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STYLE FACTORY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 모델 : 조은하늘, 정하늘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나혜지 | 어시스턴트 : 이다희, 천만욱 | 디자이너 : 이재원


여름의 태양이 찬란할수록 마음이 설레는 건 다가올 여름 휴가 때문! 멋진 휴가지와 일정까지 단단히 준비했다면 이제 인생 휴가를 만들 인생 룩을 챙겨야지 않겠어? 이 스타일링대로 입고 당신의 여름이 더욱 완벽해지길!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간편하게 입으면서 스타일리시한 마가린핑거스(MARGARIN FINGERS) 원피스만큼 좋은 아이템이 어디 있을까? 돈키(DONKIE) 깜직한 크로스백을 매치해 청순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버켄스탁(BIRKENSTOCK) 샌들은 여름철에 매일 신기도 좋다. 조은하늘이 신은 샌들은 250사이즈.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타게토(TARGETTO) 여름 니트 카디건은 티셔츠처럼 입어 세련되게 스타일링했다. 바다색을 닮은 미드나잇 무브(MIDNIGHT MOVE)의 데님 쇼츠와 함께 입으면 인생 휴가 룩 완성! 당신의 소중한 피부를 위해 챙이 넓은 씨루틴(CROUTINE) 버킷햇도 챙기자. 모델은 S사이즈 쇼츠를 입었다. 샌들은 250사이즈.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분위기 있는 여자의 필수품인 엽페(YUPPE) 블라우스와 레이디 볼륨(LADY VOLUME)의 심플한 데님 스커트를 매치했다. 마가린핑거스(MARGARIN FINGERS) 크로스백으로 포인트까지 제대로 더해 탐나는 코디를 완성! 조은하늘은 S사이즈 스커트를 입고 250사이즈 슬라이드를 신었다.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오드원아웃(ODDONEOUT) 타이다이 반소매 티셔츠 선택하자. 심플한 커팅이 돋보이는 레이디 볼륨(LADY VOLUME)와 잘어울린다.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디테일을 더한 하이시에라(HIGH SIERRA) 에코백으로 마무리하면 발랄한 휴가 룩은 문제 없다. 조은하늘이 착용한 쇼츠는 S사이즈다.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여름이 가장 좋은 이유는 뒷태를 뽐낼 수 있는 스컬프터(SCULPTOR) 반소매 티셔츠 때문이 아닐까? 스트링으로 셔링의 정도를 조절 할 수 있는 마가린 핑거스(MARGARIN FINGERS) 스커트를 더해 과감한 서머 스타일을 연출했다. 캐주얼한 무드를 위해 컨버스(CONVERSE)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매력적인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을 듯! 모델은 S사이즈 스커트를 입었다.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1박 2일을 가벼운 여행을 위한 코디가 필요하다면 타케토(TARGETTO) 카디건과 레이디 볼륨(LADY VOLUME) 쇼츠가 딱이다.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펀프롬펀(FUNFROMFUN) 크로스백은 기본! 트렌디한 디자인의 피어포(PIER4) 샌들로 마무리했다. 조은 하늘은 S사이즈 쇼츠를 입고 245사이즈 샌들을 신었다.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스펑키(SPUNKY)의 소매 레이스 디테일 티셔츠는 발랄함의 끝판왕! 디저트(DESSERT)의 심플한 데님 스커트와 코디하니 의외의 케미를 뽐낸다. 아넬로(ANELLO)의 빅사이즈 에코백으로 눈길을 한번 더 사로잡으면 발랄함이 통통 넘치는 스타일링 완성. 모델 정하늘은 1사이즈 스커트를 입었다. 착화감이 좋은 샤카(SHAKA) 샌들은 250사이즈.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타이트한 원피스보다 청순한 화이트 원피스가 더 매력적일 수 있다. 그래서 선택한 320쇼룸(320SHOWROOM) 리넨 원피스. 어깨의 슬릿이 포인트인 어몽(AMONG) 카디건과 레이어드해 청순함을 뽐낸다. 씨루틴(CROUTINE) 버킷햇으로 소녀감성까지 제대로 챙겼다. 모델은 S사이즈 상의를 입고 250사이즈 슬라이드를 신었다.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왓치아웃베이비(WATCHOUTBABY) 하이웨이스트 쇼츠를 입었다면 320쇼룸(320SHOWROOM) 반소매 티셔츠가 필요하다. 쇼츠의 과감함 패턴을 심플한 디자인이 나서 밸런스를 맞추기 때문. 어뮨(UMUN)의 독특한 토트백으로 개성 넘치게 연출한 서머 스타일링. 로우어(LOWER) 샌들이 분위기 있는 발끝까지 완성한다. 정하늘이 신은 신발은 250사이즈.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끈적이는 습도와 후끈한 날씨에 기운이 빠진다면 디저트(DESSERT) 플리츠 원피스로 활력을 채우자! 펀프롬펀(FUNFROMFUN) 웨이스트백으로 허리 라인까지 살려주면 누구나 입고 싶은 휴가 룩이 쉽게 완성된다. 피어포(PIER4) 샌들은 필수템인거 잊지 말 것! 정하늘이 착용한 원피스는 1사이즈, 샌들은 245 사이즈다.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시크함의 대표주자 어몽(AMONG)의 리넨 여름 블레이저와 깜찍함의 고유명사 키르시(KIRSH) 반소매 티셔츠가 만났다. 레이디 볼륨(LADY VOLUME)의 데님 쇼츠까지 합세해 매력의 시너지 효과가 폭발! 블로퍼 스타일의 스니커즈는 펠라스 1932(FELLAS1932) 제품. 하늘이 입은 재킷과 쇼츠는 S사이즈, 티셔츠는 1사이즈다.





휴가지에서 인생 사진 남기는 법

인생 휴가를 보내려면 강렬한 스타일은 기본이다. 왓치아웃베이비(WATCHOUTBABY) 원피스가 완벽한 휴가를 도와줄 거다. 펌프론펀(FUNFROMFUN)의 깜찍한 크로스백까지 있으니 꽤 든든하다. 잘 빠진 플리스멜번(FLEECE MELBOURNE) 슬라이드을 신으면 매력이 넘친다. 모델은 25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104건 기사 선택된 옵션 [ 코디X ] [스컬프터X]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