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봄을 입은 남자

STYLE FACTORY 

봄을 입는 남자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기민 | 모델 : 김원기 | 헤어&메이크업 : 정승연 | 어시스턴트 : 박창영 | 디자이너 : 구정호


매년 오는 봄이지만 매년 이리 마음이 설레이는 건, 모처럼 뜬 햇살에 가벼워진 옷차림 덕분이 아닐까. 트렌디한 트렌치코트부터 탐나는 레더 재킷까지! 무신사 스타일팩토리에서 ‘봄’하면 떠오르는 봄 아우터 스타일링을 모았다. 봄을 입는 남자의 코디네이션, 따라 입으면 봄 소식보다 더 설레는 일이 생길걸?




봄을 입은 남자

라퍼지스토어(LAFUDGESTORE)의 트렌치코트와 밀레 클래식(MILLET CLASSIC)의 조합이 트렌디하다. 딱 봄 컬러인 콰이어티스트(QUIETIST)의 데님 팬츠와 반스(VANS)로 완성한 코디네이션. 코트는 L사이즈, 스웨트셔츠는 105사이즈를 입었다. 바지는 M사이즈, 신발은 280사이즈다. 





봄을 입은 남자

분위기 있는 애쉬로즈 컬러의 미나브(MINAV) 트렌치코트를 프레리(PRAIRIE)의 체크 슬랙스와 매치했다. 비에스큐티바이클래시(BSQT by Classy)의 로퍼로 깔끔하게 마무리한 스타일링. 베이식한 티셔츠는 앤디아더(ANDTHEOTHER) 제품이다. 원기는 L사이즈 코트와 팬츠를 착용했다. 로퍼는 280사이즈.





봄을 입은 남자

세인트페인(SAINTPAIN)의 스웨트셔츠와 엠엠지엘(MMGL) 트렌치코트를 '매치'했더니 심장이 '펀치'당했다! 개성 있는 어패럴싯(APPARELXIT) 데님 팬츠 덕분에 더욱 멋져 보이는 스트릿 캐주얼 룩. 뉴발란스(NEW BALANCE) 운동화로 마무리도 완벽하게 연출했다. 스타일링한 아이템은 모두 L사이즈. 신발은 280사이즈다. 





봄을 입은 남자

섹시한 남자는 프레리(PRAIRIE)의 트렌치코트와 엠엠지엘(MMGL) 튜닉 셔츠를 입는다. 가먼트레이블(GARMENT LABLE) 슬랙스로 단정함을 더해주면 지적인 느낌까지 물씬 풍기는 봄 데일리 룩 완성! L사이즈 코트와 슬랙스, 3사이즈 셔츠로 스타일링 했다.





봄을 입은 남자

블랙 컬러의 드로우핏(DRAW FIT) 트렌치 코트가 시크한 무드를 제대로 뽐낸다. 크리틱(CRITIC)의 티셔츠로 보색 대비의 멋을 제대로 살린 코디네이션. 깔끔한 블랙 데님 팬츠는 브랜디드(BRANDED), 첼시 부츠는 닥터마틴(DR.MARTENS) 제품이다. 모델이 착용한 코트와 티셔츠는 모두 L사이즈, 팬츠는 30사이즈다. 신발 사이즈는 280.





봄을 입은 남자

단정한 스타일링이 지루하다면 비바스튜디오(VIVASTUDIO)의 트렌치코트와 밀레클래식(MILLET CLASSIC) 스웨트셔츠로 코디해보자. 시티즈콤마(SHETHISCOMMA)의 카고 팬츠를 매치해 개성 있게 연출한 스트릿 캐주얼 룩.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는 반스(VANS) 제품이다. L사이즈 코트와 105사이즈 스웨트셔츠, S사이즈 팬츠로 스타일링했다. 신발은 280사이즈. 





봄을 입은 남자

비바스튜디오(VIVASTUDIO) 레더 재킷과 월드 앤썸 웨이브(WORLD ANTHEM WAVE) 스웨트셔츠가 만났는데 무슨 말이 필요한가. 웨이즈(WAZE) 슬랙스까지 코디하면 말할 필요 없이 캠퍼스의 시선을 죄다 끄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마무리는 브로노마드(BRONOMAD) 부츠가 맡았다. 재킷과 스웨트셔츠는 모두 L사이즈, 바지는 L사이즈. 신발은 280사이즈를 신었다.





봄을 입은 남자

비바스튜디오(VIVASTUDIO) 레더 재킷이 웨이즈(WAZE) 티셔츠로 힙스터의 정점을 찍었다. 시디즈콤마(SHETHISCOMMA) 와이드 데님 팬츠를 더하면 ‘힙 마스터’쯤 될듯! 구매욕 상승하는 슬립온은 반스(VANS) 제품. 원기가 착용한 재킷과 팬츠는 L사이즈다. 신발은 280사이즈.





봄을 입은 남자

너무 꾸민 남자는 매력 없다. 데이데어(DAYDARE)의 트러커 재킷을 밀레 클래식(MILLET CLASSIC) 후디 위에 '툭' 걸쳤다.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의 조거 팬츠로 '힙'하게 마무리한 진짜 남자 스타일링! 모델이 입은 재킷 L사이즈, 후디는 105사이즈. 





봄을 입은 남자

메종미네드(MAISON MINED) 트러커 재킷과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 조거 팬츠를 매치헤 애인에게 입히고 싶은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베이식한 디자인의 스웨트셔츠는 탄탄(TANTAN), 부르노마스도 사고 싶어 할 부츠는 브로노마드(BRONOMAD) 제품. L사이즈 재킷과 스웨트셔츠로 완성한 스타일링이다.





봄을 입은 남자

백지장은 맞들면 낫고 아우터는 겹쳐 입을 때 스타일리시하다. 마치 밸런스우드(BALANCEWOOD) 트렌치 코트와 이스트쿤스트(IST KUNST) 데님 재킷을 레이어드한 이 코디처럼.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티셔츠는 크리틱(CRITIC), 와이드 핏 코튼 팬츠는 러기드하우스(RUGGED HOUSE) 제품이다. 신발은 뉴발란스(NEW BALANCE). 팬츠는 XL사이즈, 신발은 280사이즈다. 나머지는 모두 L사이즈.





봄을 입은 남자

콰이어티스트(QUIETIST)의 트러커 재킷을 모아(MOAA) 데님 팬츠와 코디하니 만인의 취향을 저격한다. 깨끗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화이트 셔츠는 팬암(PAN AM), 부츠는 팀버랜드(TIMBERLAND) 제품. 재킷은 L사이즈, 팬츠는 S사이즈로 스타일링 했다. 부츠는 280 사이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샵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352건 기사 선택된 옵션 [VIVASTUDIOX]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