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내 스웨트셔츠가 제일 멋져! 7 목록으로 이동
저요, 저요! 제가 제일 예뻐요!

본격 스웨트셔츠의 계절이다. 그만큼 경쟁도 치열하다.


에디터 : 홍정은 | 디자이너 : 김나영


물론 알고 있다. 겨울에도 스웨트셔츠는 늘 입었다는 걸. 하지만 기온이 두 자릿수를 치고 올라온 지금, 봄이야 말로 스웨트셔츠가 전면에 나설 수 있는 전성기! 너도 나도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디자인, 컬러 등의 무기를 갖추고 전장에 나섰다. 가장 뜨거운 스웨트셔츠 열전이 벌어지고 있는 ‘2019 무신사 스웨트 페스티벌’의 현장, 그곳에서 저마다 최고의 아이템을 뽐내는 인플루언서들을 만나보았다.




최소연 @youryeony


내 스웨트셔츠가 제일 멋져!


봄에는 봄이라고 팍팍 티를 내야지! 핫핑크 컬러와 글리터 로고로 상큼 발랄 에너지를 발산한 소연의 스컬프터 스웨트셔츠. 진한 상의 컬러와 대비를 잘 맞춘 진한 데님 스커트도 찰떡 궁합이다. 가볍고 편하게 입었지만 어디서나 존재감을 과시할 수 있도록 컬러에 힘 빡!




김보일 @boguss_199


내 스웨트셔츠가 제일 멋져!


깔끔한 블랙 컬러 스웨트셔츠만 가볍게 걸친 보일. 뚜렷한 이목구비, 하얀 피부, 애쉬 블론드 컬러의 머리까지 고려하면 너무 과한 컬러나 그래픽을 피한 그의 선택은 아주 옳았다. 봄인데 너무 어둡지 않냐고?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아는 진정한 고수다.




김대겸 @9._.yeom


내 스웨트셔츠가 제일 멋져!


새하얀 피부와 검은색 머리에는? 화이트 컬러에 블랙 로고로 포인트를 준 스웨트셔츠로 깔끔한 룩을 완성한 대겸. 평소에도 무채색과 무난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대겸은 봄을 맞이해 화이트 컬러로 산뜻한 느낌을 끌어올렸다. 어디든 매칭하기 쉬운 화이트라 활용도가 높은 것도 큰 장점.




이동훈 @babyho0n


내 스웨트셔츠가 제일 멋져!


반사 소재의 테이프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오렌지 컬러의 스웨트셔츠 찰떡인 동훈. 얼굴에 개구짐이 묻어 있어 눈에 띄는 컬러가 잘 어울린다. 블루, 오렌지, 라임까지 세 개의 네온 컬러로 구성한 인스턴트 펑크의 스웨트셔츠는 모두 동훈처럼 발랄한 이미지와 궁합이 좋을 것.




아직 봄 기운은 한참 오는 중이고 스웨트셔츠를 입을 날은 여전히 많이 남았다. 2019 무신사 스웨트 페스티벌이 막바지에 이른 지금이 올봄을 책임질 스웨트 아이템을 사기에 최적의 시기. 아티스트와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인플루언서가 추천한 애정템, 한정수량 특가 아이템까지 무신사 스토어에 다 모여있는 세상의 모든 스웨트셔츠! 지금 바로 서둘러 만나러 가자.



관련 링크 :


2019 무신사 스웨트 페스티벌

mss.kr/2019swea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252건 기사 선택된 옵션 [스컬프터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