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여름 스타일링 이렇게 입자! 5 목록으로 이동
오버캐스트를 입은 7인의 패션 피플

레이어드 잘 해야만 옷 잘 입나요. 레이어드 잘 못해도 옷 잘 입어요.


에디터 : 황혜인 | 디자이너 : 이재원


여름은 그다지 옷 입기 좋은 계절이 아니다. 푹푹 찌는 더위와 밤 낮 할 것 없이 습한 공기는 입맛과 함께 스타일링에 대한 흥미도 떨어뜨리기 일쑤다. 셔츠 위에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패딩 점퍼 서너 겹을 껴 입히는 빈틈 없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발렌시아가의 뎀나 바잘리아도 이 계절에는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낼 정도니까. 그렇기 때문에, 여름에는 하나만 걸쳐도 제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르는 게 좋다. 지금부터 옷 잘 입는 7인이 선택한 오버캐스트(OVERCAST)의 존재감 확실한 아이템을 확인하고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여름 스타일링 이렇게 입자!

아무리 입어도 질리지 않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화이트 티셔츠. 그래피티 아트워크를 연상시키는 로고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반소매 티셔츠에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했다. 이렇게 입을 때는 양말로 바지의 끝단을 덮어 입으면 조금 더 멋스럽다.




여름 스타일링 이렇게 입자!

보통 강렬한 원색 티셔츠를 입을 땐 비교적 단조로운 하의를 고르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스타일링이다. 원색 티셔츠를 입을 때 오히려 장식이 많은 팬츠를 입으면 조금 더 스타일리시해 보인다는 걸 명심하자.




여름 스타일링 이렇게 입자!

오버캐스트의 조거 팬츠는 무엇 하나 부족한 게 없다. 적당히 넉넉하고 길지도 짧지도 않은 길이가 완벽한 핏을 만든다. 게다가 큼직한 포켓까지 달아 실용성까지 더했다.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 이거 하나만 입어도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다.




여름 스타일링 이렇게 입자!

오버캐스트의 조거 팬츠는 편하면서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튀는 아이템 없이 베이식 한 티셔츠와 후디로 완성했다. 무채색 옷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참고해도 좋다.




여름 스타일링 이렇게 입자!

조거 팬츠는 부츠와도 잘 어울린다. 조거 팬츠와 어글리 슈즈의 조합이 싫증 난다면 발목 위로 올라오는 부츠를 신어보는 건 어떨까. 확실히 남들과 다른 조거 팬츠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거다.




여름 스타일링 이렇게 입자!

원색 티셔츠에 처음 도전하는 사람이라면 스타일링을 할 때 부피가 작은 원색 아이템을 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평소에 입지 않는 디테일이 많은 팬츠를 덜컥 입는 것보다 모자나 신발로 작은 변화를 주는 게 더 간편하고 안전하다.




여름 스타일링 이렇게 입자!

군더더기 없는 블랙&화이트 룩은 언제나 유효하다. 이왕이면 과한 프린트나 디테일을 덜어낸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매치하자. 탄성을 자아낼 만큼 스타일리시해 보이지 않지만 그래도 중간은 간다.




관련 링크 : 


오버캐스트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overcast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706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