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STYLE FACTORY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 모델 : 한봄, 김연수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 어시스턴트 : 최고은 | 디자이너 : 박인영


멋내고 싶을 땐 코트를, 추울 땐 패딩을 입던 지난 날은 잊어달라! 코트를 입어도 따뜻할 수 있고 패딩을 입어도 멋있을 수 있다. 무신사가 당신이 무엇을 입든 스타일은 놓치지 않도록 철저하게 준비했다. 코트? 패딩? 어떤 걸 입든 당신의 선택! 이 가이드를 따른다면 스타일과 보온 둘 다 절대 실패하지 않을걸.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의 숏패딩으로 개성 표출을 확실히 하자. 블랙으로 컬러로 통일한 에이젠더(AGENDER)의 후디와 맥우드건(MAGOODGAN) 조거 팬츠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따뜻하다. 신발은 아이다스(ADIDAS)의 템퍼 런. 모델 한봄은 L사이즈 후디와 26사이즈 바지를 입었다. 신발은 250사이즈.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엽페(YUPPE)의 싱글 코트는 칼라 부분을 페이크 퍼로 만들어 따뜻하면서 시크한 느낌을 준다. 심플한 마나비스세븐(MANAVIS7) 티셔츠와 루흠(RUHM)의 랩 스커트가 좋은 궁합. 그리고 닥터마틴(DR.MARTENS) 부츠가 도시여자 느낌을 완성한다. 모델 김연수가 입은 아이템은 모두 FREE사이즈. 신발은 250사이즈다.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긴 겨울, 스타일링에 유용한 아이템인 커버낫(COVERNAT)의 리버서블 숏패딩을 발란트(BALANT)의 빈티지 스웨트셔츠와 매치했다. 피스워커(PIECE WORKER)의 데님 팬츠와 콜카(KOLCA) 스니커즈로 과하지 않게 완성한 패딩 스타일링. 봄이 입은 패딩은 M사이즈, 스웨트셔 사이즈는 2, 바지는 26사이즈다. 신발은 250.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파리지앵 느낌을 물씬 풍기는 롱코트는 미드나잇 무브(MIDNIGHT MOVE)의 제품. 니틀리(KNITLY)의 독특한 컬러 블록 스웨터와 38컴온커먼(38COMEONCOMMON)의 와이드 팬츠와 함께 코디했다. 크로스백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는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 제품이 성숙함을 더한다. 연수는 M사이즈 상의와 S사이즈 바지를 입었다. 부츠는 250사이즈.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아우터 맛집 커버낫(COVERNAT)의 강렬한 컬러 숏패딩으로 승부수를 뒀다. 스케이터들이 사랑하는 반스(VANS)의 롱슬리브 티셔츠와 조거 팬츠로 활동성까지 더한 스포츠 캐주얼 룩. 연수는 M사이즈 티셔츠와 팬츠를 입고 L사이즈 패딩을 착용했다. 스니커즈는 250사이즈.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적당한 길이의 브렌다 브렌든(BRENDA BRENDEN SEOUL)의 코트가 깜찍함을 두배로 업그레이드하는 코디. 38컴온커먼(38COMEONCOMMON)의 체크 패턴 스커트가 함께 하면 '귀여움'의 표본이 될 스타일링이다. 베이식한 니트는 비아봉드비아(VIABON DE VIA), 스니커즈는 반스(VANS) 제품이다. 모델은 S사이즈 스커트를 입었다. 신발은 250.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아디다스(ADIDAS)의 롱패딩은 보온성은 높으면서 활동하기 편해 매일 입고 싶은 아이템이다. 슬로우애시드(SLOW ACID)의 스웨트셔츠로 포인트를 주면 지루하지 않은 롱패딩 스타일링 완성! 허리 부분이 밴드인 덕분에 편한 스커트는 러닝하이(RUNNING HIGH)가 만들었다. 모델은 M사이즈 패딩과 S사이즈 스웨트셔츠를 입었다. 신발은 250사이즈.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입기만 하면 분위기가 휘몰아치는 엽페(YUPPE)의 롱코트를 피스워커(PIECE WORKER)의 부츠컷 팬츠와 코디했다. 38컴온커먼(38COMEONCOMMON)의 폴라 티셔츠와 함께 입으니 여신 제조 스타일링이 됐다. 연수가 착용한 바지는 26사이즈. 코트와 티셔츠는 모두 FREE사이즈다.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바람 한점도 허락하지 않는 커버낫(COVERNAT)의 숏패딩과 아스파라거스(ASPARAGUS)의 티셔츠를 힙하게 매치했다. 이너시티오디오(INNERCITYAUDIO)의 카고 팬츠도 스타일에 한몫 단단히 한다. 지갑은 반스(VANS), 워커는 팀버랜드(TIMBERLAND) 제품. 모델은 L사이즈 패딩을 입었다.




코트와 패딩, 올겨울 아우터 승자는?

기프트오리지널(GIFTORIGINAL)의 더플 코트가 이렇게나 귀엽다. 루흠(RUHM)의 니트와 38컴온커먼(38COMEONCOMMON)의 와이드 팬츠를 함께 챙겨 입으면 코트 스타일링에 우세를 더할 룩이 된다. 모델이 입은 코트와 니트는 FREE사이즈, 팬츠는 S사이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14건 기사 선택된 옵션 [브렌다 브렌든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