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STYLE FACTORY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조아나 | 모델 : 유성찬 | 헤어&메이크업 :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최고은 | 디자이너 : 이재원


추위의 세력이 막강해지는 지금. 딱 아우터 입기 좋은 날씨 아닌가! 통장이 '텅장' 되더라도 이런 아우터를 챙기면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유난히 춥고 길다는 올겨울, 이 스타일링 가이드를 따라 코디네이션하면 이번 겨울은 따듯하고 개성 넘치게 보낼 수 있을 걸?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스웨이드 소재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는 오버캐스트(OVERCAST)의 숏패딩과 오버더원(OVERTHEONE)의 양털 기모 후디로 보온성을 높였다. 디프크리즈(D.PRIQUE) 티셔츠와 맥우드건(MAGOODGAN) 조거 팬츠로 컬러를 통일해 완성한 스트릿 캐주얼 룩. 신발은 반스(VANS), 비니는 왕관(WANGGWAN) 제품. 모델 유성찬이 입은 상의는 모두 L사이즈, 바지는 30사이즈다. 스니커즈는 270사이즈.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한파의 아우터는 흑곰의 카리스마가 연상되는 에이젠더(AGENDER)의 테디베어 코트가 제격. 플리스 소재로 포근한 블랭크룸(BLANK ROOM) 스웨트셔츠와 트립르센스(TRIP LE SENS)의 깔끔한 슬랙스와도 잘 어울린다. 레이어드한 셔츠는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 제품. 모자는 에이징씨씨씨(AGINGCCC), 스니커즈는 노베스타(NOVESTA)다. 성찬이 입은 코드와 슬랙스는 L사이즈. 스웨트셔츠는 3, 신발은 270사이즈다.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더스토리(THESTORI)의 페이크 퍼 재킷은 촉감은 부드럽고 착용감은 가볍다. 오버캐스트(OVERCAST)의 후디와 레이어드하면 매력적인 이지 캐주얼 룩이 된다. 색(SAC)의 조거 팬츠와 함께 코디해 활동에 여유를 더하자. 워커는 팀버랜드(TIMBERLAND)의 제품. 모델은 L사이즈 재킷과 팬츠, M사이즈 후디를 입었다. 신발 사이즈는 270.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비슷한 롱코트가 지루하다면 문수권세컨(MSKN2ND)의 오버사이즈 레오퍼드 코트를 추천한다. 스미스아머(SMITH ARMOR)의 스웨트셔츠와 코듀로이 소재로 만든 트립르센스(TRIP LE SENS) 팬츠와 무드가 잘 맞는다. 닥터마틴(DR.MARTENS) 로퍼로 마무리하면 개성 있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성찬이 착용한 코트와 슬랙스는 모두 L사이즈. 신발은 270사이즈다.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플리스 대란 사이에서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의 재킷의 존재감은 독보적이다. 스미스아머(SMITH ARMOR)의 유니크한 조거 팬츠가 함께하면 시너지효과가 극에 달한다. 맥우드건(MAGOODGAN)의 데님 재킷과 매치해 와일드한 무드를 더하자. 성찬은 L사이즈 데님 재킷과 M사이즈 티셔츠를 입었다. 신발은 270사이즈.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단순한 게 최고라는 오래된 이야기에 딱 어울리는 아우터 스타일링. 오버더원(OVERTHEONE)의 싱글코트는 니티드(KNITTED) 베이식한 터틀넥 티셔츠와 바이스탠다드(BYSTANDARD) 슬랙스와 깔끔하게 매치하기 좋다. 신발은 노베스타(NOVESTA)의 스니커즈. 모델은 M사이즈 티셔츠와 슬랙스를 입었다. 신발은 사이즈는 270.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트립르센스(TRIP LE SENS)의 트러커 재킷과 레오퍼드 패턴이 스타일리시한 오버캐스트(OVERCAST) 베스트는 천생연분 같다. 오버캐스트의 코듀로이 퍼티그 팬츠를 함께 입으면 주변 사람들의 시선이 쏟아지는 힙한 스타일링 완성. 닥터마틴(DR.MARTENS)의 첼시 부츠도 좋은 조합. 성찬은 M사이즈 팬츠와 베스트를, L사이즈 재킷을 입었다. 신발은 270사이즈.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의 싱글코트와 디프리크(D.PRIQUE)의 셔츠는 매일 입고 싶은 아이템. 슬리피슬립(SLEEPYSLIP) 이어플립햇과 짝을 맞추니 미워할 수 없는 악동같은 스타일링이 완성 됐다. 데님 팬츠는 맥우드건(MAGOODGAN)의 제품. 신발은 반스(VANS)의 스니커즈다. 모델은 L사이즈 코트와 31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신발은 270사이즈.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심플레인(SIMPLAIN)의 사파리 재킷은 안감이 누빔이라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디프리크(D.PRIQUE)의 스웨트셔츠와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 세미 와이드 팬츠로 훈남 분위기도 더할 수 있다. 모델이 착용한 의류는 전부 L사이즈, 신발은 270사이즈다.





아우터 입기 딱 좋은 날씨네?

오버캐스트(OVERCAST)의 레오퍼드 숏패딩은 묘하게 관능적이다. 스트랩 디테일이 유니크한 스미스아머(SMITH ARMOR) 조거 팬츠와 맞추면 거친 섹시미까지 뽐낸다. 패딩은 M사이즈, 후디 사이즈는 3이고 팬츠는 L사이즈, 신발은 270사이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41건 기사 선택된 옵션 [문수권세컨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