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코디네이션

STYLE FACTORY

당신에게 날개를 달아줄 스타일!


에디터 : 유새린 | 포토그래퍼 : 이환욱, 조정현, 조아나 | 모델 : 김탁현, 이재민, 김태원, 이한혁 | 헤어&메이크업 : 이다혜, 나혜지 | 어시스턴트 : 최고은 | 디자이너 : 김유진


수능이 끝났다. 그 동안 공부하기 편하고 쉬운 옷차림으로 겨우 더위와 추위만 막아왔다면 이제 스타일리시하게 변신할 때가 왔다. 지금까지 고생했던 시간과 낡고 허름한 '공부용' 옷은 함께 벗어 던져버리고 주어진 자유를 멋진 스타일과 함께 맘껏 즐겨보자. 무신사가 도와줄 거니까 걱정은 할 필요 없다!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코디네이션

파르티멘토(PARTIMENTO)의 플리스 재킷은 대표적인 상큼 아이템. 반스(VANS)의 스웨트셔츠와 아조바이아조 핑크 라벨(AJOBYAJO FINK LABEL)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레이어드하면 귀여움도 확보 가능! 피스워커(PIECE WORKER)의 데님 팬츠와 울버린(WOLVERINE)의 부츠로 마무리해주면 쉽게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모델 김현탁은 L사이즈 재킷과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M사이즈 스웨트셔츠와 323사이즈 팬츠를 입었다. 신발은 270사이즈.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코디네이션

'대학가면 애인 생긴다'라는 말을 현실로 만들어 줄 스타일링을 전수한다. 먼저 아조바이아조 핑크 라벨(AJOBYAJO FINK LABEL)의 코듀로이드 셔츠와 멜란지 마스터(MELANGE MASTER)의 후드 스웨트셔츠 그리고 반스(VANS)의 롱슬리브 티셔츠와 네스티팜(NASTY PALM)의 코튼 팬츠를 챙긴다. 포인트는 아조바이아조 핑크 라벨의 볼캡과 무이모노(MUIMONO)의 크로스백. 그리고 아디다스(ADIDAS)의 스니커즈까지 신으면 끝이다! 누구나 남친 삼고 싶은 코디는 이렇게 쉽다! 탁현이 입은 셔츠와 스웨트셔츠, 팬츠는 모두 L사이즈. 티셔츠는 M사이즈다. 신발은 270사이즈를 신었다.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코디네이션

수능도 끝났으니 자유롭게, 스타일리시하게 꾸며보자. 우선 컨셉원(CONCEPTS1ONE)의 패딩 베스트를 아우터로 삼고 아디다스(ADIDAS)의 스웨트셔츠를 코디한다. 에스피오나지(ESPIONAGE)의 핀턱 팬츠와 왕관(WANGGWAN)의 캠프캡까지 매치하면 과하지 않으면서 흔치 않은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신발은 깔끔한 아디다스(ADIDAS)의 독일군 스니커즈면 완벽하다. 모델은 L사이즈 베스트와 스웨트셔츠, 팬츠를 입었고 27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코디네이션

수능이 끝났으니 어른이 된 거 같지만 벌써부터 학생의 모습을 버리고 싶지 않다면 이 코디가 딱이다. 하프크라이즈(HALBKREIS)의 칼라 티셔츠 안에 매치글로브(MATCHGLOBE)의 후디를 입고, 트립르센스(TRIP LE SENS)의 와이드 팬츠를 착용한다. 아우터는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오버사이즈 코트. 울버린(WOLVERINE)의 부츠까지 슨으면 포멀한 스타일 속에 숨겨진 자유로움을 맘껏 뽐낼 수 있다! 모델 이한혁은 L사이즈 코트와 티셔츠, 팬츠를 입고 27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코디네이션

레더 재킷은 코디에 따라 아재 냄새 팍팍 풍긴다. 세련되게 코디하려면 스페로네(SPERONE)가 딱이다. 뉴킷(NEW:KIT)의 패딩 베스트와 인사일런스(INSILENCE) 티셔츠 그리고 하프크라이즈(HALBKREIS)의 퍼티그 팬츠와 울버린(WOLVERINE)의 부츠를 더하면 강렬한 레더 재킷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혁이 입은 재킷과 베스트, 티셔츠는 L사이즈, 팬츠는 M사이즈다. 신발은 270사이즈.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코디네이션

친구들과 어울리다 보면 후끈후끈 열이 오를 때가 있다. 이럴 땐 크리틱(CRITIC)의 숏패딩을 어깨 메면 딱이다. 쉽게 걸칠 수 있는 스트랩을 내장한 덕분이다. 크리틱의 숏패딩과 어울리는 아이템은 네스티팜(NASTY PALM)의 후디와 인타(INTA)의 다크 그레이 컬러 데님 팬츠, 체커보드 패턴의 반스(VANS) 슬립온이다. 의도하지 않았는데 자꾸만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모델 이재민은 L사이즈 패딩과 후디, 팬츠를 착용했고 27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코디네이션

입고 싶은 아우터를 죄다 가질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한 벌로 다양한 룩을 연출해야 한다. 그럴 때 가장 좋은 건 역시 리버서블 디자인.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의 리버서블 MA-1 재킷은 양쪽 면 모두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어 더 효율적이다! 재민은 슬랜티드(SLANTED)의 후디와 컨셉원(CONCEPTS1ON)의 폴라 티셔츠, 매스노운(MASSNOUN)의 카고 스타일 조거 팬츠를 입었다. 모두 L사이즈.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코디네이션

적은 수의 아이템으로 럭셔리한 느낌을 팍팍 풍기고 싶다면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의 블루종 재킷을 입자. 룩캐스트(LOOKAST)의 캐시미어 니트를 선택하고 엔델(ANDEL)의 와이드 핏 팬츠를 함께 코디해 보자. 모델 김태원이 입은 재킷과 니트, 팬츠는 모두 L사이즈. 신발 사이즈는 270이다.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코디네이션

수능 한파에 롱패딩으로 몸을 둘둘 싸맸다면 이젠 컨셉원(CONCEPTS1ON)의 오버사이즈 코트로 멋을 부릴 차례. 이너로 깔끔한 파르티멘토(PARTIMENTO)의 터틀넥 니트를 선택하고 블루크래프트(BLUECRAFT)의 크롭 팬츠를 입자. 닥터마틴(DR.MARTENS)의 로퍼로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했다면 롱코트 미남 완성. 모델 태원이 입은 아이템은 모두 L사이즈다. 신발은 270사이즈.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코디네이션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의 집업 베스트는 블루크래프트(BLUECRAFT)의 스웨트셔츠, 하프크라이즈(HALBKREIS)의 데님 셔츠와 잘 어울린다. 쉽게 상큼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모델은 L사이즈 베스트와 스웨트셔츠, 팬츠를 입고 270사이즈 신발을 신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584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아디다스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