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코디 | [무신사 매거진]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12 목록으로 이동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STYLE FACTORY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 코디네이션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조정현 | 모델 : 이수빈, 소이, 신혜란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나혜지 | 어시스턴트 : 이여름 | 디자이너 : 김대균


제아무리 발랄한 사람이라도 왠지 가을이면 차분해지고 싶다. 여름엔 ‘핫&섹시’ 컨셉트로 밀어 붙였지만 요즘 같은 날엔 귀여우면서 청순하고 또 시크하기까지 한 도시 여자가 되고 싶달까? 어떻게 입어야 분위기 뿜뿜하게 코디 할 수 있는지 감을 잡지 못한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스타일팩토리의 코디네이션을 정독하자. 이대로만 입으면 왠지 커피향이 날 것 같은 여자가 될 수 있다고!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가을엔 누가 뭐라 해도 트렌치코트의 분위기를 따라잡을 아이템이 없다. 특히 유니섹스 스타일의 앳 더 모먼트(AT THE MOMENT) 트렌치코트라면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선택! 같은 브랜드의 폴라 티셔츠를 이너로 매치하고 엽페(YUPPE)의 와이드 데님 팬츠로 마무리하면 단지 머리가 흩날렸을 뿐인데 바람의 여신으로 보이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모델 이수빈은 M사이즈 코트와 팬츠를 입었다.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트러커 재킷이 남자의 전유물이란 생각은 금물! 앳 더 모먼트(AT THE MOMENT)의 트러커 재킷을 소매 부분의 프릴이 포인트인 엽페(YUPPE)의 카디건, 체크 패턴 스커트와 함께 코디하면 마치 셋업처럼 잘 어울린다. 아디다스(ADIDAS)의 스니커즈까지 더하면 발랄한 걸리시 룩이 완성! 모델은 L사이즈 재킷, M사이즈 카디건을 입었다.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가을 패션을 제대로 즐기려면 엽페(YUPPE) 카디건과 볼즈(BOWLS)의 워싱 데님 팬츠, 팀버랜드(TIMBERLAND)의 부츠가 필요하다. 가을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만 잡았을 뿐인데 왠지 더 청순해보이는 코디다. 수빈이 입은 팬츠는 M사이즈다.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로파이(LOFI)의 블레이저 재킷과 얼킨(ULKIN)의 티셔츠 그리고 볼즈(BOWLS)의 워싱 데님 팬츠와 닥터마틴(DR.MARTENS) 로퍼면 도도하고 시크한 도시 여자가 될 수 있다. 모델 소이는 M사이즈 블레이저 재킷과 S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와일드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라퍼지스토어(LAFUDGESTORE)의 라이더 재킷에 깜찍한 이미지를 더할 매치글로브(MATCHGLOBE)의 크롭 티셔츠의 조합. 아파트먼트(APARTMENT)의 체크 패턴 스커트로 마무리하면 터프와 깜찍함을 적절하게 섞은 패션을 즐길 수 있다. 소이가 입은 티셔츠는 S사이즈, 스커트는 M사이즈.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BYOIOI)의 오버사이즈 핏 카디건과 타게토(TARGETTO)의 러플 포인트 니트 스커트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했다면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칼라 티셔츠로 포인트를 더하자. 닥터마틴(DR.MARTENS) 로퍼까지 신으면 뒤로 보나 앞으로 보나 잘 입은 걸리시 룩이 완성된다. 모델 신혜란은 M사이즈 티셔츠를 입었다.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데이트하기 딱 좋은 요즘 날씨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은? 타게토(TARGETTO)의 포켓 카디건, 앳 더 모먼트(AT THE MOMENT)의 체크 미니스커트,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BYOIOI)의 롱 슬리브 크롭 티셔츠만 있으면 된다. 닥터마틴(DR.MARTENS) 로퍼까지 챙겨주면 남녀노소 불구하고 눈에서 하트 나오는 걸리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모델이 입은 티셔츠는 S사이즈.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가을의 섹시는 타게토(TARGETTO)의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과 러닝하이(RUNNING HIGH)의 슬림핏 카디건, 어반디타입(URBANDTYPE)의 오버사이즈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타게토(TARGETTO)의 옆 트임 니트 스커트를 매치했을 때 폭발한다. 넘치는 섹시를 닥터마틴(DR.MARTENS)의 첼시부츠로 잡아주면 단지 걷기만했을 뿐인데 매력을 마구 흘리고 다닌다. 모델이 입은 셔츠는 L 사이즈.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요즘 대세는 멋있고 예쁜, 일명 '멋쁨' 패션 아니겠어? 앳 더 모먼트(AT THE MOMENT)의 시크한 트렌치코트와 타게토(TARGETTO)의 체크 블레이저 재킷을 함께 입으면 멋쁨의 정석과 같은 코디네이션이 완성 된다. 재킷과 같은 브랜드인 블랙 컬러의 터틀넥 티셔츠를 받쳐입으면 "언니, 날 가져요"하고 싶은 멋쁨 폭발하는 가을 여자가 된다. 모델이 입은 티셔츠는 L사이즈, 트렌치코트는 M사이즈.





귀엽고 청순하고 시크한 가을 여자 스타일링

차분한 계절인 만큼 차분한 스타일링이 더욱 돋보이는 날씨. 이럴 땐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의 컬러 블록 스타일 칼라 티셔츠와 타게토(TARGETTO)의 데님 스커트, 닥터마틴(DR.MARTENS)의 브라운 컬러 로퍼로 맞춰 보자.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링 덕에 청초한 매력까지 느껴진다. 혜란이 입은 티셔츠는 M 사이즈, 스커트는 1사이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샵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28건 기사 선택된 옵션 [엽페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