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스타일링이 막막할 땐, 깔맞춤을 해 봐!

STYLE FACTORY 

막막한 스타일링? 컬러가 답이다!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조아나, 이환욱, 조정현 | 모델 : 장해민, 최민하, 박영빈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최고은 | 디자이너 : 이서영


옷장 문을 열었다. 옷은 많이 있는 듯한데 어떻게 매치해야 잘 입었다고 소문이 날까? 패션 센스는 제로인데 그걸 숨기고 싶다! 남들이 봤을 때, “오~ 옷 좀 입을 줄 아는데!”라는 소리 들을 수 있는 ‘깔맞춤’ 패션 스타일링! 무신사가 촌스럽지 않고 오히려 트렌디한 코디로만 모으고 모았다! 답 없는 패션 센스? 컬러에서 해답을 찾자!



스타일링이 막막할 땐, 깔맞춤을 해 봐!


무채색만 가득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제일 먼저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의 MA-1 재킷을 아우터로 선택하자. 스텔라비(STELLA BE)의 라이더 재킷은 그 안에 네스티킥(NASTYKICK)의 폴라 티셔츠와 함께 입는 것. 네스티킥의 벨벳 스커트와 바이브레이트(VIBRATE)의 벨벳 버킷햇을 코디하면 '와인 컬러'로 포인트를 준 완벽한 깔맞춤 룩이 완성된다. 마무리는 역시 닥터마틴(DR.MARTENS)이 깔끔하다. 모델 장해민은 M사이즈 MA-1 재킷과 S사이즈 스커트와 티셔츠를 입었다. 신발은 240사이즈.





스타일링이 막막할 땐, 깔맞춤을 해 봐!


깔맞춤 코디에 도전하기 어려운 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 그럴 땐 가장 기본적인 컬러인 '베이지'면 실패할 일 없다. 미드나잇 무브(MIDNIGHT MOVE)의 데님 재킷에 네스티킥(NASTYKICK)의 베레를 쓰보자.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의 플리스 재킷과 어글리쉐도우(UGLYSHADOW)의 크롭 스웨트셔츠 그리고 모자와 같은 베이지 컬러인 앤델(ANDEL)의 니트 팬츠로 마무리하면 실패는 커녕 200% 성공한 스타일링이 된다. 신발은 울버린(WOLVERINE)의 첼시 부츠가 제격! 해민이 입은 데님 재킷과 플리스 재킷, 조거 팬츠는 M사이즈고 신발은 250사이즈다.





스타일링이 막막할 땐, 깔맞춤을 해 봐!


깔맞춤 패션 어렵지 않다. 블랙&화이트, 기본만 지키면 된다. 진주 단추가 돋보이는 타게토(TARGETTO)의 오버사이즈 카디건과 비에이블투(B ABLE TWO)의 폴라 티셔츠를 함께 입고 우아(OOH-AHH)의 크림 컬러 코듀로이드 팬츠를 입으면 기본은 숙지하고 응용까지 완벽한 바둑돌 패션이 된다. 신발까지 닥터마틴(DR.MARTENS)의 로퍼로 고르면 흠잡을 곳이 없다. 모델 박영빈이 입은 아이템은 전부 FREE사이즈. 신발은 240사이즈다.





스타일링이 막막할 땐, 깔맞춤을 해 봐!


도시에 제로(DOSSIER ZERO)의 체크 롱 코트와 엠엠지엘(MMGL)의 레드 스웨터,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BYOIOI)의 블랙 데님 스커트와 아이헤이트먼데이( I HATE MONDAY)의 레그 웨어면 산뜻한 컬러 매치가 완성! 반스(VANS)의 블랙 스니커즈까지 더하면 체크와 레드가 적절하게 어울린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체크메이트 상태를 벗어나 누구라도 쉽게 이길 수 있는 스타일링이랄까? 모델 최민화는 S사이즈 스커트를 입고 2사이즈 스웨터를 입었다. 신발은 260사이즈.





스타일링이 막막할 땐, 깔맞춤을 해 봐!


청명한 하늘을 닮은 깔맞춤 코디를 원한다면 시디스콤마(SHETHISCOMMA)의 오버사이즈 스웨터를 선택하자. 블루 컬러가 체크 패턴으로 들어가있는 커스텀어클락(COSTUME O’CLOCK)의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음(UMM)의 스티치 팬츠를 매치하면 보는 사람이 다 청량한 하늘색 코디가 완성된다! 신발까지 반스(VANS)의 스니커즈로 마무리해주면 왠지 날아오를 수 있을 것 같은 하늘을 닮은 스타일링 완성. 모델은 L사이즈 셔츠와 팬츠를 입고 26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스타일링이 막막할 땐, 깔맞춤을 해 봐!


와인의 본고장 프랑스의 패션을 오마주한 깔맞춤을 준비했다. 필요한 와인 컬러 아이템은 네스티킥(NASTYKICK)의 와인색 베레와 네스티킥의 스트라이프 티셔츠. 여기에 매치글로브(MATCHGLOBE)의 블레이저 재킷을 걸치면 와인향 나는 깔맞춤 스타일링이 된다. 매치글로브의 와이드핏 팬츠와 닥터마틴(DR.MARTENS)의 로퍼까지 갖춰주면 유럽 냄새 ‘뿜뿜’하는 코디네이션 완성! 모델은 S사이즈 티셔츠를 입고 24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스타일링이 막막할 땐, 깔맞춤을 해 봐!


벨벳의 계절이 돌아왔으니 맘껏 입어보자. 네스티킥(NASTYKICK)의 벨벳 집업 재킷과 같은 소재로만든 타게토(TARGETTO)의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한다. 네스티킥의 볼캡과 짐백 역시 벨벳 소재 아이템! 커스텀어클락(COSTUME O’CLOCK)의 숏 패딩과 킨(KEEN)의 슬라이드로 균형을 맞추면 컬러와 소재 모두 완벽하게 잘 맞춘 코디 완성! 모델은 S사이즈 패딩과 재킷을 입고 25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스타일링이 막막할 땐, 깔맞춤을 해 봐!


귀족의 컬러, 보라색으로 깔맞춤 패션을 하려면 샐러드볼(SALAD BOWLS)의 터틀넥을 이너로 고른 후 까트린(CATTLINE)의 체크 스커트를 매치하자. 블랙 컬러의 비에이블투(B ABLE TWO)의 플리스 재킷과 비엠에스 프랑스(BMS FRANCE)의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고급스러운 보라색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모델이 입은 아이템은 모두 FREE사이즈. 신발은 250사이즈다.





스타일링이 막막할 땐, 깔맞춤을 해 봐!


모두가 귀여운 컬러라고 생각하는 '핑크'를 시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러닝하이(RUNNING HIGH)의 블레이저 재킷과 리본 포인트 스커트를 셋업으로 코디네이션하자. 그 위에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경량 패딩 베스트를 걸쳐주고 프로스펙스(PROSPECS)의 어글리 슈즈를 신으면 귀여운 핑크 컬러가 한순간 도도하고 시크한 깔맞춤 패션으로 변신한다. 영빈은 S사이즈 베스트와 M사이즈 스커트를 입었다. 스니커즈는 240사이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120건 기사 선택된 옵션 [COSTUME O’CLOCK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