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지금 딱 알파 입기 좋은 시간! 11 목록으로 이동
지금 딱 알파!

적당한 두께에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매력적인 알파. 지금 가장 입기 좋은 아우터다.

    

에디터 : 김용현 | 포토그래퍼 : 김재현 | 디자이너 : 김유진


이제 겨우 11월인데 벌써부터 패딩과 코트를 꺼내기 망설여진다고? 그렇다면 정답은 딱 하나, 알파 인더스트리 아우터다. 적당한 두께와 단단한 나일론 겉감이 지금 이 계절에 잘 어울린다. 무엇보다 알파 인더스트리의 MA-1은 대충 아무 거나 입고 걸쳐도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특급 아이템. 지난 주 거리에서 만난 이들의 스타일링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지금 딱 알파 입기 좋은 시간!

최석영(25세, 전문직/프리랜서)

알파 인더스트리의 볼륨 있는 실루엣은 미니멀한 스타일링에 더 잘 어울린다. 이 말은 그냥 대충아무 거나 입어도 알파 재킷 하나만 걸치면 만사 해결이라는 거. 석영이 지금 아무 거나 입은 건 아니지만 후디까지 더한 올 블랙 컬러의 깔끔한 차림에 MA-1 나투스 퀼티드 항공 점퍼가 제대로 된 포인트 역할을 한다.


지금 딱 알파 입기 좋은 시간!




지금 딱 알파 입기 좋은 시간!

이시연(22세, 모델)

MA-1 재킷은 후디와 함께 입을 때 고유의 멋이 좀 더 산다. 그렇다고 매일 후드 달린 옷을 챙길 순 없다. 그래서 알파 인더스트리가 떠올린 게 바로 점퍼에 후드를 다는 것. 나투스 배틀워시는 바디 컬러와 같은 후드를 깔끔하게 더해 완성한 항공 점퍼다. 덕분에 시연처럼 캐주얼한 코디에 잘 어울린다.


지금 딱 알파 입기 좋은 시간!




지금 딱 알파 입기 좋은 시간!

이광선(26세, 군인)

항공 점퍼를 입는다고 해서 모든 아이템을 밀리터리로 구성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밀리터리 무드가 있어야 MA-1이 갖고 있는 고유의 멋이 좀 더 잘 산다. 올리브 컬러의 팬츠와 가방으로도 충분하다. 어렵지 않은 아이템과 조화로 만들어낸 광선의 스타일링은 정말 수백 번 칭찬 받아야 한다.


지금 딱 알파 입기 좋은 시간!




지금 딱 알파 입기 좋은 시간!

김규찬(37세, 전문직/프리랜서)

규찬의 생각도 광선과 크게 다르지 않나 보다. 그는 점퍼와 팬츠를 다른 톤의 올리브 컬러로 맞췄다. 심지어 모자와 이너도 마찬가지. 톤온톤의 매력은 이렇게 뿜는 거다. 너무 깔맞춤이라고? 규찬이 입은 콜리션 포스 플라인 재킷은 우주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패치를 부착해 포인트를 준다.


지금 딱 알파 입기 좋은 시간!




지금 딱 알파 입기 좋은 시간!

솜해인(23세, 모델)

미국 드라마 <킬링>에서는 주인공인 남자 형사가 두 사이즈 정도 큰 MA-1을 입고 등장한다. MA-1 점퍼는 축축한 시애틀의 기후에 잘 어울리고, 큰 사이즈는 편안한 활동과 함께 특별할 것 없는 차림에도 포인트를 준다. 모델 해인의 스타일링이 그렇다. 깔끔한 올 블랙 스타일링에 오버사이즈 MA-1 점퍼 만으로도 카메라를 부를 정도다. 그녀가 입은 알파 인더스트리는 MA-1 레이스 플라잇 자켓으로 소매의 장식이 인상적인 아이템이다.


지금 딱 알파 입기 좋은 시간!



관련 링크 :


2018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store.musinsa.com/app/campaign/main/69


2018 우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wusinsa.musinsa.com/app/campaign/main/70


알파 인더스트리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alphaindustrie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24건 기사 선택된 옵션 [MA-1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