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무신사 직원들의 출근룩

무신사 TV 5화에 출연한 직원들의 패션 센스는 놀라웠다!


에디터 : 김하은 | 포토그래퍼 : 이용선 | 디자이너 : 김나영


무신사 TV를 보며 무신사 직원들의 출근 룩에 대한 기대감이 200% 커졌다고? 그래서 준비했다. 5화에 출연한 직원들의 옷차림 심층 분석! 어느 하나 겹치는 스타일이 없을 정도로 다채로운 브랜드가 등장해 보는 재미가 있는 무신사 출근룩 5화.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부터, 백화점 명품관에서 구해야 하는 아이템까지! 당신이 궁금했던 무신사 직원들의 아이템 정보 지금부터 하나씩 풀어본다.




무신사 TV 출근룩 5화 파헤치기

무신사 TV 출근룩 5화 파헤치기

이다나 | 마케팅팀


무신사 오늘 입은 아이템을 하나씩 소개해달라. 


이다나 상의는 스투시(STUSSY)의 제품을 입었다. 기본 로고의 스웨트셔츠지만 소재가 도톰하고 안감에 기모를 덧대 겨울부터 즐겨 입은 아이템이다. 하의는 와이드 핏 화이트 진으로 단추 디테일이 돋보이는 자라의 제품. 슈즈 역시 자라에서 구입한 것인데, 가성비가 좋아 즐겨 구입하곤 한다. 아우터는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의 제품. 일본의 코메효라는 세컨드 핸즈 숍에서 정가의 1/4 가격에 구입했다. 비니는 오베이(OBEY) 제품으로 어떤 룩에나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컬러라 애용하는 아이템 중 하나.



무신사 출근할 때 주로 어떻게 입나?


이다나 장시간 앉아서 일하다 보니 편안하고 활동적인 옷을 즐겨 입는다. 대체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진 캐주얼하게 입는 편이고, 금요일에 변화를 주곤 한다. 주말의 시작인 데다 저녁 약속을 잡는 경우가 많아 불편하더라도 캐릭터가 살아 있는 아이템을 입곤 한다. 마침 촬영한 날이 금요일이라 평상시의 ‘불금 룩’을 입었다. 




무신사 TV 출근룩 5화 파헤치기

무신사 TV 출근룩 5화 파헤치기

이현빈 | 고객지원팀


무신사 출근할 때 어떤 스타일로 입나?


이현빈 출근할 때 입는 옷이 평소 스타일이다. 무신사는 복장 규정이 없어 마음대로 입을 수 있다. 다양한 색을 고르기 보다는 블랙 컬러의 아이템을 주로 입고, 오버사이즈 실루엣이지만 화려한 디자인 대신 작은 프린트나 자수 디테일,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으로 포인트를 준다.



무신사 오늘 입은 출근 룩을 소개해준다면?


이현빈 오늘은 무신사 스토어의 베스트 브랜드 아이템으로 입어보았다. 아우터는 낫앤낫(NOTNNOT)의 블레이저로 과하지 않은 오버 핏 실루엣이 특징이다. 벨트는 인사일런스(INSILENCE)의 롱 레더 벨트. 흔치 않은 긴 길이라 애용하는 아이템 중 하나. 버클 역시 길쭉해 어느 팬츠에 매치해도 곧잘 어울린다. 그리고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리얼 와이드 밴딩 슬랙스를 입었다. 허리에 밴드가 있어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허리 안쪽에 실리콘을 덧대 바지 안으로 넣어 입은 상의가 빠져 나오는 걸 방지해준다.



무신사 무신사 회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는?


이현빈 블라드블라디스(VLADVLADES)를 추천한다. 오늘 착용한 체인 역시 같은 브랜드의 제품이다. 평소 다크 웨어(Dark Wear)를 즐겨 입는다면 블라드블라디스의 제품을 눈 여겨 볼 것. 전체적으로 화려한 프린팅을 입힌 아이템이 많으며 특히 클리퍼 슈즈가 인기다. 오버 핏의 트렌디한 실루엣을 찾는다면 에드(ADD)를 입어 보길 권한다. 노멀한 디자인부터 화려한 디자인까지 스펙트럼이 넓어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무신사 TV 출근룩 5화 파헤치기

무신사 TV 출근룩 5화 파헤치기

유솔이 | 고객지원팀


무신사 평소 출근할 때 어떤 옷을 입나?


유솔이 그날의 기분과 날씨, 퇴근 후 일정에 따라 옷차림이 달라지지만 대체로 활동적인 옷을 즐겨 입는다. 제일 좋아하는 건 트레이닝 복인데 옷장에 제일 많이 보유한 옷 역시 트레이닝 복일 것이다. 카파(KAPPA), 반스(VANS), 나이키(NIKE) 등 스포츠 브랜드의 아이템을 특히 좋아한다. 이러한 브랜드 아이템을 즐겨 입어 힐에 트레이닝 웨어를 매치할 때도 있다.(하하) 



무신사 오늘 출근 룩에 포인트가 있다면?


유솔이 오늘의 키 포인트는 키가 작아 보이지 않는 스타일링에 있다. 스포티한 느낌의 크롭탑에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냈다.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인 카파와 반스 신발의 컬러 톤을 맞춰 톤온톤으로 매치해보았다. 




무신사 TV 출근룩 5화 파헤치기

무신사 TV 출근룩 5화 파헤치기

한상덕 | 고객지원팀


무신사 즐겨 입는 스타일은?


한상덕 단정한 코디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을 매치한다. 예를 들면 단정한 블레이저를 착용하고 하의에 조거 팬츠나 밴딩 팬츠를 매치하는 등 지루하지 않게 믹스매치를 즐긴다. 출근할 때는 셔츠 대신 후디나 티셔츠와 같은 편안한 아이템을 입고 재킷으로 포멀함을 더한다.  



무신사 오늘 입은 출근 룩의 특징을 꼽는다면?


한상덕 편안하면서 단정한 룩으로 입으며,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좋아하는 브랜드로만 꾸몄다. 상의는 카브엠트, 하의는 블루빔이라는 마켓에서 구매했다. 신발은 발렌시아가(BALENCIAGA)의 트랙 슈즈를 신었다. 트렌디하기도 하지만 신었을 때 발이 무척 편해 즐겨 신는다. 




무신사 TV 출근룩 5화 파헤치기

무신사 TV 출근룩 5화 파헤치기

남지우 | MD2팀


무신사 출근할 때 입는 스타일은?


남지우 “나는 비록 일을 하러 왔지만 기분은 내겠어!” 룩을 즐겨 입는다(하하).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 하나는 꼭 장착하려 노력하는데 너무 올 블랙으로 입었다 싶으면 새빨간 볼캡을 쓰거나 형광 컬러의 스니커즈를 신는 식으로 거울을 볼 때만이라도 기분이 좋아지는 아이템을 하나씩은 매치하려 노력한다.



무신사 즐겨 입는 브랜드가 있다면? 


남지우 스트릿 패션을 좋아하다 보니 미스치프나 논디스클로즈와 같은 브랜드를 즐겨 입는다. 무신사 입점 브랜드 중에서는 엘엠씨(LMC), 브라만(BRAHMANE), 아조바이아조 핑크 라벨(AJOBYAJO FINK LABEL), 몰덴돕(MORE THAN DOPE), 쓰레셔(THRASHER) 등 자기만의 색이 뚜렷한 브랜드를 특히 좋아한다.



무신사 출근 룩에 등장한 옷을 소개해준다면?


남지우 힙합이나 스트릿 컬처를 무척 좋아하지만 내 안에 내재된 ‘힙’함이 조금 부족한 탓일까?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스트릿 룩으로 입기엔 어딘가 부담스러워 보통 세미(?) 스트릿 룩을 쫓게 된다. 아우터나 신발에 스트릿 코드를 넣는 편이라 오늘은 미스치프의 아우터를 셔츠처럼 코트 안에 입었다. 카무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아우터는 자세히 보면 플라워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어 걸 스트릿 느낌을 제대로 표현한다. 신발은 호카오네오네 본디 6 제품. 청키한 아웃솔과 뒤꿈치에서 밝게 빛나는 스카치 소재가 포인트다. 지금 가장 핫한 어글리 스니커즈를 매치해 트렌디한 감각까지 놓치지 않았다.  



관련 링크 :


무신사 TV

youtube.com/musinsatv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4,439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매체 : 무신사 매거진 X ]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