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링!


STYLE FACTORY 

볼수록 빠져드는 남자의 스타일링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조아나 | 모델 : 강재원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 어시스턴트 : 최고은 | 디자이너 : 박인영


화끈하고 튀는 코디네이션은 개성있지만 쉽게 질리는 법. 안 그래도 긴 겨울, 자꾸 보고 싶고 계속 입고 싶은 스타일링으로 지루하지 않게 보내자. 무신사가 보장하는 ‘볼매’ 코디!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링!

롱패딩을 질리지 않게 입고 싶다면 심플한 반스(VANS) 롱패딩 제격. 프린트가 돋보이는 유쓰배쓰(YOUTHBATH)의 스웨트셔츠와 월드 앤썸 웨이브(WORLD ANTHEM WAVE) 체크셔츠가 셋업처럼 어울린다. 깔끔한 마무리는 아영상사(AYC) 데님 팬츠의 몫. 반스의 볼캡과 노베스타(NOVESTA) 스니커즈도 함께하기 좋은 아이템. 모델 강재원이 입은 패딩과 맨투맨, 셔츠는 모두 L사이즈, 팬츠는 M사이즈다. 스니커즈는 280사이즈를 신었다.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링!

엠엠에이치(MMH)의 더플 코트는 강렬한 컬러를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중화시켜 계속 입고 싶게 만들었다. 나우왓(NOWWHAT)의 스웨트셔츠와 베리드얼라이브(BURIED ALIVE)를 레이어드해 매치하면 올겨울 스타일링은 끝. 무신사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퍼티그 팬츠와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의 비니, 아디다스(ADIDAS)의 스니커즈와도 잘 어울릴 코디네이션. 재원은 M사이즈 코트와 셔츠를 입고 L사이즈 맨투맨과 30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신발은 280사이즈.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링!

유쓰배쓰(YOUTHBATH)의 스웨이드 하프코트를 멋지게 입으려면 나우왓(NOWWHAT)의 후디와 함께 코디해 보자. 오버사이즈 핏으로 활동에 여유를 더한 아조바이아조(AJOBYAJO)의 화이트 데님 팬츠와 아디다스(ADIDAS)의 스니커즈와도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포인트는 아조바이아조 핑크 라벨(AJOBYAJO FINK LABEL)의 크로스백이면 충분하다. 모델이 입은 코트와 후디는 L사이즈, 팬츠는 M사이즈다.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링!

다양한 디테일로 지루할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살린 월드 앤썸 웨이브(WORLD ANTHEM WAVE)의 MA-1 재킷은 케이앤드(KND)의 셔츠와 잘 어우러진다. 나우왓(NOWWHAT)의 롱슬리브 티셔츠와 피스워커(PIECE WORKER)의 데님 팬츠도 괜찮은 조합. 울버린(WOLVERINE) 부츠로 마무리하면 스트릿 무드 가득한 '볼매' 스타일 완성이다. 모델은 XL사이즈의 재킷과 L사이즈 셔츠를 착용했다. 데님 팬츠는 30사이즈고 신발은 280사이즈다.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링!

평범한 패딩의 디자인에 질린 당신이라면 기프트오리지널(GIFTORIGINAL)의 셔츠 패딩이 딱. 누빔 안감과 도톰한 두께는 보기만 해도 따뜻하다. 뒷면에 시그니처 로고로 유니크하게 꾸민 유쓰배쓰(YOUTHBATH)의 후디와 레이어드하면 깜찍하다. 케이앤드(KND)의 퍼티그 팬츠와 아조바이아조 핑크 라벨(AJOBYAJO FINK LABEL)의 볼캡까지 착용하면 요즘 뜨는 스케이터 패션을 연출 할 수 있다. 재원이 입은 패딩과 후디는 L사이즈. 팬츠는 M사이즈다. 스니커즈는 280사이즈.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링!

레트로 무드가 돋보이는 카이쇼(KYISHOO)의 레더 재킷은 케이앤드(KND)의 리버서블 베스트와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리넨 셔츠와 레이어드할 때 빛을 발한다. 아영상사(AYC)의 블랙 데님 셔츠와도 찰떡처럼 어울리는 건 두말 할 것도 없고! 울버린(WOLVERINE)의 부츠로 시크하게 마무리하면 매일 입고 싶은 스타일링이 된다. 모델은 M사이즈 베스트와 팬츠를, L사이즈 셔츠를 입었다.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링!

베리드얼라이브(BURIED ALIVE)의 아노락 재킷과 트랙 팬츠 셋업에 한 몸처럼 어울리는 아우터는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 숏패딩 뿐. 아디다스(ADIDAS)의 스니커즈까지 블랙으로 컬러를 통일하면 시크하면서 한창 대세인 블라디보스토크 스트릿 스타일의 유스 룩이 된다. 거칠지만 젊은 감성이 충만한 매력적인 코디. 재원이 입은 아이템은 전부 L사이즈다.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링!

심플한 코디네이션이 멋있긴 쉽지 않다. 하지만 기프트오리지널(GIFTORIGINAL)의 블루종 재킷과 배리드얼라이브(BURIED ALIVE) 롱슬리브 티셔츠가 함께라면 누워서 떡 먹기! 케이앤드(KND)의 조거 팬츠와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 비니도 좋은 지원군이다. 당신의 기관지 건강을 위해 비스폰지(BEASPONGE)의 머플러도 빼놓지 말자. 부츠는 울버린(WOLVERINE) 제품. 재원이 입은 티셔츠는 M사이즈, 팬츠는 L사이즈다.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링!

가먼트레이블(GARMENT LABLE)의 체크 패턴 롱코트 덕분에 겨울이 빨리 오길 바라고 있다면 브랜디드(BRANDED) 데님 셔츠도 갖춰야 한다.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의 터틀넥 니트와 레이어드하기 좋기 때문! 무신사 스탠다드(MSINSA STANDARD) 퍼티그 팬츠, 반스(VANS) 슬립온도 당신의 인생이 런웨이가 되는데 한몫 한다. 모델은 L사이즈 코트와 셔츠, 니트를 입고 32사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신발은 280사이즈.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링!

MA-1 재킷의 베스트셀러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의 제품과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의 오버사이즈 터틀넥 니트가 만났다. 어반디타입(URBANDTYPE)의 코듀로이 팬츠까지 손잡으니 이보다 귀여운 스타일링이 있을까? 저스트세러데이 비니와 반스(VANS) 스니커즈까지 합세해 자꾸 괴롭히고 싶은 남친 룩이 됐다. 재원이 입은 재킷은 L사이즈고 신발은 280사이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168건 기사 선택된 옵션 [스테레오 바이널즈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