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STYLE FACTORY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에디터 : 방지수 | 포토그래퍼 : 이기민 | 모델 : 송호준, 박준성 | 헤어&메이크업 : 나혜지,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최고은 | 디자이너 : 이재원


심플한 멋을 살린 데일리 룩은 언제나 옳다. 단조롭고 무미건조한 매일의 옷, 어딘가 아쉽다고 느낀다면 한 가지 포인트를 더해보자. 작은 노력으로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줄 팁을 준비했다.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볼드한 디자인의 아우터, 한 번쯤은 도전해볼 가치가 있다. 디아프바인(DIAFVINE)의 퍼 재킷은 하나로 룩의 인상을 결정하는 강렬한 인상의 아이템. 여기에 멜란지 마스터(MELANGE MASTER)의 심플 블랙 티셔츠와 프리즘웍스(FRIZMWORKS)의 컬래버레이션 트랙 팬츠를 심플하게 매치했다. 모델 호준이 착용한 재킷은 M, 티셔츠와 팬츠는 모두 L사이즈.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심플한 룩에 포인트만 주고 싶다면 유니크한 디자인의 머플러를 더할 것. 은은한 컬러와 심플한 실루엣으로 승부하는 콜라보토리(COLLABOTORY) 싱글 코트에 매스노운(MASSNOUN) 로고 머플러 조합에 눈길이 간다. 모델 준성은 M사이즈 코트에 L사이즈 니트와 30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거리를 물들인 숏패딩 트렌드. 짧은 길이의 헤비 아우터가 주는 실루엣에 반했다면 다양한 소재와 패턴의 숏패딩에 도전해보자! 광택이 나는 벨벳 소재가 고급스러운 프리즘웍스 패딩과 루즈한 스트레이트 핏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착용 제품은 모두 L사이즈.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활용도 높은 베이식 블랙 아이템 사이로 어피스오브케이크(APOC)의 레오퍼드 재킷이 포인트가 되는 룩. 약간의 레이어드 스킬와 트렌디한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뛰어난 완성도의 데일리 룩을 즐길 수 있다. 아우터로 입은 필드 재킷은 2사이즈, 레이어드한 플리스 재킷은 M, 후디 L사이즈, 팬츠는 30사이즈.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부드러운 페이크 퍼 재킷에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달린 엑스톤즈(XTONZ) 재킷. 조거 팬츠까지 입으면 시크한 무드가 돋보인다. 모델 호준이 입은 재킷, 롱슬리브 티셔츠, 팬츠 모두 L사이즈.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심심한 카멜 컬러 코트에 퍼플 컬러 후디를 더하면 과하지 않지만 유쾌한 컬러 매치가 돋보인다. 드러그 위드아웃 사이드 이펙트(DRUG WITHOUT SIDE EFFECT)의 깔끔한 더블 코트가 더 예뻐 보이는 건 덤. 모델 준성의 착용 후디는 L사이즈, 팬츠는 30사이즈다.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클래식하면서 위트 넘치는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써틴먼스(13MONTH) 패딩이 단번에 인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한다. 모델 호준은 L사이즈 패딩에 L사이즈 후디 그리고 1사이즈 터틀넥 티셔츠와 30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광택이 나는 어텐션로우(ATTENTIONROW) 숏패딩과 차분한 레드 컬러의 오제(OJEH) 후디의 조합. 매일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아디다스(ADIDAS) 마키 부스트 스니커즈가 너무 단조롭지 않게 포인트를 더한다. 착용 패딩은 2사이즈, 조거 팬츠는 M사이즈.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성공적인 캐주얼 룩, 베이식한 스타일이더라도 퀄리티가 좋은 아이템을 골라야 한다. 써틴먼스 퍼 재킷과 챔피온(CHAMPION) 후드 집업, 매스노운 스웨트 팬츠라면 좋은 선택! 모델 준성이 입은 재킷과 집업 L사이즈, 스웨트셔츠 M사이즈, 팬츠 L사이즈.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코트와 후디의 레트로 스타일 조합은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다. 코트의 단정한 실루엣이 캐주얼한 후디와 만나 한층 더 경쾌하니까! 콜라보토리 체크 코트는 M사이즈, 매스노운의 코듀로이 팬츠는 L사이즈.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데님인지 치노인지, 아니면 조거 팬츠인지. 팬츠 고를 때 딱 거기까지만 고민했다고? 팬츠의 돋보이는 디테일 하나만으로도 다른 베이식 아이템의 기운을 살릴 수 있다. 베이식한 실루엣에 프린트를 더한 블레스드 뷸렛(BLESSED BULLET)의 배기 팬츠가 인상적인 스트릿 룩. 착용 패딩은 L사이즈, 터틀넥 티셔츠 2사이즈.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입자

간결한 코트와 니트의 조합에는 컬러로 승부수를 걸자. 산뜻한 컬러의 니트가 차분한 컬러의 코트와 만나면 매일 봐도 쉽게 질리지 않는 환상 조합을 완성한다. 모델 호준은 1사이즈 코트와 L사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50건 기사 선택된 옵션 [ATTENTIONROW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