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패키지로 얻을 수 있는 그 이상 7 목록으로 이동
패키지로 얻을 수 있는 그 이상

베스트셀링 아이템 그루브라임 베이식 하프 팬츠의 매력 분석


에디터 : 홍정은 | 디자이너 : 강신혜


여름 최애템 등극한 소리 없는 강자

반바지로 14억 매출 실화?


‘패키지 구성에 사은품까지!’ 생필품도 아니고 생수도 아니다. 이것은 실용도 높고 가성비 뛰어난 바지의 이야기.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스트릿 캐주얼을 지향하는 그루브라임(GROOVE RHYME)이 무신사에서 특별하게 선보이는 베이식 하프 팬츠 프로모션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면서도 3만1400원이라는 말도 안 되는 대가만 요구하겠다는 그루브라임, 혹시 패션계의 자선사업가? 어차피 사겠지만 썰 좀 풀게요. 자랑하고 싶어서.




아이 엠 그루브라임 자기 소개 하~기


그루브라임은 7년차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화려하고 눈에 띄는 옷보다 매일매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옷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가진 브랜드다. 이름에 담긴 의미는 ‘즐거움의 반복’. 옷으로 일상을 즐겁게 해주겠다는 소박하고 멋진 꿈을 가진 친구야.


패키지로 얻을 수 있는 그 이상



내가 바로 스테디셀러


패키지로 얻을 수 있는 그 이상


패키지로 얻을 수 있는 그 이상


오늘의 주인공은 사실 스테디셀러인 베이식 하프 팬츠다. 2017년 4월 처음 발매한 이 제품은 2년 동안 누적 판매량 77,767개, 누적 매출액 13억 7,280만8600원을 기록한 스테디셀러란 말이지.  2019년 재발매 이후 하의 카테고리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다. 그루브라임을 받치고 있는 대들보이자 가장, 베이식 하프 팬츠 자랑 좀 할게요.



손이 가요 손이 가


패키지로 얻을 수 있는 그 이상

타사 제품과 허리 밴딩 부분을 비교한 상세 페이지 일부


팬츠라면 응당 편해야 한다. 기분이 좋다 못해 나빠질 만큼 먹어도 배를 조이면 안 되고 육수를 펌프질하는 무더위에도 답답하면 안 됨. 편안한 밴딩, 가벼운 면 소재, 무릎 바로 위에서 떨어지는 적당한 핏. 완벽한 무난함을 가장한 탄탄한 기본이 베이식 하프 팬츠의 매력이다. 자꾸만 손이 가는 마법의 팬츠!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해봤어


패키지로 얻을 수 있는 그 이상


다음 중 정말 좋은 옷을 만난 사람의 행동을 고르시오. 닳을 때까지 입고 똑같은 옷을 또 산다. 처음부터 똑같은 옷을 2개 산다. 다른 컬러의 같은 제품을 여러 개 구매한다. 그 마음을 간파한 그루브라임의 액션은? 무려 9개 컬러로 일주일 내내 다른 베이식 하프 팬츠를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베이지, 네이비, 카키, 포레스트, 레드, 와인, 블루, 브라운. 질릴 틈이 없다.



패키지 구성으로 가격은 3만원


패키지로 얻을 수 있는 그 이상


가장 말 안 되는 파트가 가성비다. 아니 바지를 2개 샀는데 3만원대라니? 원래 베이식 하프 팬츠 1개의 가격이 2만8000원이다. 무신사 세일가는 2만5200원. 그런데 바지 2개가 든 패키지 상품이 3만4900원. 아무리 무신사 한정이라지만 이, 이거 맞는 계산인가? (수포자 아님).


이미 놀라 빠진 턱 끼워 넣는 중인데 반대쪽도 빠지게 하는 소식. 무신사에서 이 패키지로 구매하면 3만1400원에 두 개의 베이식 하프 팬츠를 손에 쥘 수 있다. 바지 2벌이 3만원인 말 안 되는 마법!


나만 그런 거 아니야


이 혜자로운 제품에 대한 이야기는 에디터가 할당 받은 업무로서 억지로 적은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정말로요. 5403개(일반 후기 4431개, 포토 후기 700개, 스타일 후기 272개)의 믿고 보는 후기와 인플루언서들의 깨알 자랑을 보시오. 까다로운 구매자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고 있지 않소!


패키지로 얻을 수 있는 그 이상



네? 사은품이요??


패키지로 얻을 수 있는 그 이상


팔불출 같아서 자랑은 끝내려고 했는데 하나만 더… 3만원에 바지 두 개 사면서도 양심의 가책을 느꼈는데 거기서 끝이 아니었다. 7월 31일까지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선글라스가 따라온다.




왼손이 하는 일은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 했지만, 널리 이롭게 해야 해서 팔불출이 되어보았다. 조금 부끄럽지만 후회는 없다. 이 팬츠를 어찌 알리지 않는단 말인가! 좋은 정보 널리 알렸으니 저는 이만…



관련 링크 :


그루브라임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grooverhyme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1,207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리포트X ]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