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STYLE FACTORY 

태양처럼 열정적인 남자의 스포츠 스타일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 모델 : 지호현 | 헤어&메이크업 :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이다희, 천만욱 | 디자이너 : 김현직


여름의 태양만큼 열정적인 남자를 위해 무신사에서 특별히 준비한 스포츠 스타일! 스타일리시하면서 활동성과 편안함을 고루 갖춘 아이템으로 꾸몄다. 개성 넘치는 스포티 코디네이션, 올여름 이렇게 입는 건 어떨까?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스포츠 캐주얼의 대표인 아디다스(ADIDAS) 아이템으로 맞춘 코디. 로고로 디테일을 살린 반소매 티셔츠, 스트릿 무드의 조거 팬츠의 매치가 활동성과 스타일을 다 잡았다. 유니크한 아웃솔로 개성을 더한 스니커즈까지 완벽한 아디다스 셋업 코디! 모델이 착용한 의류는 모두 L사이즈다.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소매의 삼선이 돋보이는 아디다스(ADIDAS) 반소매 티셔츠가 에너제틱한 무드를 뽐낸다. 베이식한 디자인의 어낫띵(A NOTHING) 조거 팬츠로 합을 맞춰 편안하게 입기 좋은 데일리 룩을 연출했다. 가벼운 소지품을 넣기 좋은 비바스튜디오(VIVASTUDIO)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 호현은 L사이즈 팬츠와 티셔츠를 입었다.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모노라운지(MONOLOUNGE) 네온 컬러 쇼츠와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 건조가 빠른 아디다스(ADIDAS) 반소매 티셔츠는 모든 러닝 크루가 탐내는 아이템. 씨루틴(CROUTINE)의 볼캡과 아디다스 스니커즈까지 갖추면 러닝 즐길 준비 완료! 착용한 티셔츠와 쇼츠는 모두 L사이즈다.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데일리로 입어도 손색없는 아디다스(ADIDAS) 스트라이프 반소매 티셔츠와 밑단 자수가 포인트인 프레리(PRAIRIE) 쇼츠를 매치한 애슬레저 룩. 키치한 디자인이 자유분방한 느낌을 주는 아디다스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줬다. 모델은 L사이즈 티셔츠와 같은 사이즈 쇼츠를 착용했다.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 티셔츠는 면 100%로 만들어 통기성이 우수한 덕분에 여름에 입기 좋다. 시크한 무드의 오와이(OY) 조거 팬츠를 함께 입는다면 박수 받아 마땅할 스타일링! 포인트를 제대로 주고 싶다면 라이프워크(LIFEWORK) 레그 웨이스트백도 챙겨주자. 남성미를 뽐낼 수 있는 스포츠 캐주얼 룩. 호현은 L사이즈 티셔츠를 입었다.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야외활동 하기 좋은 날씨인 만큼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 반소매 티셔츠의 인기도 높아진다. 개성 넘치는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 카무플라주 쇼츠와 함께하면 더없이 멋진 캠핑 룩 완성! 크리틱(CRITIC)의 나일론 캡도 빼놓지 말자. 호현이 입은 티셔츠는 L사이즈.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 반소매 티셔츠와 라이프워크(LIFEWORK) 쇼츠가 만나 베이식 스타일에 할동성 한 스푼을 더한 스포츠 캐주얼을 연출했다. 에이지 그레이(AGED GRAY) 웨이스트백을 매치하니 개성은 세 스푼 정도 더 넣어진 느낌. 모델 호현은 L사이즈 상하의를 입었다.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베이식한 실루엣으로 무난하게 입기 좋은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 티셔츠로 꾸민 코디. 휴가 갈 때 입으면 딱인 크리틱(CRITIC) 쇼츠로 스타일링한 바캉스 룩. 백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노타백(NOTABAG) 가방은 스트랩을 당겨 에코백처럼 들었다. 착용한 타이다이 패턴의 버킷햇은 씨루틴(CROUTINE) 제품이다. 모델은 모두 L사이즈 아이템을 입었다.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에스피오나지(ESPIONAGE) 피그먼트 워싱 반소매 티셔츠가 제법 눈길을 끈다. 밴드를 넣어 입기 편한 크리틱(CRITIC) 쇼츠와 매치하면 응원하고 싶은 풋살 남신 룩이 바로 여기! 상대 선수도 눈독 드릴 유니크한 컬러 파이핑 디자인의 스니커즈는 리복(REEBOK) 제품이다. 호현은 L사이즈 티셔츠와 쇼츠를 입었다.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키치한 프린트가 구매욕을 뿜뿜하게 하는 왕관(WANGGWAN)의 반소매 티셔츠의 콤비로 에스피오나지(ESPIONAGE) 포켓 쇼츠를 선택했다. 레트로 무드의 하이시에라(HIGH SIERRA) 웨이스트백까지 들면 코디 점수와 함께 실용성까지 만점!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샤카(SHAKA) 샌들로 화룡정점을 찍어주자. 모델 지호현은 L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샌들은 270사이즈.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오버사이즈 핏이라 활동하기 좋은 프레리(PRAIRIE)의 셔츠로 캠핑 분위기 제대로 내보자. 통기성이 좋은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 쇼츠를 함께 입는 다면 수월한 야외 활동은 문제 없다. 캠프캡 없이 캠핑을 떠날 순 없지. 그래서 챙긴 에스피오나지(ESPIONAGE) 캠프캡. 신고 벗기 좋은 클라시코(CLASSICO) 슬라이드까지 제대로 스타일링했다. 호현은 L사이즈 셔츠를 입고 27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일상이 스포츠! 남자의 에너제틱한 여름 스타일

보드 좀 타본 사람이라면 툭 걸치기 좋은 척(CHUCK) 반소매 티셔츠를 놓치지 않을 듯. 가벼운 나일론 소재라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베이스모먼트(BASEMOMENT) 보드 쇼츠도 필수템이다. 바다의 뜨거운 햇빛을 막아줄 에스피오나지(ESPIONAGE) 버킷햇과 피부 마찰 걱정 없는 샤카(SHAKA) 샌들까지 갖춘 스포티 룩.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92건 기사 선택된 옵션 [아식스X]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