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파리지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15 목록으로 이동
THIS IS PARISIAN STYLE

아디다스 ‘홈 오브 클래식’ 행사장에서 만난 파리의 패션 피플 PART 1


에디터 : 조세희 | 포토그래퍼 : 이용선 | 디자이너 : 이재원


지난 5월 23일 늦은 밤, 프랑스 파리에서 아디다스(ADIDAS) ‘홈 오브 클래식(HOME OF CLASSICS)’ 컬렉션 글로벌 론칭 행사가 열렸다. 트렌드를 주도하는 아디다스가 주최하는 행사답게 파리에서 옷 좀 입는다 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모두 모였다. 지금 파리에서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천천히 스크롤을 내리며 진짜 파리지앵 스타일을 만나보자.




파리지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ryfa


파리의 패션 에디터 스타일을 소개한다. 신경 쓴 듯 안 쓴 듯한 무심한 캐주얼 룩, 길게 늘어뜨린 볼드한 네크리스와 비니 그리고 컬러풀한 양말을 매치한 스타일링에서 에디터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홈 오브 클래식 컬렉션 중 하나인 슈퍼스타 80S 레콘으로 깔끔하게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파리지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파리지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sherriewebster


5만3000여명의 팔로어를 거느린 패션 인플루언서. 오버사이즈 핏의 레더 재킷, 블랙 컬러의 탱크 톱, 트레이닝 팬츠를 믹스매치해 감각적인 스트릿 룩으로 완성했다. 컬러 또한 올 블랙으로 통일 했다. 팬츠의 사이드라인과 맞춰 화이트 컬러 슈즈를 선택한 센스는 감탄을 불러일으킬 정도. 그녀가 멋스럽게 소화한 아디다스의 ‘아디 브레이크 팬츠’는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파리지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파리지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tranquilo.negro


진정한 ‘깔맞춤’이란 이런 것이지 않을까? 비니와 스테디움 재킷, 쇼츠를 모두 와인 컬러로 통일한 스타일이다. 그 덕에 더욱 돋보이는 스포티 스트릿 룩이 탄생했다. 아우터의 라인 디테일과 양말의 라인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맞춘 모습이 특히 눈길을 끈다. 스타일의 정점은 클래식한 슈퍼코트 스니커즈! 화이트 스니커즈는 어떤 컬러 아이템과 매치해도 옳다.


파리지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파리지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caesarsmith


차이나 칼라가 포인트인 화이트 셔츠와 그레이 컬러 크롭 슬랙스 그리고 아디다스의 슈퍼코트 RW로 완성한 포멀 룩. 슈퍼코트 RX 스니커즈는 클래식 룩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두루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다. 독특한 아웃솔 덕에 발끝까지 센스를 담아 뽐낼 수 있다.


파리지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파리지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sokhonabeauty


프랑스의 뷰티 전문가 소코나는 독특한 셋업 스타일을 연출했다. 재킷, 팬츠, 스니커즈 등을 모두 모노 톤으로 맞추어 시크한 매력을 뽐낸다. 그녀가 선택한 스니커즈는 클래식 디자인에 모던한 디테일을 담아 완성한 아디다스 슈퍼코트. 셋업 슈트에도 잘 어울린다.


파리지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관련 링크 :


아디다스 19 S/S 홈 오브 클래식 컬렉션

store.musinsa.com/app/plan/views/6836


아디다스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adida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705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아디다스 X ]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