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스웨트셔츠, 한계는 없다! 11 목록으로 이동
세상에 똑같은 스웨트셔츠는 없으니까!

컬러, 소재, 그래픽 요소, 디테일까지 다 다른 스웨트셔츠의 변주는 끝이 없다.


에디터 : 김하은 | 포토그래퍼 : 이해성 | 디자이너 : 박인영


스웨트셔츠는 편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매일 입고 싶은 옷이 되었다. 그렇다고 스웨트셔츠를 매일 입고 학교에 갈 순 없다고?! 아니, 왜 안 되지? 무신사의 스웨트 페스티벌과 함께라면 매일 스웨트셔츠를 입고도 매일매일 다른 룩을 완성할 수 있는데! 자, 이제부터 스웨트셔츠를 매일 입을 수 없다는 해묵은 고정관념부터 깨부수자. 스웨트셔츠는 컬러, 소재 그리고 디테일 하나 하나 다 달리하면 가짓수는 수십 개에 이른다. 그만큼 매치하는 방법도 수백 가지. 당신은 그저 가진 센스를 발휘하기만 하면 된다. 아, 자기 센스를 믿을 수는 없다고? 그렇다면 거리에서 만난 멋쟁이들이 스웨트셔츠를 어떻게 입는지 방법을 참고하자. 이들의 스타일링을 따라하면 매일매일 다 다른 스웨트셔츠 연출이 가능하니까.




이것이 스트릿 룩이다


스웨트셔츠, 한계는 없다!

서우열(23), 모델

모티브스트릿(MOTIVESTREET)의 슬로건 스웨트셔츠를 입은 우열은 스웨트셔츠 위로 볼드한 네클리스를 매치하고, 스트릿 무드가 무엇인지 보여주려는 듯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힙한 아이템으로 무장했다. 언뜻 컬러풀해 보이지만 블루와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블랙 팬츠와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밸런스를 잘 잡았다.


스웨트셔츠, 한계는 없다!




스트릿 룩을 섹시하게


스웨트셔츠, 한계는 없다!

김나율(25), 모델

스웨트셔츠와 사이하이 부츠가 이렇게 잘 어울리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 나율은 그레이 컬러의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스웨트셔츠에 사이하이 부츠를 매치해 페미닌한 스트릿 룩을 완성했다. 짧은 쇼츠에 사이하이 부츠를 신는 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가장 입기 좋은 룩이기까 요맘 때 자주 시도해볼만하다. 무엇보다 그레이 컬러의 스웨트셔츠는 올 가을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


스웨트셔츠, 한계는 없다!




오버 핏에 와이드 팬츠를 더해


스웨트셔츠, 한계는 없다!

강민지(28), 모델

밀레 클래식(MILLET CLASSIC)의 스웨트셔츠를 와이드 팬츠와 함께 올 블랙으로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시크한 스트릿 룩을 완성한 민지. 밀레 클래식의 스웨트셔츠는 톡톡한 소재 덕분에 한겨울에도 입기 좋으며 블루, 레드, 화이트 컬러를 믹스해 흔하고 빤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오버 핏의 스웨트셔츠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니 레트로 무드가 한층 짙어졌다.


스웨트셔츠, 한계는 없다!




스케이트보더를 위한 룩


스웨트셔츠, 한계는 없다!

이한혁(26), 모델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웨트셔츠를 카키 컬러의 카고 팬츠와 매치해 컬러 밸런스를 맞춘 한혁. 오디너리 피플(ORDINARY PEOPLE)의 커팅 디테일 스마일 로고 스웨트셔츠는 어깨와 가슴을 타고 흐르는 절개 디자인을 더해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 놓치지 않았다. 레드 컬러의 스웨트셔츠는 컬러만으로도 ‘희귀템’에 속하는데 로고와 절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소장가치를 두 배로 높였다.


스웨트셔츠, 한계는 없다!



관련 링크 :


2018 스웨트 페스티벌 PART.2

store.musinsa.com/app/campaign/main/64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71건 기사 선택된 옵션 [스트릿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