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STYLE FACTORY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19.03.21~19.03.28


에디터 : 방지수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이기민 | 모델 : 홍현우, 제아 | 헤어&메이크업 : 나혜지 | 어시스턴트 : 이다희, 박창영 | 디자이너 : 박인영


캐주얼 룩에 정석은 없다. 깔끔하지만 임팩트 있는 룩을 선호하면 미니멀하게 매치하고, 본인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으면 트렌디한 아이템을 레이어드할 것. 기온이 좀 더 오르면 적은 수의 아이템으로 훈훈하게 멋을 낼 수 있는 클린 캐주얼과 와이드한 핏과 클래식한 멋이 돋보이는 아메리칸 캐주얼이 더욱 빛날 수 있으니 준비할 것. 캐주얼 스타일의 두 강자, 당신의 선택은?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셔츠&슬랙스의 조합은 실패할 리 없다. 소프트 베이지 컬러와 은은한 광택을 지닌 가벼운 소재가 매력적인 엑스톤즈(XTONZ) 셔츠와 만능 아이템 이스트쿤스트(IST KUNST)의 스트레이트 핏 슬랙스로 완성한 클린 캐주얼. 모델 현우는 L사이즈 셔츠와 슬랙스를 입었다.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챔피온(CHAMPION)의 컬러 블록 후디는 하나만 입어도 단조로운 데일리 룩에 생기를 더한다. 여기에 아디다스(ADIDAS) 독특한 디자인의 네버메이드 컬렉션 크레이지 스니커즈를 더하면 성공적인 컬러 매칭을 완성할 수 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릿 캐주얼. 착용한 후디와 데님 팬츠 모두 L사이즈.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패턴을 믹스한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은 센스 있게 옷 잘 입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스테이지 네임(STAGE NAME)의 체크 셔츠 재킷과 시디스콤마(SHETHISCOMMA)의 오버사이즈핏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편한 트랙 팬츠로 마무리한 코디. 모델 현우는 L사이즈 셔츠와 SN사이즈 티셔츠, 4사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캐주얼 룩에 빠질 수 없는 칼하트(CARHARTT)의 베이식 스웨트셔츠에 점점 풀리는 날씨를 따라 아미 그린 컬러의 워크 쇼츠를 더했다. 아디다스 신상 라콤베 스니커즈의 깔끔한 자태가 더해져 더욱 세련된 데일리 룩을 자랑한다. 착용 사이즈는 스웨트셔츠 L, 쇼츠 32사이즈다.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바스락거리는 촉감이 기분 좋은 파르티멘토(PARTIMENTO)의 싱글 버튼 코트와 랩12(LAB12)의 내추럴한 코튼 셔츠, 모아(MOAA)의 카펜터 데님 팬츠의 조합. 깔끔하고 포멀한 자리에서도 활용 가능한 클린 캐주얼이다. 모델은 L사이즈 재킷과 셔츠, M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커버낫(COVERNAT)의 신상 트랙 재킷은 실용성 높은 소재와 돋보이는 컬러 배색을 자랑한다. 여기에 오버캐스트(OVERCAST)의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을 셔츠로 활용하고 엘리오티(ELLIOTI)의 카고 팬츠로 완성한 아메리칸 캐주얼. 현우는 L사이즈 재킷에 M사이즈 데님 재킷과 L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매시즌 탄탄한 데일리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의 스트라이프 보트넥 티셔츠. 은은한 라이트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에 편안하게 흐르는 루즈핏 데님 팬츠로 룩을 완성했다. 모델 제아는 티셔츠와 팬츠 모두 L사이즈를 입었다.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청량하고 시원한 컬러가 유독 눈길을 끄는 시즌에는 미니멀코드(MINIMAL CODE) 스웨트셔츠와 카고 조거 팬츠 그리고 선명한 블루 컬러의 아디다스 영96스니커즈로 완성한 자유롭고 편한 스트릿 룩이 잘 어울린다. 모델 제아는 L사이즈 스웨트셔츠와 M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포멀한 룩과 캐주얼 룩에 두루 활용 가능한 스트라이프 셔츠와 워싱 데님 팬츠의 만남! 오버캐스트의 데님 팬츠는 루즈한 실루엣에 테이퍼드 핏이 만나 편안하면서 슬림해 보이는 핏을 자랑한다. 모델 현우는 L사이즈 셔츠와 M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뉴발란스(NEW BALANCE)의 신상 유틸리티 카고 재킷은 발수 코팅 처리가 된 실용적인 소재와 아이패드 미니까지 거뜬히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을 자랑한다. 여기에 프레리(PRAIRIE) 카고 조거 팬츠만 입어도 멋진 아웃도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모델은 재킷 L, 니트 M, 팬츠L사이즈를 입었다.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미니멀한 디자인과 시크한 소재 그리고 적당한 레귤러 핏의 엠엠지엘(MMGL) MA-1재킷과 코팅 원단으로 만들어진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스트릿 룩. 광택이 흐르는 소재 덕분에 블랙 컬러의 재킷이지만 답답하거나 더워보이지 않는다. 착용 재킷은 4사이즈, 트러커 재킷 L사이즈, 팬츠는 M사이즈.





클린 캐주얼 VS 아메리칸 캐주얼

리(LEE)의 익숙하지만 질리지 않는 멋진 로고가 거리에서 자주 눈에 띄기 시작했다. 깔끔한 레트로 룩을 위해 클래식한 리 티셔츠와 빈티지한 워싱 데님 팬츠만으로 매치했다. 매력을 쉽게 드러내는 이지 캐주얼! 모델 제아의 티셔츠는 L사이즈, 팬츠는 32사이즈.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698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아디다스 X ]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