 인기비결 탐구



물세탁이 되느냐, 이거 중요하지 문제지!


동네에 하나씩은 있는 코인 빨래방. 브랜디드는 집에서 물세탁이 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해 코인 빨래방을 찾아 수차례에 걸친 빨래 테스트를 실시했다.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 인기비결 탐구

그 결과는 어땠을까? 


세탁기에 여러 번 돌려봤지만 형태 변형을 발견할 순 없었다. 


브랜디드는 빨래로 인한 수축을 방지하기 위해 바지를 만들고, 그 위에 워싱을 더해 강제 수축 과정을 거쳤다. 그 때문에 형태 변형 걱정이 없는 데님을 선보일 수 있었던 것. 단 빨래 후 건조기를 사용하면 수축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10,021


지난 3월 22일, 1931 오브젝트 진이 출시된 이래 3개월 동안 판매된 수량이다. 1만 장을 돌파한 브랜디드의 크림진은 발매 직후 최초 한달 동안 2000장이 넘게 팔리더니 매달 그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입소문을 타고 그 매력을 널리 널리 퍼트리고 있다.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 인기비결 탐구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25% 할인가로 모십니다!




오브젝트 진 매력에 더 깊이 빠져봐


크림진 말고 다른 컬러도 준비돼있다. 블랙 진과 워싱이 들어간 중청 컬러의 진 두 가지 컬러도 주목할 만하다. 크림진으로 브랜디드의 맛을 본 사람들은 모든 컬러를 소장하게 된다는 말이 틀린 말은 아니었다.


브랜디드 오브젝트 크림진 인기비결 탐구



관련 링크 :


브랜디드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branded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4,340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매체 : 무신사 매거진 X ]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