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STYLE FACTORY

꽃보다 아름다운 그 남자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 모델 : 오영수, 노아주 | 헤어&메이크업 : 강수정,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유연수, 이다희 | 디자이너 : 김나영


여기저기 꽃이 피는 걸 보니 본격적인 봄이 왔다. 잎이든 꽃이든 나무든 빠지는 미물 없이 다들 색이 이리도 고와 훔치고 싶을 지경! 그래서 그 색을 훔친 듯 꽃만큼, 아니 그보다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준비했다. 정열적인 레드부터 달달한 핑크, 청량한 그린까지 봄이란 계절을 그대로 물들인 컬러별 남자 봄 데일리 룩 가이드! 이대로 입으면 꽃보다 남자 F4 부럽지 않을걸?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스타일링에 자신이 없다면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는 네스티킥(NASTYKICK) 롱슬리브 티셔츠를 추천한다. 밸런스우드(BALANCEWOOD) 화이트 트러커 재킷으로 중심을 잡고 플랙(PLAC) 데님 팬츠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면 끝! 모델 오영수는 L사이즈 재킷과 티셔츠, 31*32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반스(VANS) 슬립온은 280사이즈.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화사한 얼굴은 탄탄(TANTAN) 라이트 오렌지 스웨트셔츠가 보조한다. 화사한 옐로 컬러가 바탕색인 시디즈콤마(SHETHISCOMMA)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더 예쁘다. 오버캐스트(OVERCAST)의 데님 팬츠와 백팩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더해 완성한 캠퍼스 룩. 영수가 입은 스웨트셔츠는 L사이즈, 셔츠는 SM사이즈, 바지는 M사이즈다.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자라는 새싹의 싱그러움을 담은 트라이투톡(TRYTOTALK) 롱슬리브 티셔츠. 메종미네드(MAISON MINED) 레더 셔츠와 매치하니 자라나는 힙스터 스타일링이 완성됐다.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는 인로우스(INROWS),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는 콜카(KOLCA) 제품. 노아주는 M사이즈 셔츠를 입고 30사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신발은 280사이즈.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레터링 아트워크가 포인트인 미드나잇 무브(MIDNIGHT MOVE)의 스웨트셔츠가 청량한 느낌을 준다. 다리가 길어보이는 밸런스우드(BALANCEWOOD) 코튼 팬츠로 심플하게 마무리한 코디. 이벳필드(EBBETSFIELD)의 캠프캡으로 캐주얼 무드를 더해 스트릿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영수는 L사이즈 팬츠를 입고 28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파란 색상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의 눈 건강까지 생각한 네스티킥(NASTYKICK)의 롱슬리브 티셔츠. 클래식한 실루엣의 에스피오나지(ESPIONAGE) 덱 재킷으로 깔끔함을 더했다. 레귤러 핏이라 활동성이 뛰어난 데님 팬츠는 리(LEE) 제품. 가죽 소재 어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아디다스(ADIDAS) 스니커즈로 마무리한 이지 캐주얼 룩이다. 영수는 L사이즈 재킷과 티셔츠를 입고 31*32사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신발은 280사이즈.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와 휠라의 협업 로고가 마치 맑은 물에 떨어진 꽃잎처럼 보인다. 산만하다 싶을 때 인로우스(INROWS) 심플한 디자인의 데님 팬츠로 정리한 스타일링. 휠라(FILA)의 스니커즈로 트렌디한 센스까지 갖췄다. 이너로 입은 롱슬리브 티셔츠는 클리프(CLIF), 자수로 포인트를 준 볼캡은 언더컨트롤(UNDERCONTROL) 제품이다. 모델 노아주가 입은 니트는 L사이즈, 티셔츠는 M사이즈다. 팬츠는 30사이즈를 착용했다.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로고와 컬러 조합이 좋은 리(LEE)의 스웨트셔츠는 데일리 웨어로 아주 좋다. 퍼티그 디자인의 엑스톤즈(XTONZ) 데님 팬츠로 개성 있게 마무리한 코디네이션. 컬러 블록 스타일이 트렌디한 스니커즈는 아디다스(ADIDAS) 제품이다. 영수가 착용한 스웨트셔츠와 팬츠는 L사이즈, 신발은 280사이즈다.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탄탄(TANTAN)의 탄탄한 핑크 컬러 스웨트셔츠에 플랙(PLAC)의 데님 재킷으로 멋을 더했다. 리(LEE)의 데님 팬츠로 레트로 무드를 더한 감성적인 청청 스타일링! 리복(REEBOK)의 유니크한 스니커즈로 완벽한 마무리를 노렸다. 영수는 L사이즈 재킷과 M사이즈 스웨트셔츠를 입고 32*32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봄 느낌을 담아 달달한 무드를 풍기는 어피스오브케이크(APOC)의 니트. 따사로운 봄볕에 어울리는 탠더랩(TENDER LAB) 쇼츠와 매치했다. 두터운 미드솔이 특징인 디씨슈즈(DC SHOES)의 스니커즈와 키치한 디자인의 유니온 오브제(UNION OBJET)의 백팩으로 마무리한 캠퍼스 룩. 아주가 입은 아이템은 모두 L사이즈, 신발은 280사이즈다.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레트로 감성 듬뿍 담은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의 휠라 콜라보레이션 피케셔츠가 예사롭지 않다. 트라이투톡(TRYTOTALK) 오버사이즈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연출이 쉽다. 레터링 포인트 캠프캡은 엔비에이(NBA),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는 휠라(FILA) 제품이다. 아주는 L사이즈 티셔츠와 M사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어떤 컬러가 내게 어울리는지 잘 모르겠다면 유쓰배쓰(YOUTHBATH) 멀티 스트라이프 반소매 티셔츠가 답이다. 더스토리(THESTORI)의 베이식한 롱슬리브 티셔츠와 레이어드하면 화려한 컬러도 부담스럽지 않다. 에이글로우(AGLOWW)의 오버사이즈 데님 팬츠로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 아주가 입은 티셔츠는 모두 L사이즈, 팬츠는 S사이즈다. 신발은 280사이즈.





꽃보다 아름다운 너! 내 마음에 쏙 드는 너!

밤에 피는 꽃이 더 화사한 법! 스테레오 바이널즈(EREO VINYLS)의 네온 컬러 티셔츠로 화려하게 피어보자. 가성비 최고인 블루크래프트(BLUECRAFT) 리버시블 재킷과 인로우스(INROWS)의 와이드 코튼 팬츠로 개성까지 단단히 잡은 이지 캐주얼 룩. 반스(VANS) 에라 스니커즈로 심플하게 마무리했다. 아주는 L사이즈 티셔츠를 입고 30사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5건 기사 선택된 옵션 [탄탄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