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5 목록으로 이동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무신사 매거진의 화보만큼 감각적인 포토팀의 출근 룩을 공개한다.


에디터 : 황혜인 | 포토그래퍼 : 김광래 | 디자이너 : 김형미


무신사 TV <출근룩> 18화의 주인공은 무신사 포토팀. 두 사람은 거뜬하게 들어갈 정도로 통이 넓은 팬츠를 즐겨 입는 포토그래퍼부터 패션을 위해 시각을 포기한 포토그래퍼까지. 무신사 매거진의 감각적인 화보를 만드는 포토팀의 출근 룩을 지금부터 공개한다.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이교희 | 포토팀 주임


무신사 평소 스타일을 설명해달라.


이교희 통이 넓은 바지와 넉넉한 티셔츠가 내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예전에는 스키니 진도 입었다. 스키니 진을 입고 촬영하는 게 불편해서 점점 통이 넓은 바지를 찾다 보니 지금의 스타일이 완성됐다.


무신사 오늘따라 유난히 바지 통이 넓은 것 같다. 


이교희 좋아하는 바지다. 스토리 엠에프지는 천연 염료와 소재를 사용해서 친환경 의류를 만든다. 브랜드의 이념도 좋지만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컬러가 마음에 든다. 평소 밝은 색 옷을 즐겨 입는데 컬러 팬츠로 포인트를 주고 상의는 주로 화이트 티셔츠를 입는다. 아, 이 티셔츠는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다. 8개 정도 있어서 매일 번갈아 입는다.


무신사 오늘 출근 룩의 포인트는?


이교희 가방. 얼마 전 남대문 시장에서 구입했다. 평소 무난한 컬러의 옷을 입는 나에게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생각했다. 무엇보다 빈티지한 느낌의 컬러가 가장 마음에 든다. 사실 이 가방은 새 상품이 아니다. 오랫동안 바깥에 진열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빛 바랜 색이 마음에 들어 주저 않고 구입했다.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김한진 | 포토팀 사원


무신사 평소와 조금 달라 보인다.


김한진 신경 좀 썼다. 오늘 출근 룩의 컨셉트는 ‘짠내 룩’이다. 저렴하게 주고 샀거나 선물 받은 아이템으로 꾸몄다. 근데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당황스러웠다. 사실 나는 옷을 많이 사는 편이 아니다.


무신사 오늘 출근 룩에 대해 설명해달라.


김한진 하와이안 셔츠로 포인트를 줬다. 폐점하는 편집숍에서 1만5000원 주고 산 바지에 좋아하는 글로브(GLOBE) 모자를 썼다. 셔츠, 모자, 신발 모두 선물 받았고 스웰맙(SWELLMOB) 가방은 무신사 품위 유지비로 구입했다. 결국 다 합쳐서 1만5000원으로 완성한 룩이다.


무신사 오늘 출근 룩을 점수로 표현한다면?


김한진 80점 정도? 중상위권에 든다고 생각한다. 평소에는 편하게 입는 편이다. 활동량이 많은 편이어서 워크 웨어나 박시한 핏의 옷을 즐겨 입고 화려한 패턴은 피한다. 가끔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정도.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김범수 | 포토팀 사원


무신사 오늘 입은 출근 룩은 이번 촬영을 위해 치밀하게 준비된 스타일링인가? 


김범수 그렇지 않다. 하지만 오늘 출근 룩의 포인트 아이템인 칼하트(CARHARTT) 모자가 촬영 하루 전날 집에 도착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평소 편하게 입는 걸 좋아해서 셔츠와 모자는 빼놓지 않는 편이다. 그래서 오늘도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셔츠에 리바이스(LEVI'S) 데님 팬츠를 입고 우포스(OOFOS) 플립플랍을 신었다.


무신사 모자가 시야를 많이 가린다. 불편하지 않나?


김범수 그게 포인트다. 스타일을 위해서라면 이 정도 불편함은 감수할 수 있다.


무신사 지금 무신사에서 가장 사고 싶은 아이템이 있다면?


김범수 페이크미(FAKEME)와 김원중이 협업한 안경. 이 안경을 멋있게 소화하려면 잘생긴 얼굴이 필요한 것 같아 아직 못 샀다.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목민정 | 리터처


무신사 오늘 입은 출근 룩을 소개해달라.


목민정 전날의 과식으로 배가 조금 나온 것 같은 날에는 스프링크로커스(SPRINGCROCUS) 원피스를 입는다. 특히 이 원피스는 팔뚝살과 뱃살을 모두 커버하고, 화이트 원피스지만 옆에 트임 디테일이 있어 눈사람처럼 보이지 않아 마음에 든다.


무신사 평소에도 원피스나 치마를 자주 입는 편인가?


목민정 평소에는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우포스((OOFOS)를 신는다. 요즘 우포스 플립플랍에 푹 빠졌다. 착화감이 너무 좋아 매일 신는다. 특히 다리나 발바닥이 아픈 사람에게 강력 추천한다.


무신사 도전해보고 싶은 스타일이 있다면? 


목민정 태닝에 도전해보고 싶다. 요즘에는 새하얀 피부보다 적당히 태운 구릿빛 피부가 더 건강해 보이는 것 같다. 사실 이번 휴가 때 구릿빛 피부를 만들기 위해 한국에서 태닝 오일을 가져갔는데 기내 반입 제한 물품으로 압수를 당했다. 포기할 수 없어 현지에서 어렵게 태닝 오일을 구해서 4시간 동안 태닝했는데 아무도 모르더라.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무신사 포토팀의 출근 룩이 궁금해?

김광래 | 포토팀 사원


무신사 출근 룩은 전날 고르는 편인가?


김광래 가능하면 전날 고르고 자려고 한다. 집이 멀어서 부지런하게 준비하고 나와야 하기 때문이다. 오늘은 특별히 신경 써 어젯밤 늦게까지 열심히 준비했다. 심지어 평소 입지 않는 쇼츠를 입기 위해 다리털 제모도 했다. 이건 엄청난 도전이다.


무신사 본인만의 스타일링 철칙이 있나?


김광래 항상 목이 긴 흰 양말을 신는다. 사실 목이 긴 흰 양말은 데님 팬츠나 치노 팬츠 그리고 쇼츠까지 의외로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아 그렇다고 수트에도 흰 양말을 신는 건 조금 위험하다.


무신사 스타일에 있어 롤모델이나 지향하는 스타일이 있나?


김광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이 곧 스타일로 드러나는 사람들이 진짜 멋쟁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인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스타일만 봐도 짐작 가는 사람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게 무엇인지 알고, 공들여 꾸미지 않아도 멋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관련 링크 : 


무신사 TV 

youtube.com/musinsatv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5,053건 기사
top bottom