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스타들의 스타일을 훔쳤다

STYLE FACTORY

옷 좀 입는 스타들의 특별한 스타일링 비법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조정현 | 모델 : 강재원, 권예찬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나혜지 | 어시스턴트 : 이여름 | 디자이너 : 이서영


뭘 입는 게 좋을지 고민이 될 때 가장 좋은 지침서는 역시 연예인이나 셀럽의 스타일이다. 그래서 ‘옷 좀 입는다’ 하는 스타들의 코디 비법을 훔쳤다. ‘무신사템’으로 셀럽들의 도플갱어가 되는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




스타들의 스타일을 훔쳤다

누나들이 밥이나 사주고 싶은 아이돌 바비가 부럽다면 버켓(BUCKET)의 체크 패턴 셔츠와 아영상사(AYC)의 데님 팬츠 그리고 저스트라이크디스(JUSTLIKETHIS)의 베이식 셔츠를 준비하자. 바비의 ‘힙’까지 탐난다면 울버린(WOLVERINE)의 워커도 잊지 말고. 모델 강재원은 M사이즈 티셔츠를 입었다.





스타들의 스타일을 훔쳤다

브아빗(VOIEBIT)의 페이즐리 셔츠와 아영상사(AYC)의 카키 컬러 팬츠가 만나 귀여우면서도 남성미를 내뿜는다. 여기에 반스(VANS)의 스니커즈까지 더하니 무대에선 카리스마, 밖에선 귀염둥이인 방탄소년단의 RM이 떠오른다. 미국을 사로잡은 스타일링이 바로 이거다! 재원이 착용한 팬츠는 M 사이즈.





스타들의 스타일을 훔쳤다

지드래곤이 입으면 군복도 패션이 된다. 버켓(BUCKET)의 오버사이즈 카무플라주 쇼츠와 레그웨어그리고 반스(VANS)의 캔버스 스니커즈면 지드래곤의 빈자리를 잠시나마 채울 수 있다. 티셔츠는 도미넌트(DOMINANT) 제품. 모델은 M 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스타들의 스타일을 훔쳤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자들의 워너비 남편감은 역시 이상순. 그의 스윗한 매너와 함께 내추럴한 스타일링도 한몫 했을 듯하다. 당신만의 이효리를 찾고 싶다면 싱커루프(SINKERLOOP)의 린넨 셔츠와 모노플로우(MONOFLOW)의 투톤 카고 팬츠, 테바(teva) 샌들로 코디해 보자. 재원이 착용한 팬츠는 M 사이즈.





스타들의 스타일을 훔쳤다

위너 이승훈은 팬들 사이에서 옷 잘입는 멤버로 유명하다. 단정하지만 포인트를 빠뜨리지 않는 그의 스타일을 오마주하고 싶다면 모노플로우(MONOFLOW)의 백 프린트 티셔츠와 도미넌트(DOMINANT)의 치노 팬츠를 먼저 챙길 것. 마무리는 아디다스(ADIDAS) 스니커즈면 충분하다!





스타들의 스타일을 훔쳤다

유앤엘씨(U&LC)의 보트넥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와 데님 쇼츠를 매치하고 그레이티스트(THE GREATEST)의 베레를 쓰면 내 방 거울 앞에 선 샤이니 키를 발견할 수 있다. 컬럼비아(COLUMBIA) 니트 샌들로 마무리하면 키플갱어 완성! 모델 권예찬은 L 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스타들의 스타일을 훔쳤다

래퍼 넉살은 다정한 ‘언니미’뿐 아니라 그의 스타일링도 화제다. 도미넌트(DOMINANT)의 오렌지 컬러 티셔츠와 버켓(BUCKET)의 카무플라주 조거 팬츠면 넉살의 인기를 어느 정도 나눌 수 있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듯. 아! 넉언니 트레이드마크인 모자가 빠지면 안 된다.





스타들의 스타일을 훔쳤다

혁오 밴드의 보컬 오혁은 별거 아닌 스타일인데 독특하다. 모노플로우(MONOFLOW)의 빈티지 레터링 티셔츠와 티엠알더블유(TMRW)의 쇼츠를 입자. 여기서 포인트는 하의 컬러! 시선을 사로 잡는 오렌지 컬러 그리고 상의는 바지 안에 넣어 입을 것. 버켄스탁(BIRKENSTOCK) 샌들도 챙겨야 디테일이 산다. 모델은 30 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스타들의 스타일을 훔쳤다

래퍼 레디의 스타일이 탐난다면 화려한 패턴과 컬러의 티셔츠, 조거 팬츠와 웨이스트백 세 가지만 기억하자. 준비물은 트라이투톡(TRYTOTALK)의 확 튀는 그린 컬러 슬리브리스 셔츠와 크럼프(CRUMP)의 조거 팬츠, 드레피소드(DREPISODE) 웨이스트백면 충분하다. 모델이 입은 조거 팬츠 XL사이즈.





스타들의 스타일을 훔쳤다

위윌(WWC)의 불독 프린트 디자인 티셔츠와 블랙맘바(BLACKMAMBA)의 버킷햇, 반스(VANS)의 캔버스 스니커즈로 연출한 이 스타일, 어디서 본 적 있지 않나? 바로 대세남 '지코'의 코디네이션을 오마주했다. 이 정도면 여자들이 서로 '소울 메이트'하고 싶을 듯. 팬츠는 오버더원(OVERTHEONE) 제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16건 기사 선택된 옵션 [DOMINAN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