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봄 아우터 자랑 전쟁에서 살아남는 방법? 5 목록으로 이동
미루지 말고 미리미리 봄 아우터

봄옷 고민 해결은 무신사의 봄 아우터 페스티벌에서!


에디터 : 김지연 | 포토그래퍼 : 김재현, 이해성 | 디자이너 : 김나영


‘세상에 믿을 사람 하나 없다지만 그럼에도 내가 믿을 사람은 오늘 미룬 할 일을 해낼 내일의 나.’ 미루는 습관을 책망하는 우스개 소리다. 오늘 미룬 할 일 때문에 어깨가 무거울 내일의 나에게 다가올 봄 옷 고민까지 얹어 주지는 말자. 이 추위가 영원할 거라고 생각하며 봄 옷 장만을 미룬다면? 허겁지겁 산 탓에 마음에 들지 않는 봄 아우터를 두르며 내일의 내 어깨에 더 큰 짐을 지게 할 수도 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모두 무신사의 봄 아우터 페스티벌로 오라. 세상 거의 모든 봄 아우터가 합리적인 가격표를 달고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까! 


봄 아우터 자랑 전쟁에서 살아남는 방법?

홍소은(24), 모델

2주 정도만 지나면 거리에서 자주 보일 풍경. 라이더 재킷을 입은 사람들의 모습이다. 세인트페인(SAINTPAIN)의 라이더 재킷과 함께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링을 보여준 소은처럼 미리미리 다가올 봄과 개강 맞이를 준비하자.


봄 아우터 자랑 전쟁에서 살아남는 방법?


봄 아우터 자랑 전쟁에서 살아남는 방법?

윤석원(26), 모델

봄 아우터 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의 항공 점퍼! 2019 S/S 신상품인 이 점퍼는 후드와 어깨 부분에 부드러운 코튼 원단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업그레이드한다. 루즈한 실루엣 덕분에 다양한 아이템도 레이어드할 수 있다.


봄 아우터 자랑 전쟁에서 살아남는 방법?


봄 아우터 자랑 전쟁에서 살아남는 방법?

김지나(28), 아티스트

겨울에 이어 봄 시즌에도 플리스 재킷을 빼놓으면 안 된다는 건 학계의 정설이다. 지나가 입은 경쾌한 오렌지 컬러의 크리틱(CRITIC) 플리스 집업 재킷은 겨울에는 이너로, 봄에는 아우터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 120%를 자랑하는 아이템! 오렌지 컬러는 물론 블랙과 화이트 컬러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힌다.


봄 아우터 자랑 전쟁에서 살아남는 방법?


봄 아우터 자랑 전쟁에서 살아남는 방법?

박찬규(27), 모델

찬규가 귀여운 에비에이터 캡과 함께 입은 재킷은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의 리버서블 보아 재킷. 뒤집으면 귀엽고 따뜻한 보아 퍼로 만든 재킷이 나온다. 1 재킷 2 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활용도 갑 그리고 가성비는 ‘갑 오브 갑’인 재킷이다.


봄 아우터 자랑 전쟁에서 살아남는 방법?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진짜 너무 늦은 거다’라는 박명수의 명언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 당장 2주 뒤에 펼쳐질 봄 아우터 자랑전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서둘러 준비하자.



관련 링크 :


2019 무신사 봄 아우터

store.musinsa.com/app/campaign/main/80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20건 기사 선택된 옵션 [항공점퍼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