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모두의 아이템을 나만의 스타일로!

STYLE FACTORY 

SAME THINGS BUT DIFFERENT STYLE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조정현 | 모델 : 손세정 | 헤어&메이크업 : 유은주 | 어시스턴트 : 이여름 | 디자이너 : 황현하



누구나 갖고 있는 ‘흔템’을 다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옷 입고 가방 들기가 좀 더 쉬워질 거다. 자칫하면 같은 아이템을 비슷하게 꾸며서 도플갱어, 클론처럼 보이는 일도 피할 수 있다. 그래서 스타일 팩토리가 인기 아이템을 특별하게 꾸미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모두의 아이템을 나만의 스타일로!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레더 재킷. 남들과 다르게 입고 싶다면 라퍼지스토어(LAFUDGESTORE)의 봄버 스타일의 재킷을 버켓(BUCKET)의 카무플라주 조거 팬츠와 매치해보자. 펜필드(PENFIELD)의 베이식한 티셔츠를 안에 입으면 톰보이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모델 손세정은 S 사이즈 재킷과 L 사이즈 티셔츠, M 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모두의 아이템을 나만의 스타일로!

누구나 있을 법한 지프(JEEP)의 블루종 재킷과 후드 집업에는 어커버(ACOVER)의 폴라 티셔츠를 레이어드해서 함께 업어보자. 스컬피그(SKULLPIG)의 레깅스 팬츠로 마무리 하면 흔한 코디가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변신! 모델이 착용한 폴라 티셔츠와 후드 집업 L 사이즈, 팬츠와 재킷은 M 사이즈.




모두의 아이템을 나만의 스타일로!

F/W 필수 아이템인 카디건이지만 키르시(KIRSH)의 체리 포인트 카디건이라면 좀 다르다. 얼킨(ULKIN)의 레터링 포인트 티셔츠와 어커버(ACOVER)의 스판 슬랙스를 함께 입으면 평범한 아이템조차 귀엽게 구성된다. 세정은 S 사이즈 카디건과 1사이즈 티셔츠, S사이즈 슬랙스를 입었다.




모두의 아이템을 나만의 스타일로!

‘열일’하는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의 스트라이프 패턴 스웨트셔츠는 다른 제품과 그 존재부터 다르다. 특히 독특한 디자인의 볼즈(BOWLS) 데님 팬츠까지 입으면 올 가을의 코디는 끝난 거나 다름 없다. 아디다스(ADIDAS)의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완벽하다. 모델이 입은 스웨트셔츠는 S, 팬츠는 M이다.




모두의 아이템을 나만의 스타일로!

가을 필수 아이템인 블레이저 재킷을 오버사이즈로 입으면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특히 프레리(PRAIRIE)의 재킷이라면 흔한 코디도 확실하게 바꾼다. 특히 볼즈(BOWLS)의 데님 팬츠, 닥터마틴(DR.MARTENS) 첼시 부츠와 잘 어울린다. 모델이 입은 재킷은 M, 데님 팬츠는 M 사이즈다.




모두의 아이템을 나만의 스타일로!

라퍼지스토어(LAFUDGESTORE)의 라이더 재킷이 입고 싶다면 레이어 유니온(LAYER UNION)의 스웨이드 셔츠와 매치글로브(MATCHGLOBE)의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셔츠도 레이어드하자. 케이앤드(KND)의 퍼티그 팬츠와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의 베레로 마침표를 찍으면 다른 이의 시선도 쉽게 사로 잡을 수 있다. 닥터마틴(DR.MARTENS) 로퍼라면 마무리까지 완벽하다. 모델이 입은 재킷과 팬츠, 베레, 로퍼는 M 사이즈, 셔츠는 L이다.




모두의 아이템을 나만의 스타일로!

플러드(FLOOD)의 로고 포인트 티셔츠와 지프(JEEP)의 스트라이프 패턴 롱슬리브 티셔츠, 볼즈(BOWLS)의 데님 팬츠. 따로 보면 흔한 아이템이지만 모아서 스타일링하면 비범하다. 여기에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의 비니까지 쓰면 힙스터 느낌까지 더할 수 있다. 세정은 S사이즈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M 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모두의 아이템을 나만의 스타일로!

블루 컬러의 매치글로브(MATCHGLOBE) 크롭 슬리브리스 셔츠를 선택했다면 트라이투톡(TRYTOTALK)의 네이비 컬러 카고 팬츠를 매치하자. 같은 블루 톤이지만 과하게 보이지 않고 오히려 개성 있는 패션이 된다. 아우터로 연출한 오버사이즈 셔츠는 카멜워크(CAMEL WORK) 제품.




모두의 아이템을 나만의 스타일로!

기본 중 기본 아이템인 커버낫(COVERNAT)의 스웨트셔츠와 더 스튜디오 케이(THE STUDIO K)의 스트라이프 로브가 만나면 둘도 없는 귀여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로브 셔츠를 원피스처럼 연출해 편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변신! 세정은 M 사이즈 스웨트셔츠에 L사이즈를 로브를 입었다.




모두의 아이템을 나만의 스타일로!

착용한 아이템의 길이와 핏을 모두 오버사이즈로 연출만 해도 스트릿 무드를 제대로 낼 수 있다. 라퍼지스토어(LAFUDGESTORE)의 라이더 재킷과 버켓(BUCKET)의 체크 패턴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매치글로브(MATCHGLOBE)의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하이웨스트 데님 팬츠로 마무리한 코디라면 더욱 시크한 스트릿 무드가 완성된다! 모델은 재킷, 셔츠, 팬츠 모두 M사이즈를 입었다.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99건 기사 선택된 옵션 [라퍼지스토어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