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눈보라 불어도 걱정 없는 스커트 스타일링

STYLE FACTORY 

만나면 좋은 친구! 스커트와 아우터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 모델 : 문다현, 정회린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최고은 | 디자이너 : 박인영


시베리아 기단의 세력이 막강해진 겨울에도 스커트를 잃고 싶지 않다면 이 스타일링을 정독하자. 꽁꽁 싸매도 모자를 판에 무슨 말이냐고? 아우터가 함께한다면 추위가 무섭지 않다! 강추위와 예쁜 스커트 코디.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해? 이 가이드대로 입는다면 아마도 당신의 스타일링이 이기지 않을까?



눈보라 불어도 걱정 없는 스커트 스타일링


눈이 내리는 겨울의 꽃, 스키장 데이트를 간다면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의 다운 파카를 입자. 엔비에이(NBA)의 귀여운 체크 스커트와 셋업처럼 무척 잘 어울린다. 그래도 추위가 걱정이라면 기모가 들어간 디어스토커(DEARSTALKER) 티셔츠도 챙길 것. 설원에서도 빛나는 스커트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모델 문다현은 M사이즈 재킷, 66사이즈 스커트를 입었다. 신발은 250사이즈.





눈보라 불어도 걱정 없는 스커트 스타일링


브아빗(VOIEBIT)의 숏패딩은 오버사이즈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인상이 디어스토커(DEARSTALKER)의 코듀로이 스커트와 맞먹는다. 클럿 스튜디오(CLUT STUDIO)의 키치한 칼라 티셔츠를 함께 코디하면 우중충한 날씨에도 자체 발광할 수 있을 듯! 쿠키몬스터가 돋보이는 씨루틴(CROUTINE)의 비니와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의 레그웨어도 빠지지않을 깜찍한 포인트. 다현이 입은 아이템은 모두 FREE사이즈. 신발은 250사이즈를 신었다.




눈보라 불어도 걱정 없는 스커트 스타일링


밤에도 빛나는 건 저 하늘의 별과 클럿 스튜디오(CLUT STUDIO)의 네온 컬러 스커트 그리고 왕관(WANGGWAN)의 비니가 아닐까. 너무 눈이 부시다면 에이젠더(AGENDER)의 테디베어 코트와 샐러드볼(SALAD BOWLS)의 터틀넥 티셔츠로 밸런스를 맞춰주자. 모델 정회린이 입은 코트는 L사이즈. 로퍼는 250사이즈를 신었다.




눈보라 불어도 걱정 없는 스커트 스타일링


브래그(BRAGG)의 벨벳 버건디 바디수트와 느와(NOIR)의 무톤 재킷이 만나면 관능적이면서 우아한 코디가 된다. 디어스토커(DEARSTALKER)의 체크 스커트와 언더컨트롤 스튜디오(UNDERCONTROL STUDIO)의 베레가 과한 성숙함을 잡아주는 ‘센터’ 역할을 충실히 하니 걱정 말 것. '우와'하고 감탄할 완벽한 코디. 다현이 입은 옷들은 모두 FREE사이즈다. 신발은 250사이즈.





눈보라 불어도 걱정 없는 스커트 스타일링


편하게 입고 싶은 약속이라면 매치글로브(MATCHGLOBE)의 플리스 코트로 힙한 스타일을 꾸미자. 레서 팬더 프린트의 코게트 스튜디오(COQUET STUDIO)의 후디도 옳은 선택. 디어스토커(DEARSTALKER)의 스커트와 아이다스(ADIDAS) 스니커즈의 매치는 힙한 코디의 마지막 단추다. 모델은 L사이즈 후드스웨트셔츠를 입고 25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눈보라 불어도 걱정 없는 스커트 스타일링


디어스토커(DEARSTALKER)의 플리스 재킷과 언발란스 커팅 스커트가 만나 기립박수 자아내는 끝판왕 코디가 됐다. 니티드(KNITTED)의 터틀넥 니트가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게 동화된 것도 한몫 한다. 회린이 착용한 니트는 M사이즈, 신발은 250사이즈다.




눈보라 불어도 걱정 없는 스커트 스타일링


스타일과 보온, 모두를 챙긴 저스트세러데이(JUST SATURDAY) 플리스 재킷은 유니크한 스타일의 느와(NOIR) 스커트와 궁합이 좋다. 매치글로브(MATCHGLOBE)의 후디가 중심을 잘 잡아준 덕분.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백팩과 언더컨트롤 스튜디오(UNDERCONTROL STUDIO)의 버킷햇이 약간 심심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조미료가 된다. 모델은 모두 FREE사이즈 아이템을 입었다. 신발은 250사이즈.




눈보라 불어도 걱정 없는 스커트 스타일링


디어스토커(DEARSTALKER)의 티셔츠가 은은한 청순미를 더하고 아더에러와 콜라보한 푸마(PUMA)의 스니커즈가 발랄함을 피운다. 여기에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의 덱 재킷과 느와(NOIR)의 스커트를 매치하면 볼수록 예쁜 들꽃 같은 코디가 된다. 회린은 L사이즈 재킷을 입고 26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눈보라 불어도 걱정 없는 스커트 스타일링

볼즈(BOWLS)의 더플 코트는 겨울 내내 입고싶은 아우터! 시그니처 레터링이 눈길을 잡는 문수권세컨(MSKN2ND)의 스웨터를 함께 코디하면 벗고 싶지 않은 윈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물론 피스워커(PIECE WORKER)의 데님 스커트와 반스(VANS) 스니커즈와 함께라면 봄이 오는게 아쉬울지도! 회린이 착용한 스웨터는 M사이즈, 스커트는 S사이즈다. 신발은 250사이즈.




눈보라 불어도 걱정 없는 스커트 스타일링


더플 코트의 길이가 반으로 줄면 귀여움은 두배가 된다. 바로 샐러드볼(SALAD BOWLS)의 독특한더플 코트처럼! 코케트 스튜디오(COQUET STUDIO)의 스웨트셔츠와 디어스토커(DEARSTALKER)의 스커트까지 챙기면 너도 나도 반하는 스커트 코디네이션 완성! 회린이 입은 스웨트셔츠는 M사이즈, 신발은 250사이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29건 기사 선택된 옵션 [디어스토커X]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