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티셔츠에도 스웨그가 있다! 19 목록으로 이동
레트로&스포티 그리고 참스X카파 
참스X카파의 컬래버래이션 티셔츠를 입은 사람들

에디터 : 이화진 | 포토그래퍼 : 김진, 이해성 | 디자이너 : 김빛나

서울 패션위크를 통해 공개했을 때부터 화제가 됐던 참스와 카파의 컬래버레이션. 참스의 톡톡 튀는 개성과 카파의 스포티한 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덕분에 다양한 아이템이 거리에서 쉽게 눈에 띈다. 특히 요즘에 주목 받고 있는 아이템은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해 90년대 레트로한 무드를 강조한 감각적인 티셔츠. 거리에서 참스X카파 티셔츠를 입은 사람들을 만났다.



카파의 상징적인 ‘오미니’를 새긴 티셔츠 

카파를 이야기할 때 빠지지 않는 게 남녀가 등을 맞대고 앉아 있는 모습의 로고 ‘오미니’다. 이 로고가 연속 나열된 게 바로 흔히 이야기하는 ‘반다’. 참스 역시 레트로 트렌드 열풍을 더하기 위해 카파의 상징인 오미니 로고와 반다 라인의 디테일로 티셔츠를 꾸몄다. 그냥 하나 입기만 했는데도 레트로 스타일이 쉽게 연출된다.

티셔츠에도 스웨그가 있다!

티셔츠에도 스웨그가 있다!

윤다빈(21), 모델 
유니크한 컬러 블록이 포인트인 반소매 티셔츠. 깔끔한 화이트 스커트와 길이가 긴 벨트 안으로 티셔츠의 밑단을 넣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시원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티셔츠에도 스웨그가 있다!

티셔츠에도 스웨그가 있다!

김민정(24), 모델
오미니 로고가 돋보이는 크롭 티셔츠.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하이웨스트 팬츠와 함께 매치해 티셔츠의 짧은 길이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슬림하게 소화했다. 




티셔츠에도 스웨그가 있다!

티셔츠에도 스웨그가 있다!

지지안(25), 모델
소매 라인에 반다 디테일이 들어간 스포티한 반소매 티셔츠. 투박해 보일 수 있는 실루엣을 짧은 팬츠와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참스X카파 시그니처 로고를 큼지막하게 프린트한 티셔츠 

무신사 스토어에도 나왔다 하면 금방 ‘솔드 아웃’ 사인이 뜰 정도로 요즘 대세로 자리잡은 빅로고 그래픽. 이번 참스X카파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핫’한 빅로고를 하나가 아닌 두 개나 함께 프린트한 트렌드의 ‘끝판왕’을 선보였다. 역시 좋은 건 크고 많을수록 더 좋은 법. 레트로&스포티를 한데 녹여낸 참스X카파의 빅로고 티셔츠를 만나보자. 

티셔츠에도 스웨그가 있다!

티셔츠에도 스웨그가 있다!

강다희(22), 아티스트
스트라이프 패턴에 박스 로고를 크게 프린트한 반소매 티셔츠. 모던한 블랙&화이트 컬러로 매치해 모든 아이템이 원래 하나였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녹아 든 스트릿 스타일을 완성했다.




티셔츠에도 스웨그가 있다!


티셔츠에도 스웨그가 있다!

임홍우(20), 모델 
참스 로고와 카파 오미니 로고를 오버랩해 새긴 반소매 티셔츠. 블랙 컬러의 팬츠와 스니커즈로 간결하게 코디했다.




관련 링크 :


참스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charm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84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카파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