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버스 정류장에서 만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15 목록으로 이동
그 아우터, 어디 거예요?

강남 일대로 출퇴근을 한다면 한번쯤은 봤을 무신사 버스 정류장. 광고 속 이미지로 당신을 사로 잡은 아우터 10점을 소개한다.


에디터 : 김하은 | 포토그래퍼 : 임상민 | 디자이너 : 김대균


TV 광고 속의 무신사 아우터는 수많은 아이템이 휙휙 지나갔다면, 버스 정류장에 서 있는 광고 이미지는 그 자리에서 당신이 시선이 머물기를 기다리고 있다. ‘버스가 언제 오려나?’ 지난한 시간 동안 눈길을 끈 아우터지만 정확한 제품명을 알 수 없었던 그 아이템들. 서울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다는 강남 일대 버스정류장을 돌며 ‘그 아우터!’의 정체를 상세히 일러주려 한다. 

논현역부터 양재역 교육개발원까지 사람들로 항시 붐비는 다섯 곳을 찾아 올 겨울 반드시 소장해야 할 아우터 10점을 소개한다. 자, 논현역부터 시작 할테니 눈 크게 뜨고 이름을 확인하자. 그리고 무신사 스토어에 접속해서 뭘 해야 할 진 다들 잘 알고 있겠지?



22-014 A3-논현역 


영동시장과 먹자골목 인근에 자리해 밤이면 심야 버스를 탑승하기 위해 기다리는 취객들로 붐빈다. 


버스 정류장에서 만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디스이즈네버댓 엘 로고 패디드 벤치 파카 - NAVY


번쩍번쩍 광택이 도는 소재가 매력적인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의 롱패딩이다. 로고의 제왕답게 왼쪽 가슴과 등뒤에 배색인 옐로 컬러로 로고를 새겨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블루 톤이 많이 섞인 네이비로 겨울 아우터 중에 쉽게 찾아보기 힘든 희귀 컬러. 하이넥 칼라로 바람 들 곳까지 야무지게 차단했다.  



버스 정류장에서 만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엘엠씨 라이트 다운 파카 - LIME


롱패딩 하나, 숏패딩 하나! 올 겨울은 그렇게 두 아이템은 필히 챙겨야 한다. 엘엠씨(LMC)의 라이트 다운 파카는 상큼 열매를 5조5억 개 문 듯한 라임 컬러를 입혔다. 혹자는 입는 순간 시큼한 맛을 느끼기도 했다고. 튀는 컬러 덕분에 어두운 밤길 차에 치일 일은 없을 아이템이다. 왼쪽 팔에 엘엠씨 로고를, 주머니에 블랙 실선을 사선으로 넣어 디테일을 더했다.



22-007 B-10 강남역 우성아파트


우성아파트 사거리를 지나 양재역 방향으로 가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정류장. 강남대로를 두고 역삼초등학교, 서이초등학교, 서운중학교 등 학군이 밀집해 있어 신난 학생들과 양복쟁이 직장인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버스 정류장에서 만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게스 로고 덕다운 라인 롱패딩 - BLACK


‘게스(GUESS)’하면 떠오르는 역삼각형의 로고. 추억의 로고를 왼쪽 가슴에 하나 등 뒤에 크게 하나 세긴 롱패딩이다. 어디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직한 스타일로 가로로 들어간 퀼팅 라인이 포인트! 솜털 70%, 깃털 30% 함량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보온성이 뛰어나다.



버스 정류장에서 만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스 라운드넥 라이트다운 재킷 - LIGHT BLUE


아우터지만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역작인 라이트 다운이다. 600필파워를 가진 덕다운을 적당한 양만 충전해 이너웨어로 착용해도 과하지 않고, 단독으로 착용해도 지나치게 얇지 않고 따뜻하다. 세상에서 ‘적당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안다면 그 경계를 영리하게 캐치해 낸 이 재킷에 박수를 보낼 수밖에 없을 것.



22-006- A-11 뱅뱅사거리


뱅뱅 사거리와 양재역 사이에 위치한 정류소. 높이 솟은 빌딩으로 즐비한 강남대로지만, 이곳에서는 한 블록만 들어가면 도곡동 아파트 단지가 펼쳐지며, 은광여자고등학교, 은성중학교, 언주초등학교가 나란히 자리하고 있는 주택가다. 출퇴근 시간에 직장인들이 붐비는 것을 제외하면 도곡동, 서초동 주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버스 정류장이기도 하다.


버스 정류장에서 만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지프 80S 벤치 파카 - BLACK


지프(JEEP)와 무신사가 힘을 합쳐 선보인 벤치 파카. 이중 넥밴드 안쪽에 알로바 소재를 덧대고 소매를 이중으로 밴딩 처리해 보온성을 높였다. 겉감에 사용한 나일론 스판 소재는 내구성이 우수하고 가벼운데다 생활 방수까지 가능해 한 겨울에 데일리 롱패딩으로 활용하기 좋다. 



버스 정류장에서 만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에잇세컨즈 솔리드 후디드 롱 다운 - WHITE


에잇세컨즈(8SECONDS)의 롱패딩은 목까지 단추를 채우고 설원을 구르고 싶게 생겼다. 후드를 달아서 머리 끝부터 무릎 끝까지 감쌀 수 있어 따뜻하고, 덕다운 충전재를 풍성하게 넣어 한파가 몰아쳐도 끄떡없을 만큼 강력한 보온 효과를 낸다.




22-003 B2-양재역


지하철 신분당선 양재역 8, 9번 출구를 사이에 두고 있어 일대에서 환승 인구가 많이 이용하는 정류장이다. 인근에 서울행정법원과 서초구청이 자리해 각종 민원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분주한 발걸음을 옮기는 이들을 쉽게 목격할 수 있는 곳.


버스 정류장에서 만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 엑스 덕다운 벤치 다운 자켓 롱패딩 점퍼 - BLACK


무려 10차 리오더라는 대기록을 세운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전설적인 ‘카이만 롱패딩’.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기본적으로 따뜻한데다 발열 안감을 사용해 극강의 따뜻함을 선사한다.



버스 정류장에서 만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밀레클래식 레트로 두두느 다운 - BLUE


밀레클래식(MILLET CLASSIC)과 엘엠씨(LMC)가 함께 만든 숏패딩이다. 광택이 도는 소재에 큼직한 로고 플레이와 가로 퀼팅 디테일이 레트로 무드를 더한다. 유니섹스 라인으로 출시했으며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22-001 B4- 양재역 교육개발원


교육개발원 입구 사거리 한복판에 위치한 정류장. 6차선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버스를 놓치지 않으려면 사정없이 달려야 한다. 그래서 직장인들에게 하드코어인 스팟 중 하나. 22-001번 버스정류장을 기점으로 500m 근방에 6개의 버스정류장이 존재한다. 오직 대로변 한 가운데 위치한 정류장에서만 무신사의 광고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버스 정류장에서 만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인사일런스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 - CAMEL


인사일런스(INSILENCE)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다. 격식 있는 자리는 물론 평상시에도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캐시미어 싱글 코트는 울마크 인증을 받아 촉감이 부드럽고 가벼운 원단을 사용해 만든다. 발매한 이래 수만 장이 팔릴 만큼 인정 받은 인사일런스의 스테디셀러는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버스 정류장에서 만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르꼬끄 폴더블 다운 - ORANGE


르꼬끄(LECOQ)의 트랜스 폼 시리즈 중 하나인 폴더블 다운. 언제 어디서나 커다란 롱 구스다운을 가방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 등판 부분을 뒤집어 다운을 넣고 똑딱이 스트랩으로 잠그면 완벽하게 가방으로 변신한다. 앞에 5개, 뒤에 1개, 안쪽에 1개 등 총 7개의 주머니를 장착해 굳이 가방을 들지 않아도 기본적인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다. 




관련 링크 :


2018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store.musinsa.com/app/campaign/main/69


2018 우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wusinsa.musinsa.com/app/campaign/main/70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103건 기사 선택된 옵션 [내셔널지오그래픽X]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