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STYLE FACTORY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조아나 | 모델 : 박영빈, 고가영 | 헤어&메이크업 : 강수정, 정승연| 어시스턴트 : 최고은, 김유빈, 이다희 | 디자이너 : 김대균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겨울에 나타난다. 아우터가 필수인 계절이기 때문이다. 다른 계절보다 혹독한 환경에 더 많은 아이템을 갖고 멋진 코디를 꾸며야 한다. 그래서 준비한 다양한 아우터 스타일링. 한 가지 아우터를 다양한 방법으로 입는 노하우까지 전한다.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고급스런 분위기의 마가린핑거스(MARGARIN FINGERS)의 페이크 퍼 칼라 재킷은 포기할 수 없는 아이템. 피스워커(PIECE WORKER)의 데님 팬츠와 만나면 스카이캐슬의 주민 같은 느낌이 팍팍난다. 크리스틴 프로젝트(CHRISTINE PROJECT)의 토트백까지 들면 스타일링 완성. 티셔츠는 루흠(RUHM) 제품이다. 모델 박영빈이 입은 재킷과 셔츠는 FREE사이즈. 팬츠는 26사이즈다.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와드로브(WARDROBE)의 니트와 스컬프터(SCULPTOR) 롱코트를 매치하니 옷 대신 ‘시크’를 입은 듯 하다. 피스워커(PIECE WORKER)의 블랙 데님 팬츠는 코디의 깔끔한 마무리를 돕는다. 머플러는 체리온탑(Cherry On Top), 부츠는 닥터마틴(DR.MARTENS) 제품. 모델이 입은 코트와 니트는 FREE사이즈, 바지는 26사이즈, 신발은 240사이즈다.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키르시디저트(KIRSH DESSERT)의 롱코트와 마가린핑거스(MARGARIN FINGERS)의 원피스의 만남이 나쁜 마음을 먹게 한다. 자꾸 훔치고 싶은 생각이 드는 스타일링이기 때문. 터틀넥 티셔츠는 엑스와이지(XYZ) 제품. 모델이 입은 아이템은 모두 FREE사이즈다.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마가린핑거스(MARGARIN FINGERS)의 레오퍼드 페이크 퍼 재킷은 올겨울 필수템. 피스워커(PIECE WORKER)의 부츠컷 데님 팬츠와 에이글로우(AGLOWW) 터틀넥 티셔츠와 잘 어울린다. 크로스백은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 제품. 영빈이 입은 팬츠는 26사이즈다.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스컬프터(SCULPTOR)의 숏패딩 하나면 올겨울 다른 아우터 필요 없을지도. 피스워커(PIECE WORKER)의 스키니진과 매치하니 심플&스타일리시 코디의 정석을 보여준다.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 크로스백으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스타일링. 스니커즈는 아디다스(ADIDAS) 제품. 영빈은 M사이즈 패딩과 26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신발은 240사이즈.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살롱 드 욘(SALON DE YOHN)의 테디베어 코트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로 깜찍하다. 특히 비바클래시(VIVACLASSY)의 원피스와 매치하면 ‘안구 호강’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의 크로스백으로 정점을 찍어주고. 독특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엠엘비(MLB) 스니커즈로 완성했다. 모델이 입은 아이템은 모두 FREE사이즈, 신발은 240사이즈다.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솜사탕이 떠오르는 언에디트(ANEDIT) 플리스 재킷과 피스워커(PIECE WORKER)를 매치해 깜찍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가방 장인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살려준 코디네이션. 모델 고가영은 26사이즈 팬츠를 입고 24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에이글로우(AGLOWW)의 오버사이즈핏 블레이저 재킷은 사람을 당당하게 만들어준다. 루흠(RUHM)의 베이식한 티셔츠와 마가린핑거스(MARGARIN FINGER)의 스커트까지 함께 하면 어디서든 멋진 여자 스타일링 완성! 크로스백은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 제품. 가영이 입은 스커트는 S사이즈다.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시크한 실루엣이 장점인 언에디트(ANEDIT)의 롱코트와 스커트를 매치했다. 시린 다리를 감싸줄 엘칸토(ELCANTO)의 롱부츠로 마무리하면 흠 잡을 데 없는 스타일링. 모델은 S사이즈 스커트를 입고 250사이즈 부츠를 신었다.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디어피어(DEAR,PEER)의 사랑스러운 원피스는 마가린핑거스(MARGARIN FINGERS)와 코디해야 제멋!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코듀로이 셔츠로 중심까지 잘 잡았다. 가영이 입은 셔츠는 L사이즈.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무신사에서만 구할 수 있는 디자이너 인비테이션(DESIGNER INVITATION) 롱코트와 언에디트(ANEDIT) 터틀넥 티셔츠의 상큼한 조화. 유라고(URAGO)의 스커트와 만나니 섹시하면서 카리스마 있는 스타일링 완성. 시크한 디자인의 부츠는 엘칸토(ELCANTO), 크로스백은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 제품. 모델은 L사이즈 코트를 입고 25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겨울을 이기는 여자의 윈터 스타일링!

유라고(URAGO)의 더플 재킷은 와브로브(WARDROBE)의 스커트와 셋업이라고 착각할 만큼 잘 어울린다. 엘칸토(ELCANTO)의 미디 부츠와 크리스틴 프로젝트(CHRISTINE PROJECT)의 숄더백이 시크한 마무리를 도왔다. 모델이 입은 재킷은 FREE사이즈, 스커트는 M사이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샵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250건 기사 선택된 옵션 [스컬프터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